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마란츠 베스트셀러 2330BD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아주좋은 마란츠사의 베스트셀러 2330BD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마란츠 2325와 2285 등과 3대 베스트셀러 모델에 대열해있는 롱런형 모델이자 3제품중 출력이 가장 뛰어난 리시버 입니다 화사하고 이쁜 앞면 튜닝패널이 상당히 매력적이며 거함급 크기이지만 소리결 과 출력에서는 저출력은 잔잔하고 단단하게 고출력에서는 시원하고 파워풀한 성향을 보여 줍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아주 우수하며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는 A급 수준으로 깨끗하며 내부 전체적인 정검과 런테스트를 해놓은 상태 이므로 상당히 좋은컨디션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노화되거나 작은 저항이나 컨덴셔 들은 정검받아서 새로히 교체하였으며 중요한 출력석은 오리지널 마란츠 출력석 이므로 차후에는 오랫동안 .. 2018. 2. 6.
(Acoustic Research) AR 인티엠프와 아날로그 튜너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서 미국에서 들여온 상태 아주좋은 (Acoustic Reserch) AR사의 인티엠프와 아날로그 튜너입니다. AR 에서는 구형 리시버와 인티엠프 각각 한 기종씩 튜너까지 총3기종 밖에 출시되지 않았으며 AR매니아 분들에게는 귀한제품으로 AR스피커로 매칭 잘되는 엠프로 오랫동안 롱런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입니다. 보기드믄 인풋트렌스 방식의 엠프로서 AR스피커를 구동하는 드라이빙 능력이 좋고 소리결이 상당히 맑고 두툼한 음색을 지원하여 AR스피커와 매칭시 클래식에 좋은소리 청음가능 하십니다. AR 튜너역시 도톰하고 부드러운 음색이 오래들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음질을 들려주며 여지것 봐왔던 AR 인티엠프와 튜너중 TOP3 안에 들정도로 컨디션이 좋기떼문에. 컨디션까지 겸비한 완벽한 인티와 튜너 구성이.. 2018. 2. 5.
Luxman 럭스만 플러그쉽 모델 T-11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ending) 일본 Luxman 럭스만 빈티지 튜너 모델중 플러그쉽 모델로 출시된 제품인 T-110U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어제올려서 판매한 제품과 같이 들여온 제품으로서 튜너에서 수신률과 정밀도에 가장 관련있는 바리콘이 5련 바리콘을 채용한 고수신률 튜너입니다. 70년대 럭스만에서 발매된 튜너중 가장 고가에 출시가된 제품이자 럭스만 튜너중 유일하게 손꼽히는 명기튜너 입니다. 만듬세가 좋은만큼 앞면의 디자인이 텐드버그 같이 화사하고 이쁜 기계식 모양이여서 디스플레이 역활로도 출중하며 좋은 수신률 만큼 해상력이 일품인 튜너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생활감이 살짝 묻어있지만 양호이상의 컨디션인 수준으로서 소리 상당히 좋으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역시 상당히 우수합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메인튜너로 견주.. 2018. 2. 5.
POWERTEK 파워텍 PAV-3300DW 3K 용량의 AVR 전압장치 입니다(ending) 국내 POWERTEK 파워텍 사의 PAV-3300DW 모델입니다. 3K 용량의 모델로서 차폐기능이 있고 전압의 안정성을 보장해주는 AVR 제품 이기에 오디오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인 전원장치 입니다. 또한 110V와 220V 를 동시사용 가능 하기떼문에 여러모로 편리함까지 겸비해 놓았기에 많은 오디오유저 분들이 사용하고있고 현재까지도 신형제품군 들이 발매되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구형 부품들이나 트렌스가 월등히 좋은제품을 사용하였으며 현제품은 구형제품이며 중간에 한번 오버홀을 받은 제품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100V 110V 220V 지원되므로 모든기기 사용시 큰 지장이 없을거라 생각 합니다. ● POWERTEK AVR은 각 가정이나 사무실에 입력전압이 변동되거나 .. 2018. 2. 5.
Luxman 럭스만 플러그쉽 모델 T-11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럭스만 빈티지 튜너 모델중 플러그쉽 모델로 출시된 제품인 T-11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튜너에서 수신률과 정밀도에 가장관련있는 바리콘이 5련 바리콘을 채용한 고수신률 튜너입니다. 70년대 럭스만에서 발매된 튜너중 가장 고가에 출시가된 제품이자 럭스만 튜너중 유일하게 손꼽히는 명기튜너 입니다. 만듬세가 좋은만큼 앞면의 디자인이 텐드버그 같이 화사하고 이쁜 기계식 모양이여서 디스플레이 역활로도 출중하며 좋은 수신률 만큼 해상력이 일품인 튜너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A급 수준으로서 상당히 좋으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역시 상당히 우수합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메인튜너로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튜너이므로 강력추천 합니다. 年式 型番 定価 本体サイズ mm 重量 検波 M.. 2018. 2. 4.
Technics 테크닉스 최상급 명기 SL-P1300 시디피 입니다 -A급-(ending) 일본 Technics 테크닉스 사의 SL-P1300 최고급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스튜더가 강세였던 시절 주력기로 발매한 제품이며 그당시 테크닉스 전제품중 가장 비싼가격에 발매했던 최상급기에 속하는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시디플레이어 최초시기에 가까운 시절임에도 불구하고 18bit 4개의 DAC 내장으로 획기적인 발매 였으며 스튜더 D730과 같은 위로 오픈하고 닫는 방식의 프로페셔널 제품입니다. 벨런스 동축 디지털 단자 까지 모두 겸비한 제품이며 조그셔틀 까지 채용해 놓아 음악의 디테일을 일일이 당겨서 들을수있는 좋은 기능을 구축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기에 시디피 성능은 말할것없이 우수하며 내/외관 상태역시 A급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인식속도나 재생능력 모두 뛰어나며 빈티지 오디오.. 2018. 2. 3.
(Acoustic research) AR 사의 6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초기형 극상품-(ending) 깨끗한 물건은 몇년에 한번도 보기 힘든 (Acoustic Research)AR 사의 6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출시기간도 가장짧고 국내에 많은 기종이 없는 제품으로서 AR좀 아시는 분들에게는 AR4x 나 AR7 북쉘프 보다 한수위로 알려져 있는 스피커 입니다. 제가봤던 제품중에서는 가장 깨끗한 상태의 외모와 근접한 시리얼 유닛상태를 자랑하는 제품이며 시리얼번호 2만번대의 초기형 시리얼번호 구성으로서 우퍼는 초기형 주름콘지에 알니코우퍼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초기형은 리드선이 밖으로 돌출되어 있으며 우퍼가 알니코가 채용된 제품이 많습니다. 밀폐형이라 엠프의 밥은 많이 먹는편 이지만. 나름대로 대편성에서 좋은소리 들으실수 있으며 중고역대도 나쁘지않어 가요팦도 들으실수 있습니다. 약간은 올라운드성 스타일의 제품.. 2018. 2. 3.
마란츠 베스트셀러 2330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ending) 마란츠사의 2330B 리시버 입니다. 2325와 2285 등과 베스트셀러 3대모델에 대열해있는 롱런형 모델이자 3제품중 출력이 가장 뛰어난 리시버 입니다 화사하고 이쁜 앞면 튜닝패널과 상당히 매력적이며 거함급 크기이지만 소리결 과 출력에서는 저출력은 잔잔하고 단단하게 고출력에서는 적당히 날이선 소리와 묵직한 음색이 고루고루 잘믹싱 돼서 음색이 듣기 좋습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아주 우수하며 사진과 같이 외관 상태는 양호 이상으로 깨끗합니다. 내부상태 역시 상당히 좋은컨디션 을 유지하고 있으며 출력석8구 모두 마란츠 제치로 박혀 있습니다. 내부상태 역시 완벽하며. 잡음이나 접점불량 문제는 제가 매장에서 10 시간 5일 이상 런테스트 한 상태이므로 오랫 동안 문제없이 사용가능 하십니다. 매칭은 크게 까.. 2018. 2.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