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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 SM-G960N | Normal program | Center-weighted average | 1/30sec | F/1.5 | 0.00 EV | 4.3mm | ISO-320 | Flash did not fire | 2018:09:19 15:2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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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외관 상태아주 좋은 테크닉스사의 구형 명기 SL-1200 MK2 턴테이블 입니다. 요즘은 극히 보기드믄

 

A급 컨디션 상태의 제품으로서 손안되고 도색안된 오리지널리티 상태의 깨끗히 유지된 테크닉스 1200

 

턴테이블은 보기 드믈정도 입니다. 오리지널 더스트커버와 함께 바늘까지 신품 슈어 44-7를 채용해 놓았기에

 

사용자의 만족을 배로 만들어줄거라 봅니다.  일본 턴테이블중 유독 가장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 롱런형

 

모델이며 이제품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같은 시리즈의 제품이 신품으로 출시될 정도의 큰 인기를 잃으켰던

 

제품입니다. 작년말에 신형 테크닉스 제품이 400만원대에 출시되었지만 그럴듯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제작기법에 비해 음색이나 소리는 구형만 못하다는 평가에 요즘들어 더 가치를 인정받는 턴테이블 입니다.

 

반S자 암대 와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사용방법,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잔고장이 없는 튼튼한 내구성이

 

메리트가 높은 제품이며. 아날로그 입문하시는 분과 업소에서 DJ 분들의 인지도 1위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완전 수동방식 으로 약간의  손놀림과 키고 끄고 판바꾸고 등의. 약간의 귀차니즘을 요구

 

하지만  새로히 아날로그 입문자가 사용 하시고 소리듣는 데에는 자동방식 보다는 아날로그 배움

 

으로서는  상당히 좋다는  생각을 합니다. 험이나 럼블밎 트러블 전혀 없으며 속도 정확하며 완벽작동

 

합니다.  프리볼트가 가능하여  불편했던 전원은 220v를 사용할수 있어 상당히 요긴합니다. 

 

 

 



Technics SL-1200mk2  
출시가격 75,000엔 (1981년경)


해설

쿼츠 신디사이저 연속 핏치콘트로르 방식을 채용한 다이렉트 드라이브 플레이어.

쿼츠 신디사이저 연속 핏치콘트로르 방식에 의해, 쿼츠 락을 들인 채로±8%의 범위에서 핏치를 연속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사방 검출 FG를 채용하고 있어 회전축의 사방으로 검출을 실시하기 위해 일점 검출법보다 정확한 검출 신호를 얻고 있습니다.
또, 모터에는 도대체 구조 D.D.모터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진바르사스펜션 방식을 채용하고 있어 수평·수직 모두 7 mg라고 하는 뛰어난 초동 감도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락 기구가 도착한 암 높이 조정 기구를 장비하고 있어, 정밀 헬리코이드 마무리의 높이 조정 실린더에 의해, 6 mm의 범위에서 미조정이 가능합니다.

캐비넷 상부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트제, 하부는 진동 감쇠율이 크고 방진특성이 뛰어난 중량급 특수 고무의 도대체 성형으로, 뛰어난 방진성능을 얻고 있습니다.
게다가 D.D.모터와 톤 암, 더스트 커버의 부착부까지를 특수 고무에 접속해, 각부를 따로 따로 아이소레이트 하는 철저한 방진대책을 채용하고 있습니다.또 턴테이블은, 고무 시트와 턴테이블 이면에 붙여진 젯드닝곰에 의해, 내진성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핏치 조정에는 슬라이드 레버 방식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표시판은 1%조각으로 핏치 변화를 직독 할 수 있어 0포인트(정격 속도)에서는 그린의 LED가 점등합니다.

순전자식 브레이크 기구를 탑재하고 있어, 원터치로 재빠르게 브레이크가 걸립니다.

팝업식 스타이라스이르미네이타를 탑재하고 있어, 불필요한 때는 캐비넷에 수납이 가능합니다.

전원 ON/OFF 스윗치와 일체가 된 스트로보이르미네이타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기종의 정격
  
형식 다이렉트 드라이브 플레이어 시스템
<턴테이블부>
구동 방식 다이렉트 드라이브
구동 모터 브러시리스 DC모터
제어 방식 쿠트페이즈록크드콘트로르
턴테이블 33.2 cm알루미늄 다이캐스트제, 2 kg(고무 시트함)
회전수 33 1/3, 45rpm
회전수미조 방식 ±8%(연속 가변)
기동 토르크 1.5 kg·cm
기동 특성 0.7초에 정속 회전(33 1/3 rpm시)
브레이크 기구 전자 브레이크
와우 플레터 0.025%W.R.M.S(JIS C5521)
0.01%W.R.M.S(회전부만)
SN비 78 dB(IEC98A weighted)
<톤 암부>
형식 유니버설 S자형 스태틱 밸런스
진바르사스펜션 방식
회전축 감도 7 mg이하(수평·수직 초동 감도)
암 높이 조정 범위 6mm
침압조정 범위 02.5g
쉘 중량 7.5g
적용 카트리지 중량 6g10g
9.5 g13g(보조 웨이트 사용시)
3.5g6.5 g(쉘 웨이트 사용시)
<종합>
전원 AC100V, 50Hz/60Hz
소비 전력 13.5W
외형 치수폭 453×높이 162×안길이 360mm
중량 12.5kg

Posted by 종합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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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Mark Levinson 마크레빈슨 사의 구형 최고의 조합으로 알려져 있는 No.26 프리엠프(포노모듈포함) 와

 

가장있기 있는 구형 파워엠프 모델인 No. 23.5L 파워엠프 입니다. 지금의 마크레빈슨을 현존 하게끔 한 제품

 

으로서 한시대를 롱런한 현재까지도 큰인기를 얻고있는 스테디 셀러형 명기 프리 파워엠프의 조합 입니다.

 

신형 마크레빈슨 들의 해상도나 스피디감은 떨어지지만 고급 리무진 스러운 소리와 신사다운 음질이 상당히

 

매력터지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농염하고 두툼한 음색은 지존급에 속할정도로 출중합니다. 하이앤드계의

 

대부급 메이커로서. 그저 검정색 바탕에 하얀색 노브가 전부이지만.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엄청난 포스와

 

그에 발맞추는 좋은 출력과 스피커의 핸드링 능력이 훌륭한 음성을 자랑하는 조합의 엠프구성 입니다.

 

23.5L은 정수버젼 으로서 A,B 급 구동으로서 왠만한 스피커 구동은 손쉽게 할수있으며  마크26 프리엠프는

 

포노모듈이 채용되어 있는 모델로서 MM/MC 모두 지원됩니다. 임피던스 8옴에 체널당 200w 의 시원시원

 

하고 청량한 음색을 느끼기에 충분한 프리/파워엠프 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아주양호한 컨디션을

 

자랑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정기정검은 다받아놓은 제품입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켄TR 손안댄 오리지널

 

구성입니다. 두제품모두 레모버젼을 사용하며  케이블형 레모 2조 드립니다.  일괄판매만 가능하며

 

판매가격 저렴히 650만원에 판매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MARK LEVINSON No26L \980,000(1988년 발매)
\920,000(1990년경)

 


해설
 
신체제하에서의 제1호기에 해당하는 컨트롤 앰프.

지금까지의 릴레이 방식에 의한 전환 방식을 한층 더 발전시킨 독자적인 매트릭스 방식에 의한 릴레이 컨트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이것에 의해 신호 경로를 최단으로 하는 것과 동시에, 모든 입력과 메인 출력과의 사이의 스윗치 컨택트를 최대 2개소에 억제하고 있습니다.

사용 파트에는 MIL 규격을 시작으로 한 최고봉의 파트를 엄선해 채용하고 있습니다.

앰프부(No26L)와 전원부(PLS-226 L)를 분리한 구성으로 하는 것으로, 상호 간섭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내부 구조는 좌우의 회로를 완전하게 독립한 2개의 단청의 전치 증폭기 구성이 되고 있어 전원부에는 토로이달 트랜스를 이용한 좌우 독립 구성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위상 전환용의 앱설루트·스윗치나, 고순도의 신호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밸런스 출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포노안프를 가지지 않는 라인 앰프만의 구성을 베이직 모델로 하고 있어, 메인보드상에 설치된 옵션 슬롯을 이용하고, 2 종류의 포노카드(MC포노카드/MM포노카드)중 1개를 추가하는 일로 포노안프 첨부의 모델을 구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또, 포노카드대신에 밸런스 입력 카드를 추가하면, 기존의 라인 앰프를 밸런스 입력 대응형으로 한 모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드에는 각각 게인 변환 스윗치가 설치되고 있어 포노카드에는 impedance 변환 스윗치도 탑재하고 있습니다.이 게인 변환 스윗치와 프런트 패널상의 좌우 독립 게인 컨트롤의 편성에 의해서, 모든 입력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기종의 정격
 
형식 전치 증폭기
구성 듀얼·단청의 구성에 의한 스테레오 전치 증폭기
이득 포노안프 MM:38 dB, 44dB
포노안프 MC:58 dB, 64dB
Unbalance:6 dB, 12 dB, 18dB
Balance:12 dB, 18 dB, 24dB
입력 인피단스포노안프 MM:47kΩ(변환 가변 가능)
포노안프 MC:825Ω(변환 가변 가능)
라인 앰프:14kΩ
최대 출력 포노안프:6 V(Tape out)
라인 앰프:6 V(Main out)
전원 AC100V, 50Hz/60Hz
소비 전력 50W
외형 치수 본체:폭 444.5×높이 78.5×안길이 333.4mm
전원부:폭 193.0×높이 78.5×안길이 333.4mm
중량 본체:4.5kg
전원부:3.6kg



Posted by 종합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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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맥킨토시 사의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맥킨토시 레이블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 롱런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년식에 비해 내구성과 구동력이 좋으며 좋은

 

부품 으로 잘만들어져 있어서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앞면의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화사한 녹턴불빚이 보기에 상당히좋아 보는맛 듣는맛 두개를 모두 연출해 내는 가격대비

 

명기로 대접받는 제품으로서 출력석은 오리지널 켄TR 4구 박혀있으며  볼륨이나 벨런스 잡음없이

 

작동잘되는 상당히 깨끗한 제품입니다. 전용 우드케이스 포함이며 엠프의  가장중요한 앞면 유리패널은

 

기포나 크랙없는 아주 완벽한 수준의 상태입니다. 명성답게 고질병이 많이없고 잔고장이 적은 엠프로서

 

모든기능 작동상태 완벽한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일반적으로 불리우는 6200실버가  아닌 6200 골드핀

 

이며.  실버와 골드 차이는 뒷면의  RCA터널을 고급수신호를 받는 고급단자로 채용하여 출시가격도

 

차이가 났었습니다. 수입상에서 정기정검밎 램프교체 전원교체 해놓았으며 전원 220V 사용하며 전용

 

우드케이스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소출력 빈티지  스피커밎  혼이 달려 있는 알텍 스피커나 클립쉬 JBL

 

스피커와 매칭이 좋으며 개인적으로  로져스 PM510 -S2와는  클래식장르 에서 굉장히 좋은 소리 청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McIntosh MA6200 일본출시가격  478,000엔(1979년 2월 발매)


해설
 
매킨토시의 기술을 1대에 집약해 개발된 프리메인안프.

5 밴드의 독립한 프로그램 이퀄라이저나, 상호 더빙도 가능한 2 계통의 테이프 회로, 프리메인간 분리 단자, 연속 가변형 라우드네스콘펜세이타등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보호 회로로서 매킨토시 독자적인 파워 가이드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클리핑왜를 자동적으로 억제해 또 만일의 사고로부터 스피커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기종의 정격
 
형식 프리메인안프
<파워업부>
실효 출력(20 Hz20kHz) 75W+75 W(8Ω, THD 0.05%)
100W+100 W(4Ω, THD 0.05%)

Posted by 종합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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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앤드 오디오 CD Player 의 명가 Wadia 와디아 사의 최초의 독립일체형 시디 플레이어로 출시한

 

와디아 모델6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이제품이 출시한 전후로 당시 모든 오디오 리뷰어 와 스테레오 사운드

 

에서 이모델을 집중 조명해서 리뷰했을 만큼 좋은 평가와 인기가 상당했던 제품이며 현재까지도 중상급기

 

CDP 라인업으로 가장 손꼽히는 큰인기를 구사하는  베스트 셀러 모델입니다. 해상력의 끝판왕 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모든 악기가 짤리지 않고 무대를 표현해줄 정도로 오케스트라 밎 대편성에서 만큼은 와디아

 

시디피 의 제 실력을 귀로 느끼실수 있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다이캐스팅 된 블랙컬러의 CDP

 

이기에 전체적으로 안정감이 있어 보입니다. 한시대를 호령했던 제품인 만큼 제품의 음질과 내부 매카니즘

 

의 완벽한 완성도. 아끼지 않았던 고급부품의 물량투자 등등을 모두 느낄수 있는 기기라고 생각합니다.

와디아 입문용 시디플레이어 로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있으며 클래식을 많이 들으시는 분들이나

 

시스템이 약간 답답하거나 저역대가 많은 소리가 난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 필히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시리얼 중후기모델 1700번대 이며 전원220v 사용하는 정식수입품 입니다  전용 리모컨과 슈즈

 

있습니다. 전체적인  상태역시 깨끗한 상태입니다.  판매가격 230만원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Posted by 종합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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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외관 상태 퍼펙트한 마란츠사의 베스트셀러 모델 232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제가 여지것 봐왔던 2325 리시버 엠프중  손꼽히게 깨끗한 제품이며 내/외관 사진과 같이 

 

아주좋은 컨디션을 보여줍니다. 마란츠 중급형 리시버 3대 베스트 셀러인 제품으로서 튜너명기로 유명한

 

마란츠 125가 튜너부로 내장되어 있으며 튜너음색이 상당히 부드럽고 두툼함을 겸비한 제품입니다. 반면

 

일반 입력단은 블루턴의 빛을 내는 2285나 2265B 보다는 어둡고 음침한 색깔의 음색을  내줍니다. 밝던

 

어둡던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 대형기 제품으로서 구동력이 상당히 뛰어나 많은 마란츠

 

유저분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며 사진에는 없지만 전용우드케이스 포함해서 드립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기에 전원은 110V 사용하며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들은 일본에서 발매한 제품과 달리

 

트렌스가 틀리기에 결선이 되지 않습니다. 내부상태도 녹슨곳 없이 완벽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켄TR역시 오리지널 마란츠 각인 켄TR 8구 그대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기기가 상당히 깨끗하여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은제품 입니다. 그외 모든상태  완벽하며 문제점없는  완벽한  상태의 제품입니다. 잘맞는  

 

매칭은 70~80년대 JBL, 보스,KEF,ADS 등 스피커들과 매칭하면 상당히 좋은 음색 청음가능  하십니다.

 

물론  밀폐형  스피커들과도 매칭 좋습니다. FM 스테레오 밎 분리 완벽하며  

 

 



아래스팩은 http://www.classic-audio.com 사이트에서 가져왔습니다 잘쓰겠습니다^^

General
Rarity Common
Retail Price 799.95, October 1st 1974 Marantz Dealer List
First Year 1974
Last Year 1976
Wood Case WC-123,WC-43
Blue Face Yes
Channels Two
Speaker Connections Two sets
Chassis Ground Binding post
AC Switch Yes
Fusing 8 Amp, on rear
Switched AC Outlets 1
Unswitched AC Outlets 1


Physical
Width 19-5/16
Height 5-3/4
Depth 15-3/16
Weight 49.5, 57.2 lbs Packed



Amplifier
RMS Power Per Channel 125 @ 8 ohms
Damping Factor @ Load Impedance 70
Total Harmonic Distortion (THD) 0.1%
Power Bandwidth 20 hz - 20 khz
Frequency Response +/- 0.2 dB
Intermodulation Distortion (IM) 0.1%



FM Tuner
Gyro Tuning Yes
400 Hz Alignment Tone yes
RF Sensitivity 1.8 uV
300 Ohm Binding Posts yes
75 Ohm Binding Posts yes
50 dB quieting sensitivity, Mono 5.0 uV
Ultimate Quieting 75 dB
THD, Mono 0.15%
THD, Stereo 0.30%
Signal to Noise Ratio, Mono 70 dB
Signal to Noise Ratio, Stereo 60 dB
Frequency Response 30 hz to 15 khz, +/- 1.5 dB (S), +/- 1.0 dB (M)
Hum and Noise 70 dB (M), 60 dB (S)
Capture Ratio 1.25 dB
IF Image Rejection 100 dB
IF Rejection 100 db
Alternate Channel Selectivity (wide or normal) 080 dB
Spurious Rejection 100 dB
AM Carrier Rejection 62 dB
Stereo Separation at 1 kHz 42 dB
Carrier Suppression 65 dB
Mono Switch yes
Signal Strength Meter Yes
Center Tuning Meter Yes
Multiplex Filter (Hi-Blend) yes
Stereo Lamp Yes
Dolby Lamp yes
FM Mode Lamp yes
Multipath Metering Yes
Muting Switch yes
Muting Adjustment on rear
Dolby FM Decoding Standard yes,+ rear adjusts
Quadradial Output (FM Discriminator output, unequalized) Yes
Illuminated Dial Pointer yes



AM Tuner
RF Sensitivity 20 uV
Signal Strength Metering Yes
External Ferrite Antenna yes
Antenna binding Posts yes



Preamplifier
Multiple Bass Adjustments yes
Multiple Midrange Adjustments yes
Multiple Treble Adjustments yes
Tone Control Defeat yes
Bass Turnover Options 500 or 250 Hz
Treble Turnover Options 2 or 4 kHz
High Filter yes
Low Filter yes
Gain Control Single control
Loudness Contour switch
Mono L,R,L+R
Channel Reverse yes
Balance Yes
Number of Tape Monitors two + front 3rd
Tape to Tape Dubbing Yes, via jacks
Auxillary Input Source yes
Phono Input Source yes
Illuminated Source Indicators yes
Source Tape Input (as opposed to a tape monitor) yes
2nd Source Tape input (as opposed to a tape monitor) yes
Tape Monitor yes
2nd Tape monitor yes
Record Level Set yes, R+L
Playback Level Set yes, R+L
Preamp to Amplifier Jumper(s) yes
Dolby Tape full facilities + metering
Headphone Jack(s) Yes
Speaker Selection Nomenclature main, remote
Signal to Noise Ratio 96 dB

Posted by 종합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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