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아주귀한 영국 Spendor 스펜더 사의 SA-1 미니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극상품 연번 레드알니코-(ending) 아주 귀한 영국 Spendor 스펜더 사의 SA-1 미니 모니터형 스피커 입니다. 이제품은 장터에서 자주 볼수없는 귀한 제품으로서 천번미만대의 초기모델이며. 연번인 제품으로서 여지것 취급해본 제품중 도색없는 완벽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초기형 답게 레드알니코 우퍼가 채용된 제품으로서 잘알려진 동사의 SP-1 스피커의 미니어쳐 모델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작지만 정교한 고음과 알니코우퍼의 편안한 음색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네임 분리형 제품군들이나 익스포져 구형 제품군들. 또한 리크나 로져스 같은 소형 TR 밎 진공관 엠프군들과 매칭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재즈장르에 발군이며 작은공간에서 비주얼밎 디자인에 돋보이기에 편의성 디자인성 모두 출중한 제품입니다. 시리얼번호 700번대의 연번 제품이며 .. 2017. 10. 24.
일본 LUXMAN 럭스만사의 C-3 프리엠프와 M-3 파워엠프 조합입니다.(ending) 일본의 대표적인 오디오레이블인 LUXMAN 럭스만 사의 C-3 프리엠프와 M-3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2천년대 초반에 출시된 제품답게 시그너쳐 버젼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드션으로 출시한 제품이며 파워엠프의 은은한 불빛과 함께 비쳐지는 레벨메터의 채용이 오디오 하시는 유저들에게 큰인기를 누렸던 제품입니다. 지원폭이 상당히 많은 제품으로 프리엠프는 MM/MC 벨런스 아웃풋 등등 많은게 지원되는 제품이며 파워 엠프 역시 좌우 체널이 분리되어 있는 제품으로서 입력게인을 높이고 줄일수있는 다양한 기능이 부가된 제품입니다. 럭스만사의 중립적이고 중역이 강조된 좋은소리는 타사에서 느낄수없는 스케일을 보여주며 탄노이 신형 스피커군들 이나 JBL 신형 제품군 들과 매칭이 좋으며 다른 스피커들과도 기본은 매칭을 해주는 실.. 2017. 10. 24.
Naim Audio 네임오디오 베스트셀러 네이트2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네임오디오 사의 베스트셀러 네이트2 인티엠프 입니다. 크롬이 아닌 올리브그린 방식의 제품으로서 동호인 분들에게 가장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녹색의 은은한 네임오디오 문구가 큰인상을 주지 않는가 생각합니다. 여기에 02 튜너 NAP CDP 조합이면 완벽한 네임오디오 풀셋팅이 되며 왠만한 하이앤드 시스템보다 보기좋고 이쁜색상 스피커를 쉽게 구동하는 엠프의 핸드링능력 스테이지감이 넓은 음색등 모든게 고루고루 갖춰져 있습니다. 매칭은 셀레스천 700 과 매칭이 좋으며 린칸 린사라등 매칭이 아주 좋습니다 상태는 사진과 같이 외관 아주 깨끗하며 내부는 리캡되지 않은상태로 아주 훌륭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포노단 지원되며(5PIN방식) 유럽에서 들여온 기기이므로 보기드믄 전원220v 사용합.. 2017. 10. 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