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상태아주좋은 Ortofon 오르트폰 SPU Classic GE 구형 카트릿지 입니다.(ending) 신품과 동일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오르트폰 사의 SPU Classic GE 구형 카트릿지 입니다. 상태컨디션 완벽하며 스타일러스 손안된 오리지널 입니다. 84만번대 제품이며 0.2V 3~5G 칩압을주시고 사용하시면 월등히 좋은소리 느끼실수 있습니다. 가장 문안하고 기본적이면서 또한 뒤쳐지지않는 구형SPU의 표본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2018. 7. 22.
Scott 스코트 사의 LT-110B 진공관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미국 SCOTT 스코트 사의 LT-110B 진공관 스테레오 튜너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스코트 제품군들중 디자인이 좋은 제품으로서는 TOP3 안에 들어갈정도로 이쁜 디자인으로 보여주는 제품이자. 피셔와 함께 60년대 시절 동시대 최고의 레이블로 날렸던 스코트 사의 진공관 튜너 이기도 합니다. 최고의 전성기 시절에 발매된 튜너로 보시면 될듯하며 피셔와 달리 디자인에 상당히 심혈을 기울여 만듬세를 조금더 고급스럽고 보기좋게 제작해서 내놓은게 특징입니다. 독특한 금고형 다이얼 방식의 아날로그 튜너로서. 튜너 초점 맞춤시 묘한 아날로그 감성을 느끼게 해주며 모든 기능이 풀 진공관으로 구동되며. LT-110의 후속기로 B가 붙어서 출시되었던 제품입니다. 앞면패널이 은색이라 실버패널 좋아 하시는.. 2018. 7. 22.
테크닉스 SL-1200시리즈 35주년 에니버셔리 리미티드에디션 1000개 한정판 금장 LP와 기념책자 포함된 KIT 입니다 -신품-(stock-out) 테크닉스 35주년 기념작으로 1000장만 한정발매된 금장LP액자와 기념책자가 함께된 킷 입니다. 천개수량의 한정판인 제품으로 현재에는 발매중단된 제품이며 해외에서도 상당히 고가에 거래되는 귀한 제품입니다. 일반 동판과는 조금더 틀린 고급스러운 금장LP가 상당히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이번 일본출장에서 딱2 박스 남은것을 들여왔으며 2018. 7. 22.
오르트폰 ORTOFON SCK-2 카트리지 키퍼 입니다.(ending) 휴대용 혹은 집에서 보관용으로 사용되는 오르트폰 사의 SCK-2 카트리지 키퍼 입니다. SPU등을 사진과 같이 보관하거나 전시하면서 사용하기 좋은모델로 2구 짜리이며 총 3구 정도의 SPU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알루미늄 케이스로 제작되어 아주 튼튼합니다. 2018. 7. 22.
케이그 Deoxit Gold GN5 스프레이 접점개선제 입니다 -1개들여옴-(ending) 오디오 접점개선제중 가장 효과가 뛰어나기로 입증받은 제품의 가장 상위라인의 제품입니다 골드버젼의 GN5모델이며 용량이 가장 큰 모델입니다. 이제 한국으로 들여올수가 없어서 어제 한국에들어올떼 한개 들여온 상태입니다. Gold 버젼중 가장 상위버젼인 GN5 모델입니다. 2018. 7. 22.
Ortofon 2M RED 카드릿지 입니다 -신품-(ending) MM카드릿지 중 가장 보급형에 속해지는 오르트폰 사의 2M RED 입니다. 요즘 SHURE 가격이 계속 치솟아 올르기떼문에 대안으로 이만한 제품이 없는것 같습니다. 신품이며 15만원씩 판매하며 직거래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합니다. 저렴한 턴테이블용으로 적극추천 드립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0-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8. 7. 22.
Ortofon 오르트폰 사의 Reference 레퍼런스 시리즈 6NX-605 인터커넥터 케이블 입니다 (ending) 오르트폰 사의 레퍼런스 시리즈 케이블인 6NX-605 RCA 인터커넥터 케이블 입니다. 잘만들어진 케이블로서 금도금처리가 되어있으며 순동 구리선으로서 하이파이 시스템의 메인 인터케이블로 그만인 제품입니다. 이베이나 외국에서는 40만원 중후반대에 거래되는 중고가 제품입니다. 신품이며 이번에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입니다. 레퍼런스 시리즈라면 소리가 뛰어나기로 유명하기에 메인케이블로 적극추천 드립니다. Ortofon Reference 6NX-605 RCA 플러그 케이블은 탁월한 음질과 해상도로 역동적 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Reference 시리즈 중에서 가장 좋은이 상호 연결 케이블은 초 순수 구리, 6N OFC, OFC 와이어의 3 가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Ortofon의 노하우로 인해이 고성능 케이블을 .. 2018. 7. 22.
오야이데 3M 110V 100V 전용 멀티텦입니다 -신품 1개남음-(ending) 일본 오야이데 사의 OCB-1 L/I-50 6구 전용 멀티텦 입니다. 3m길이의 멀티텦으로서 빈티지 매니아 사이에서는 고급 멀티텦에 속합니다. 극성코드 조절가능하게 제조된 제품이며 신품입니다. 2018. 7. 22.
오르트폰 Ortofon DS-3 디지털 침압계 입니다 -신품 최저가-(ending) Ortofon 오르트폰 DS-3 디지털 침압계 입니다. 아날로그 악세사리 필수상품으로서 바늘의 무게를 일정하게 스펙대로 맞춰서 사용하는 침압조정 기계입니다. 오르트폰 디지털 침압계중 가장 인기가 좋고 가장 정확하다고 알려져 있는 DS-3 입니다. 기존의 고가 디지털침압계 들에 비하여 가성비 훌륭한 제품이며 턴테이블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인 아날로그 악세사리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2018. 7. 22.
오디오 테크니카 CD 렌즈 클리너 입니다 -신품-(ending) 일본 오디오테크니카 사의 CD 플레이어 렌즈 클리너 입니다. 이제품으로 인해 죽어가는 시디 플레이어 픽업이 살아나지는 않습니다만. 오래사용하거나 살짝살짝 튐현상이 있는 시디플레이어 들에게는 특효약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일본에서 가장 가격대가 좋은 제품으로 선별해 왔으면 총4개 밖에없습니다. 2018. 7. 22.
빈티지 말굽형 스피커젠더 입니다 -30조보유-(생산중단) 얼마전 일시적으로 50조를 판매했다 선풍적인 인기로 일시 품절이 되었었던 빈티지 오디오용 스피커 케이블 젠더를 판매합니다. 판매가 종료된후 계속해서 연락오시는 분들이 많어 이번에 특별히 30조만 더 발매합니다. 선재는 카나레제품이고 단자는 몰렉스 제품입니다. 2018. 7. 22.
1968년산 독일 텔레푼켄 동재질 빈티지 고급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WEST-GERMANY NOS 200m-(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1968년도 생산된 황동 구리재질의 빈티지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nos제품이며 상태 새것과 동일한 컨디션입니다. 독일제조 제품이며 텔레푼켄에 납품된 고급 빈티지 스피커 케이블입니다. 고급오디오 시스템에 사용하시기 적절하며 찰랑찰랑하고 맑은소리가 일품인 케이블 입니다. 2018. 7. 22.
THORENS 토렌스 보급형 명기 TD-320MK2 턴테이블 입니다(ending) 독일제조 THORENS 토렌스 사의 보급형 명기 TD-320MK2 턴테이블 입니다. 아날로그 입문용 턴테이블 로 가장 손꼽히고 가장 많이 판매되었던 유명한 제품인 만큼 턴테이블의 기본기에 가장 충실하게 제작된. 벨트 드라이브 방식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놓은 턴테이블 입니다. 사진과 같이 완전 수동방식의 업다운 기능만 버튼조정 가능하며.(음반이 끝나면 자동적으로 업되어 바늘의 소모나 계속틀어 놓고 주무셔도 무관합니다) 아날로그 입문시 개인적으론 편안한것 보다는 손이 좀 가면서 이것저것 만져야 되는 제품을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아날로그 의 이름을 되세겨 보시면 편리성에 답을 찾을수 없다는게 제 작은 소견이기 떼문에 개인적으로 한번도 아날로그를 안하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현재 사진과 같이 오리지.. 2018. 7. 22.
산수이 베스트셀러 AU-9900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미국에서 들여온 보기드믄 산수이 사의 AU-9900 인티엠프 입니다. 기존의 다른 AU 시리즈들을 보면 약간은 보급형적인 저렴해보이는 마감으로 되어 있지만 나름 플래그쉽 이라는 점에서 그런지 내/외장은 물론 부품등을 모두 고급마감 으로서 노브나 내부 표면을 확실히 고급스럽게 만들어 놓았으며 소리역시 뎀핑력은 좋지만 섬세한 음색의 제품이며 75년에 발매되어 롱런했던 베스트셀러 제품이며 그만큼 귀한제품이며 내부부품 하나 하나가 고급 부품으로 채용해 놓았으며 내부에 큼직한 대형 트로이달 출력 트렌스가 채용되어 있습니다. 엠프의 가장 중요한 트렌스 사이즈가 음질과 내구성을 바꿔주는 역활을 하기에 신경을 많이써서 제작했던 모델입니다. 음색은 마법의돌 이라 불리우는 트렌지스터를 사용한 만큼 감칠맛 나고 이쁜소리를 .. 2018. 7. 22.
PHILIPS 필립스 사의 초기형 명기 CD-3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CDP의 최초 개발생산업체인 필립스사의 가장 초기 모델중 한대에 속하는 명기로 손꼽히는 CD303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상태가 깨끗한 제품을 구하기가 힘든제품이며. 투박스럽지만 80~90년초반의 비주얼이 독특해서 디자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큰인기를 누리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300과는 달리 프론트 탑로딩 타입의 시디플레이어 이며 탑로딩으로 제작된 시디플레이어 들은 소리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물론 추울떼나 온도차이에 따라 에러율도 있기야 합니다 TDA1540과 CDM0 이라는 귀한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장만 덜하다면 최고의 가성비 능력치를 볼수있는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83년에 최초로 필립스에서 소개했던 메인 시디피 모델중 한제품이며 그시절 모델들이 그러하듯 고배속 복사CD는 인식이 힘들지만. 정.. 2018. 7. 22.
보기드믄 HI-END 레이블 YBA 사의 PHLOX Signature 모노모노 프리엠프 입니다 -MC포노모듈포함-(ending) YBA 사의 보기드믄 아주귀한 제품인 시그너쳐 모노모노 프리엠프 입니다. YBA 레이블 이라고 한다면 프랑스의 골드문트라고 불리울정도로 출시가격이 엄청나게 하이엔드 클레스에 도달하는 제품으로도 유명 합니다. HI-END 레이블로 손꼽히며 출시가격이 몇천만원씩 하던 제품이기에. 이번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하이앤드 오디오 음질을 느끼실수 있는 좋은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현제품은 YBA 사장이자 엔지니어가 이름을걸고 가장 정성들여 출시한 시그너쳐 최초의 모델이며 포노단의 옵션인 MC포노 모듈까지 추가되어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수있는 제품입니다. 외관에 생활감이 많이있어 저렴한가격에 판매하며 모든 작동 기능 전혀 이상없이 완벽함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국내에 거의 없는 제품 이기에 쓰시는.. 2018. 7. 22.
미국 ADS 사의 L-470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미국 ADS사의 L-470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북쉘프 타입에 가장적합한 사이즈로 보셔도 될듯한 제품입니다. 나름대로 인클로우져의 통소리가 상당히 듣기좋은 제품으로서. 독일 Braun 사의 기술제휴와 브라운 유닛을 사용 하였으며 자체네트워크 설계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외관상 브라운 스피커와 비슷한 면모는 있으나 소리적으로는 조금더 미국느낌이 나는 편입니다. 안정적으로 스피커를 설계했을 정도로 스피커 구조의 세밀함을 돋보였으며 또한 군더더기 없는 저음과 맑은 고음의 조화가 상당히 매끈한 소리를 뽑아내 장르구별 크게 가리지 않고 좋은소리로 보답해 줍니다. 클래식에도 훌륭하며. 매칭에 큰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마란츠나 산수이 TR리시버와도 좋은 호환 보여줍니다. 월넛색상의 인클.. 2018. 7. 22.
독일 REVOX 리복스 명기 B-226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 중고픽업교체품-(ending) 독일 ReVox 리복스 사의 명기 B-226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이번에 스위스에서 픽업해온 제품으로서 리복스의 최초의 CD 플레이어이자 가장큰 이슈를 기록했던 B225 CDP 의 후기작 모델 로서 전작인 B225 CDP 를 조금더 좋은 소리와 기능으로서 개량하여 출시된 모델입니다. 초기제품 이지만. 현재까지 최고의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서 85년 출시되어 89년까지 발매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CD명기 TOP 라인 안에 들어 가는 손꼽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통알루미늄 방식의 CDM1이 탑재되어 있으며 D/A컨버터 칩은 유명한 TDA-1541 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현재에 시판되는 CDP와 비교해도 디자인 적으로 전혀 뒤쳐지지 않는 심플한 실버패널과 회색과 붉은색의 버튼 조합이 일품이며. 내부의 만듬세나 .. 2018. 7. 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