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북쉘프 명기 Souns Faber 소너스파베르 과르네리 오마쥬 스피커 입니다 (ending) 이탈리아 에서 가장 손꼽히는 스피커레이블 회사인 Sonus Faber 소너스 파베르 사의 북쉘프 최고의 명기인 과르네리오마쥬 스피커 입니다. 90년대 후반 출시떼부터 유명했던 고급 하이앤드 레이블이자.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북쉘프 명기중 탑클레스에 손꼽히는 스피커 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태리 양대산맥으로 알려져있는 이태리 크레모나에서 시작되어 안토니오 스트라디바리 와 주세폐 과르네리 가문 에서 바이올린을 현대사 바이올린 을 제작하였습니다. 그것을 모티브 삼아 소너스 파베르사에서 과르네리 가문의 영감을 받아서 제작부터 현악기인 바이올린을 모티브로해서 제작한 제품으로서 동사에서 공명감이 뛰어나도록 류트형 구조와 악기과 동일한 나무재즐로 사용해서 제작하여 가장 현악기에 이상적인 소리를 뿜.. 2018. 6. 21.
2018年 6月 종합전자 매장현황 입니다. 잘들계시나요 인사가 매번늦고 쳐지네요. 뭐... 이렇습니다. 요즘 2018. 6. 19.
서울 두XX 사장님 홈디렉팅 벌써 작년과 금년초에 마무리되었는데 이렇게 귀찬음이 심해지니 이제서야 올리게 됩니다 JBL 하츠필드 스피커와 마란츠8B 마란츠7C 최고의 NOS 명관으로 교체한후 토렌스124와 청음하니 정말 소리 예술입니다. 오래오래 들으시길.. 2018. 6. 18.
일산 김XX 사장님 집안 설치기. 매장에 처음오실떼 만해도 그리좋은 시스템이 아니셨지만 순간에 확 올라가신 김사장님의 시스템 입니다 마란츠7C 맥킨토시 MC60 모노모노 브룩10C 모노모노 탄노이 실버15 GRF오리지널 인클로우져 가라드301 서브로는 피셔500C AR XA 턴테이블 KX-200 AR3 등의 구성입니다. 순간에 가격이 확올라갔지만 소리하나는 정말 좋습니다. 2018. 6. 18.
보기드믄 귀한모델 DYNACO 다이나코 사의 PAM1모노모노 프리엠프와 DS1 믹스마스터 조합입니다 (ending) 보기드믄 미국 DYNACO 다이나코 사의 PAM1 모노모노 프리부와 DSC1 전원부와 마스터믹서 콘솔 구성 입니다. 원래는 다이나코 스테레오70 이나 MK2 시리즈의 엠프군들의 전원부 역활까지 할수있게 출시된 모델이며 이시절 제품중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프리엠프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구성상 마란츠 1 모노모노 프리엠프와 비슷한 구성으로 제작되었으며 모노모노 두제품모두 셀렌정류 방식으로 제작되어 전기적으로 안정감과 험이 적은 제품으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가격대 제품중 따라올만한 프리엠프가 없으며 내부의 부품하나하나 뜯어보면 전부 고급프리엠프 채용되는 고신뢰 부품들로 채용되어 있습니다. 단연 포노단이 우세한 제품이며 내부의 12AX7 라인단 진공관은 모두 텔레풍켄 각인관으로 선별해서 채용해 .. 2018. 6. 18.
THORENS 토렌스 명기 TD-124 턴테이블 입니다.(ending) 턴테이블 명가인 토렌스 Thorens 사의 구형 명기 턴테이블인 TD-124 입니다. 아날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Garrard 가라드 301 과 양대 산맥을 현재까지도 이루고 정도로 좋은 만듬세와 훌륭한 내구성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롱런하고 있는 고급턴테이블 입니다. 가라드301과는 달리 롱암이 아닌 숏암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며 베이스가 아주 크지않고 아담하며 엔틱크한 분위기와 편안한 사용법이 동호인분들 에게 큰사랑을 받고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일본에서는 가라드와 같은가격으로 동급취급을 받는 제품으로 가라드 301 보다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다하여 평가도 더 좋습니다. 베어링과 내부 유압상태 럼블이나 험 전혀없는 퍼펙트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또한 가장 중요한 암대가 구형 오르트폰 숏암중 손.. 2018. 6. 18.
테크닉스 명기 SL-1200MK2 턴테이블 입니다 -신품바늘 상태극상품-(ending) 내/외관 상태아주 좋은 테크닉스사의 구형 명기 SL-1200 MK2 턴테이블 입니다. 요즘은 극히 보기드믄 극상품 컨디션 상태의 제품으로서 손안되고 도색안된 오리지널리티 상태의 테크닉스 턴테이블은 보기 드믈정도 입니다. 오리지널 더스트커버와 함께 바늘까지 신품 슈어 95를 채용해 놓았기에 사용자의 만족을 배로 만들어줄거라 봅니다. 일본 턴테이블중 유독 가장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 롱런형 모델이며 이제품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같은 시리즈의 제품이 신품으로 출시될 정도의 큰 인기를 잃으켰던 제품입니다. 작년말에 신형 테크닉스 제품이 400만원대에 출시되었지만 그럴듯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제작기법에 비해 음색이나 소리는 구형만 못하다는 평가에 요즘들어 더 가치를 인정받는 턴테이블 입니다. 반S자 암대 와 손쉽.. 2018. 6. 18.
상태좋은 뮬러드 XF4 쿼드매치 구성입니다(ending) 상태80% 가까이로 수치좋은 뮬러드XF4 쿼드 매치입니다. 5극관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EL34이며 마란츠8B에 테스팅해놓은 제품으로서 초콜리베이스에 발보에 납품되었던 제품입니다 XF시리즈의 마지막 버젼인 XF4의 출력관이며 가장명관으로 꼽히는 XF1 2 3 와함께 가장 손꼽히는 제품입니다. 2018. 6.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