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QUAD 쿼드 사의 34프리엠프와 3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ending) 영국 쿼드 사의 베스트셀러 34프리엠프 와 306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44프리와/405파워엠프 이후 개량되어 출시된 모델로서 사이즈는 조금더 콤펙트하고 비슷한 색상과 군용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줘 디자인으로 보기 좋으며 간편하게 쓰기편한 구성으로 잘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브리티시 사운드 계열의 제품 으로서 단연 영국제 스피커와 매칭이 좋기로 유명하며. 이제품은 시계방향 기준으로 9시부터 볼륨이 시작되어 볼륨샘이나 트러블이 적고 쿼드엠프 제품중 고질병 이나 잔고장이 가장적은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파워엠프의 출력은 405나 606보다 적은편에 속하지만. 소리는 상당히 부드럽고 안정적이며 가정에서 사용한다면 전혀 부족함이없는 출력이며 프리엠프 의 궁합역시 듣기좋은 소리를 내보내줘 개인적으론 가장 좋아하는 쿼드.. 2017. 12. 29.
영국 TANNOY 탄노이 사의 스털링 RW 스피커 입니다 -그릴교체품-(ending) 영국 TANNOY 탄노이 사의 작은사이즈 명기 스털링RW 스피커 입니다. 스털링 시리즈중 가장 엔트리급으로 출시된 모델이자 현모델이 롱런할수 있게끔 만들어준 본연의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제목에 언급했듯이 그릴천이 다른것으로 교체된 제품으로서 그것만 제외한다면 내/외관 밎 유닛상태 우수한 수준의 제품으로서 작은방에서 사용하기 유용한 스피커 입니다. 거래량이 적은 어테뉴에이터가 탑재되어 있는 제품이며 10인치 듀얼콘센트릭 구성의 유닛이 탑재되어 음색은 가장듣기 좋고 클래식에 적당한 음색과 집과 작은방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의 가정용 제품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 적절한듯 보이며 클래식 입문용 제품으로도 적극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진공관 매칭이 가장 좋았으며 TR로서는 분리형 엠프 매칭도.. 2017. 12. 14.
영국 TANNOY 탄노이 명기 켄터베리 Canterbury 15 스피커 입니다 -출고상태 그대로의 손안댄 극상품-(ending) 영국 TANNOY 탄노이사의 베스트셀러이자 명기로 손꼽히는 켄터베리 Canterbury 15 스피커 입니다. 80년 후반 페라이트 생산이후 탄노이사에서 매출이 급감하자 천연자석인 알니코자석과 페라이트자석을 합작 개발해서 출시한 알코멕스를 개발해서 채용한 제품의 대표적인 모델로 보시면 되는 제품입니다. GRF메모리의 큰인기 이후 웨스터민스터 스피커와 켄터베리를 통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는 계기를 만들어준 스피커 입니다. 흥행역시 현재까지 후기에 발매된 제품중 가장 큰 사랑을 받는 모델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대편성까지 아우를수 있는 스케일과 현악기의 깊이감이 일품이며 한국유저분 들이 가장좋아 하는 첼로 현음악재생에서는 타를 추종하는 깊이감이 압도적인 스피커 입니다. 맥킨 C22 MC275나 진.. 2017. 12. 2.
영국 Rega 레가 사의 베스트셀러 RP-6 중급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신품바늘-(ending) 영국 Rega 레가사의 RP-6 중급형 턴테이블 입니다. 영국 박물관에 지정전시 되어있을 정도로 Rega 시리즈는 영국 턴테이블 계보에서 빠질수 없는 라인업중의 하나이며 플레너 시리즈의 레플레카 버젼으로 2000년도 후반에 출시되어 큰사랑을 받고있는 턴테이블중 중상위기종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전원부 분리형과 함께 Rega 고전 플레너 시리즈 베스트제품과 동일하게 울패드와 12m 글라스플레터를 그대로 채용한 모델이며 RP3 이상부터 채용되는 합금형 알루미늄 해드쉘이 일체로 달려있는 무진동톤암으로 알려져있는 고급형톤암 인 RB300 톤암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간편한 사용기에 숨어있는 내공있는 소리가 일품이며 간단하게 사용하고 분리조립이 가능하기에. 턴테이블을 편하게 느끼기에는 이러한.. 2017. 12.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