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Technics 테크닉스 최상급 명기 SL-P1300 시디피 입니다 -A급-(ending) 일본 Technics 테크닉스 사의 SL-P1300 최고급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스튜더가 강세였던 시절 주력기로 발매한 제품이며 그당시 테크닉스 전제품중 가장 비싼가격에 발매했던 최상급기에 속하는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시디플레이어 최초시기에 가까운 시절임에도 불구하고 18bit 4개의 DAC 내장으로 획기적인 발매 였으며 스튜더 D730과 같은 위로 오픈하고 닫는 방식의 프로페셔널 제품입니다. 벨런스 동축 디지털 단자 까지 모두 겸비한 제품이며 조그셔틀 까지 채용해 놓아 음악의 디테일을 일일이 당겨서 들을수있는 좋은 기능을 구축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기에 시디피 성능은 말할것없이 우수하며 내/외관 상태역시 A급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인식속도나 재생능력 모두 뛰어나며 빈티지 오디오.. 2018. 2. 3.
(Acoustic research) AR 사의 6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초기형 극상품-(ending) 깨끗한 물건은 몇년에 한번도 보기 힘든 (Acoustic Research)AR 사의 6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출시기간도 가장짧고 국내에 많은 기종이 없는 제품으로서 AR좀 아시는 분들에게는 AR4x 나 AR7 북쉘프 보다 한수위로 알려져 있는 스피커 입니다. 제가봤던 제품중에서는 가장 깨끗한 상태의 외모와 근접한 시리얼 유닛상태를 자랑하는 제품이며 시리얼번호 2만번대의 초기형 시리얼번호 구성으로서 우퍼는 초기형 주름콘지에 알니코우퍼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초기형은 리드선이 밖으로 돌출되어 있으며 우퍼가 알니코가 채용된 제품이 많습니다. 밀폐형이라 엠프의 밥은 많이 먹는편 이지만. 나름대로 대편성에서 좋은소리 들으실수 있으며 중고역대도 나쁘지않어 가요팦도 들으실수 있습니다. 약간은 올라운드성 스타일의 제품.. 2018. 2. 3.
마란츠 베스트셀러 2330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ending) 마란츠사의 2330B 리시버 입니다. 2325와 2285 등과 베스트셀러 3대모델에 대열해있는 롱런형 모델이자 3제품중 출력이 가장 뛰어난 리시버 입니다 화사하고 이쁜 앞면 튜닝패널과 상당히 매력적이며 거함급 크기이지만 소리결 과 출력에서는 저출력은 잔잔하고 단단하게 고출력에서는 적당히 날이선 소리와 묵직한 음색이 고루고루 잘믹싱 돼서 음색이 듣기 좋습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아주 우수하며 사진과 같이 외관 상태는 양호 이상으로 깨끗합니다. 내부상태 역시 상당히 좋은컨디션 을 유지하고 있으며 출력석8구 모두 마란츠 제치로 박혀 있습니다. 내부상태 역시 완벽하며. 잡음이나 접점불량 문제는 제가 매장에서 10 시간 5일 이상 런테스트 한 상태이므로 오랫 동안 문제없이 사용가능 하십니다. 매칭은 크게 까.. 2018. 2.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