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Acoustic Research) AR 2ax 스피커 입니다 -A급 육면미송 토끼눈 초기형-(ending) AR (Acoustic Research)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2ax 스피커 입니다. 아메리칸 사운드의 시작이라 할수 있는 보급형 제품중 한떼 가장많이 판매되었던 베스트셀러에 속하는 인기형 스피커 입니다. AR 스피커 사용자라면 한번쯤은 거쳐갔을 법한 제품이자 아직까지도 메인스피커나 서브스피커로 한대정도 보유하고 있을법한 스피커로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가격대비 소리가 우수하고 현대적인 AR과 빈티지 AR 스피커의 색깔을 합쳐 놓은듯 장르별로 구별없이 좋은소리 내주는 제품입니다. 3a를 제외하고는 유일하게 락계열 이나 기타 계열 에서도 상당히 훌륭한 음색을 들려주는 스피커 입니다. 현재까지도 인지도가 높으며 산수이 녹턴형 리시버나 피셔 TR 리시버와 매칭하기 좋아 AR스피커에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적당할.. 2018. 1. 31.
영국 Mullard 뮬러드 E88CC/6DJ8 구관 페어 조합입니다.(ending) 영국 뮬러드 Mullard 사의 E88CC/6DJ8 명관 페어 조합입니다. IEC로고 마킹으로 출시되어 반패로고 고신뢰관 다음으로 유명한 명관입니다. 시중에서 상당히 비싼가격에 거래되며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상태는 70%이상입니다 6DJ8 2알만 필요하신분들 에게 추천드립니다. 2018. 1. 31.
영국 Mullard 뮬러드 명관 E88CC/6DJ8 고신뢰관 골드핀 3알입니다.(ending) 상태 70%이상급의 영국 명관인 Mullard 뮬러드 E88CC 고신뢰관 입니다. 구형제품으로서 골드핀으로 제조된 고신뢰관 이며 6DJ8의 가장 명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태 70%이상의 컨디션으로서 2018. 1. 31.
맥킨토시 오리지널 12AX7 초단관 페어입니다 -신품-(ending) 맥킨토시 MC275나 C22에 사용되던 90년대 고든가우 버젼의 오리지널 초단관 입니다. 신품으로서 이제 USA마킹 관은 볼수가 없습니다. 현재 로이코에서도 러시아나 차이나 메이드관을 1알에 7만원 이상에 판매하고있으며 MC275에 필히 채용되어 있어야 MC275 가치의 대접을 받곤합니다. 2알 페어이며 테스트만 해봤으며 신품입니다. 2018. 1. 31.
Audio Research 오디오리서치 최상급 CL-120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A급 신품출력관 16알채용-(ending) 미국 Audio Research 오디오 리서치 사의 모노모노 최상급기인 CL-12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이제품은 오디오리서치가 가장 인기가 좋았던 시절에 플레그쉽으로 발매했던 Classic 클레식 시리즈중 가장 출력이 좋은 진공관 모노모노 대형 파워엠프 입니다. 그시절 울리기 힘들다는 대형기를 모두 씹어먹을 정도로 힘과 부드러움을 고루고루 구축하고 있는 엠프이기에. 대형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부드럽고 매끈한 소리를 들려주는 대형 파워엠프 입니다. 개인적으로 B&W 메트릭스 800 이나 맥킨토시 XRT 시리즈 혹은 던텍 대형기와 상성이 상당히 좋으며 보는 비주얼자체가 한 아우라를 하는 제품이기 떼문에 보는맛 듣는맛 모두 좋은 제품입니다. 써봤던 분들은 와트퍼피 시리즈와도 많이 매칭을 .. 2018. 1. 31.
CAT 플레그쉽 명기 Ultimate SL-1 MK2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극상품 원박스포함-(ending) 하이앤드 레이블중 BAT와함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있는 CAT 사의 플레그쉽 명기 Ultimate SL-1 MK2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흔하게 박쥐와 고양이로 비교되는 제품으로서 BAT보다는 CAT가 동호인분들 에게는 한수위로 알려져있기도 합니다. 일본에서 가장인기가 좋은모델로서 카운트포인트 SA-5000과 비슷하게 입력게인이 상당히 높고 하이임피던스 다운 화사하고 좋은해상력과 함께 고운음색이 큰 장점인 제품입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입력게인이 너무높기에 저출력 파워엠프와 매칭해야 된다고 매뉴얼에도 표기가 되어있으며 일반프리엠프의 입력게인 2배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원박스 매뉴얼 포노 임피던스 입력셋트등 모든걸 보유하고 있으며 상태역시 상당히 좋은 컨디션 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출력 싱글구성 파.. 2018. 1. 31.
Gryphon 그리폰 레퍼런스 XT-MC 프리엠프 입니다.-초기모델-(ending) 덴마크 최고의 하이앤드 회사인 Gryphon 그리폰 사의 레퍼런스 모델인 XT-MC 프리엠프 입니다. 80~90년대 최고봉 프리엠프로 군림 해왔던 하이앤드 제품으로서 80~90년대 하이앤드 유저들 이라면 한번쯤 거쳐서 갔거나 꼭한번 써보고 싶어하는 버킷리스트의 롤모델로 인정받는 프리엠프 입니다. 전원부 2대 포노모듈 2대 총 4덩어리 구성으로서 듀얼 모노널 방식으로서 설계되어 있으며 포노모듈 내부를 보면 커플링 콘덴서 를 전혀채용 하지 않았던 회로를 채용한 제품 이기도 하여 큰 이슈를 남겼었습니다 전원부를 따로 나뉘어 독립형으로 안정적인 전기공급을 가능하게 한 엠프이며 . 이 프리엠프의 특성은 포노단 모듈이 따로되어 있으 포노엠프처럼 MC 포노모듈을 따로 채용해야 MC 모듈과 MM 모듈 같이 사용할수 있.. 2018. 1. 31.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100 전원부분리형 프리엠프 입니다 -극상품-(ending) 보기드믄 맥킨토시 사의 분리형 프리엠프인 C100 프리엠프와 콘트롤러 입니다. 전원부를 보강해서 분리출시한 제품인만큼 충실하게 제조해서 출시된 제품이며 편의상 리모컨까지 사용할수있게 출범했던 제품입니다. 현재 일본에서도 400만원 후반대에 거래될 정도로 중고가격이 높게 형성된 제품이며 이제품의 장점은 벨런스와 언벨런스 모두 지원되는 제품이기에. 엠프인아웃 뿐만아니고, 소스기까지 지원되는 모델입니다. 전면의 화사하고 그윽한 녹턴의 모습이 근사하며. 한시절 MC50이나 MC500 MC1000 등의 파워엠프군 들과 매칭을 많이해서 초대형기와 사용하던 프리엠프 입니다. 사진과같이 전면기포 전혀없는 극상품 컨디션의 제품이며 리모컨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C40이나 C42사용하시는 분들에게 .. 2018. 1. 29.
크렐 KRELL 명기 KSA-200S 파워엠프 입니다. -후기모델 트로이달 트렌스 A급-(ending) 요즘 자주 나오지 않는 Krell 크렐 사 의 2세대 명기인 KSA-200S 파워엠프 입니다. 한시대를 풍미했던 하이앤드 레이블로서 마크레빈슨과 함께 최고가의 제품들로만 출시판매 했던 베스트셀러 레이블의 명기 제품입니다. A급 구동의 제품으로서 못울리는 스피커가 거의 없다고 하여 ATC 스피커 매니아 들이 가장 즐겨구비하여 매칭하는 파워엠프로 손꼽히는 파워엠프 입니다. 나름 크렐제품중 가장 완벽한 만듬세 와 완성도, 내부물량 투자까지 철저하게 만들어졌던 제품입니다. 제품의 불량률이 거의 없다고 하여 큰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현재에도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뜻하고 섬세한 음색과 함께 거칠지는 않지만. 나름 박력있는 파워풀함이 있어 고루고루 매칭에 용의한 제품입니다. 마크레빈슨과 쌍.. 2018. 1. 29.
보기드믄 영국 S.E.E REVOLVER ROSESUPER 리볼버 로스슈퍼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슈어97EX채용-(ending) 보기드믄 영국 리볼버 S.E.E REVOLVER ROSESUPER 로즈퍼 턴테이블 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우드베이스가 일품인 제품으로서 견고하고 세밀하게 제조된 제품이며 이제품은 유명한 Linn Basik LV X 톤암을 특주납품받아 사용하였으며 및 Linn Basik 무브먼트가 장착된 턴테이블 입니다. 2파운드짜리 엠방이 상당히 안정감을 보여주며 차분하고 깔끔한 소리를 듣기에 최적의 턴테이블로 보시면 됩니다. 무엇보다도 이쁜 모양세와 무늬목이 추가적인 매력을 보여준다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영국제조 모델이자 발매가 적어 국내에서 보기드믄 제품입니다. 카드릿지는 요즘 보기드믄 슈어97EX가 채용되어 있으며 바늘 컨티션 상당히 좋습니다. 2018. 1. 29.
Klipsch 클립쉬 사의 3대 명기 벨클립쉬 스피커 입니다 -상태양호-(ending) 미국 Klipsch 클립쉬 사의 3대명기 스피커인 벨클립쉬 스피커 입니다. 3웨이 방식의 혼-백로드로 제작된 스피커 로서 내부의 인클로우져 도면구성은 라스칼라와 비슷하나 디자인과 유닛은 개량된 스피커로 보시면 됩니다. 클립쉬에서 라스칼라와 클립쉬 최상급인 혼 스피커 의 중간계보 No.2 정도로 속해있는 스피커 로서 클립쉬 혼의 대형기적인 큰사이즈가 불편했던 분들에게 디자인이나 클립쉬 혼 스피커보다는 아담한 사이즈 는 물론 착한가격등 모든면에서 가장 적합하고 좋은 디자인까지 연출해 주는 스피커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클립쉬 의 아내인 벨클립쉬 의 이름을 본따 탄생된 스피커 로서 어느 공간에서도 좋은 디자인을 연출해주며 중역대가 날카롭지 않고 저음역시 잘나와 대형룸이 아닌 작은 공간에서 운용하실 분들에게는 더.. 2018. 1. 27.
Bose 보스 베스트셀러 101IT 이탈리아노 스피커 입니다.(ending) Bose 보스 사의 작은명기 101IT 이탈리아노 스피커 입니다. 이번에 일본출장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프리스타일 버젼이 아닌 오리지널 이탈리아노 버젼이며 보스 1705 ,1705-2 1706 등의 인티,파워 엠프와 가장 좋은매칭을 보여준다고 하여 현재까지도 작은공간이나 작은카페 컴퓨터 시스템으로 인기가 가장좋은 시스템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한때는 없어서 못팔정도의 큰인기를 구사하던 스피커 이며. 피셔 리시버 와도 매칭이 상당히 좋은편 이며 중역대와 고역대의 스케일감과 무대감을 작은 공간에서 느끼기에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양옆으로 덕트가 있어 저음도 잘빠지며 중,고역대의 쾌감은 작은스피커 중 가장 최고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바디상태 밎 유닛상태 양호합니다. 2018. 1. 24.
피셔 Fisher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ENDING) 미국 피셔 Fisher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피셔 진공관 리시버중 가장 많은 판매고와 인기를 누리고있는 제품으로서 FM이 또랑또랑 하고 이쁜음색이며 FM200B의 MPX 부가 채용되어 맑고깨끗한 라디오 음색이 일품인 리시버 입니다. 피셔 리시버중 가성비 가장 사용하기 좋은모델이자 사진과 같이 내부상태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고 있는 보기드믄 제품군 입니다. 피셔마킹 오리지널 7591 출력관 쿼드매치가 장착되어 있으며 전용우드케이스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단관은 신관으로 교체해 놓았 기에 힘좋은 사운드를 느끼실수 있으며 FM스테레오 분리도도 우수합니다. AR스피커나 젠센 EV JBL 빈티지 알텍 스피커등 모두가 내놓으라 할정도의 베스트셀러들과 매칭해도 전혀 손색없는 메인사운드.. 2018. 1. 7.
영국 CR development WoodHam 10주년 한정판모델 300B Classic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A급-(ending) 영국 CR development 사의 10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인 300B Classic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CR 사에서 발매된 최초의 삼극관 파워엠프 로서 삼극관 싱글의 화사하고 이쁜 음색을 그대로 잘살린 제품이기도 합니다. 트로이달 트렌스를 채용한 모델로서 어줍잔은 300B 진공관 파워엠프와 비교가 많이 되는 모델이며 이제품역시 동사의 제품보다는 마란츠7C 나 구형 맥킨토시 프리엠프군 등과 매칭해서 탄노이나 더블우퍼군 들의 저음을 핸드링하기 어려운 스피커와 매칭시 상당히 맑고 군더더기 없는 저역과 맑고 고운 이쁜고음의 벨런스를 들으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녹색의 바디가 약간은 신도스러운 느낌이지만 가성비대비 절대 쳐지지 않는 모델이며 어줍잔은 300B 자작품보다 뛰어난 만듬세와 소리를 느끼실수 있습.. 2018. 1. 7.
보기드믄 B&W 사의 804S Signature 톨보이 스피커 입니다 -신품트윗채용 상태좋은편-(ending) B&W 사의 명기 804S Signature 스피커 입니다. 노틸러스 시리즈 이전에 대안이없다는 베스트셀러 모델이자 명기 스피커로 잘알려져 있는 톨보이형 스피커 입니다. 출고당시 출시가가 높고 인기까지 좋아 프로악 복각 스피커처럼 804역시 복각으로 많이 출시되어 시장에 돌아다니며 그정도로 유명한 제품이기에 긴설명이 필요 없는 모델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레벨메터가 채용된 맥킨토시 MA시리즈의 인티엠프군들과 매칭이 뛰어나며 더낳아간다면 영국제 네임이나 뮤지컬피델리티 등 중고급기 이상의 분리형 제품군들과 매칭해도 풍만하면서 과하지 않은 저역과 이쁜 중고역의 베런스가 최고조의 소리를 만들어 줍니다. 사진과 같이 우드부분의 부분부분 생활감은 있습니다만 가까이서 보실게 아니라면 육안으로 큰티 나지않으며 트위.. 2018. 1. 7.
보기드믄 영국 C.R development 사의 10주년기념작 Woodham 300Classi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ending) 보기드믄 영 CR development 사의 10주년 기념작 Woodham 300 Classi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자동차 계기판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독특함을 많이 연출했지만 숨은명기 프리엠프로도 잘알려져있는 소리좋은 제품 입니다. 자주 나오지않는 모델로서 한국이 IMF 시절에 발매된 모델이기에 국내에는 몇대 존재하지 않는 모델 로서도 유명합니다. 언뜻보면 디자인이 안맞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소리가 정말 좋은 프리로 알려져있는 제품이기에 아시는 분은 좋은소리 뽐내주는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동사의 파워엠프에 연결하기 보다는 타군들의 파워엠프와 매칭해야 조금더 좋은소리를 들려주기에 유명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전원부가 분리 되어 있는 제품으로서 벨런스 언벨런스 모두 지원하는 모델이며 진공관프리엠프 로서.. 2018. 1.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