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독일 Revox 리복스 사의 베스트셀러 명기 B225 CDP 입니다-A급-(ending) 독일 리복스 사의 명기 B-225 CDP 입니다. 리복스의 전신인 스튜더 사의 7시리즈 이후의 제품이자 리복스 2시리즈 로서는 현재의 자리매김을 할수있게 해준 최초의 CD 플레이어 이며. 최초지만 현재까지 명기로 인정받은 제품으로서 83년 출시되어 86년까지 발매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소시그 명기100선안에 등재되는 탑라인 안에 들어가는 손꼽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통알루미늄 방식의 CDM1이 탑재되어 있으며 D/A컨버터 칩은 유명한 TDA-1540 이 들어있습니다. 현재에 시판되는 CDP와 비교해도 디자인&비쥬얼 재생능력 으로 전혀 뒤쳐지지 않는 심플한 실버패널과 회색의 조합이 일품이며. 내부의 만듬세나 부품등 상위 고급 부품들을 채용하여 두루두루 신경을 잘써서 잘 만들어 졌다 라고 생각 합니다. 탑로딩.. 2017. 11. 10.
마란츠 보급형 베스트셀러 SA-7001 CD 플레이어 입니다. -리모컨포함-(ending) 마란츠 사의 SA-7001 SACD(SUPER AUDIO)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2007년 출시되어 상당히 롱런한 중급 SACD 플레이어 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걸맞게 소리와 외모가 아주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며 함께 폭넓은 해상도와 풍부한을질을 지원해주는 CDP입니다. 입문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적당한 제품이라 . 당연히 국내 정식수입품 이며 리모컨 있으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생활기스 있지만 양호한 수준 이상의 제품입니다. 입문용 CDP를 찾는 분들에게 적극 권유드리는 제품입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2017. 11. 8.
파이오니아 최상급 T-09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 픽업교체-(ending) 파이오니아 PIONEER 사의 가정용 최상급 라인업은 T-09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얼마전에 올려서 판매한 프로용 1000 제품을 제외하고 가정용 시디플레이어로 출시된 제품중 가장 고가에 출시되었으며 가장 무겁고 고급제질로 만들어진 고급기로 잘알려진 명기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T시리즈는 Turntable 의 약자로 만들어진 시리즈로서 턴테이블과 같이 음반을 보이는 방향으로 넣고 위에서 픽업이 바늘처럼 읽어내리듯이 아날로그와 급접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며 그만큼 아날로그 음색에 최적화 되게 만들어진 제품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존의 시디 플레이어들의 방식보다 획기적인 트레이 방식으로 보시면 됩니다. 20KG이 넘는 무게만큼 출중한 아날로그 음색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면모가 우수한 제품입니다. 얼마전 일.. 2017. 11. 1.
Acoustic Research AR 사의 최상급 ES-1 턴테이블 입니다(ending) 상태 아주좋은 Acoustic Research 사의 최상급 턴테이블로 알려져있는 ES-1 턴테이블 입니다 AR 사의 최상급 턴테이블 이자 마지막 으로 발매된 턴테이블 로서 세련된 우드목 마감과 깔끔한 디자인 더불어 서스펜싱 방식이지만 나름 유저들이 사용하기 편리하게 제작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한 플러그쉽 업그레이드 제품으로서 턴테이블에서 가장 중요한 톤암이 명기로 알려져 있는 SME3009 일명 뱀대가리 톤암이 채용되어 있는 제품이며. 바늘역시 MM 타입중 가장 좋다는 슈어 V-15IV 타입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왠만한 제품들과 비교해도 충분한 음질 차이나 안정감있는 모습이 상당히 고급기임을 보여주며. SME3009 톤암은 단단하게 댄핑감도 좋지만 섬세하고 깔끔한 소리를 유도해 주기도 합니.. 2017. 11. 1.
JBL 명기 렌서 Lancer 99(S-99 Athena) 스피커 입니다 -오리지널 신품엣지로 교체-(ending) JBL 명기 랜서 Lancer 99 스피커 입니다. Lancer 시리즈의 출시마다 대힛트를 기록하고 계속되는 개발속에 60년대 초 부터 70년대 초까지 오랫동안 출시된 롱런형 빈티지 명기 스피커 입니다. 50년이 지난 스피커로는 믿기지 않을만큼 보관상태 유닛상태 밎 우퍼의 오리지널 노란색 고무엣지까지 새로 배송받아 교체해놓은 상태의 제품으로서 크렉이나 파손이 잦은 그릴상태 역시 우수하게 보존된 상태입니다. 14인치의 대형 사이즈의 LE-14A 우퍼의 군더더기 없는 넓은 저역의 음색과 LE20의 이쁜 고음의 벨런스가 상당히 좋은 스피커 입니다. 후기에나온 JBL L시리즈 와 모니터 스피커 들과는 달리 클래식에 상당히 훌륭한 음색을 들려주며 JBL 올드타입의 감칠맛 나는 음색과 Jazz 장르에서 타고난 음질.. 2017. 11. 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