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TEAC 티악 레퍼런스 D700 DA컨버터와 P700 CD트렌스포트 구성입니다.(ernding) 일본 TEAC 티악사의 플레그쉽으로 발매된 분리형 시디 플레이어 구성인 D700 DA컨버터와 P700 시디트렌스 포트구성입니다. 에소테릭과 같은회사로서 엔트리레이블이 TEAC이고 하이앤드 레이블이 에소테릭 입니다. 에소테릭의 분리형 상위기종을 모태로 제작된 제품이며 티악의 유명한 설계방식인 VRDS 회로를 탑재한 고급형 기기입니다. TEAC 제품중에서도 상위 고급기로 출시된 모델이며 소리또한 상당히 고급 새단자가용 느낌이 나게 차분하고 고운음질을 재생한 제품입니다. DA컨버터의 성능이 생각외로 상당히 뛰어나며 가성비 이만한 분리형제품을 만나기 힘들거라 생각합니다. 복사CD밎 정품CD 인식 아주좋으며 RCA 벨런스 아웃지원되며 코엑셜 1,2 옵티컬 1,2 인풋 지원됩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좋은컨디션 .. 2018. 10. 10.
PHILIPS 필립스 명기 CD-88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보류중) CD명가 필립스 PHILIPS 사의 엔트리급 최고명기로 알려져 있는 CD-880 CD PLAYER 입니다. 엔트리급 모델중 가장 비싸게 출시된 명기모델로서. 시디피의 수명이 가장길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내부의 부품 들과 픽업이 중고로 200~300만원대 알려져 있는 제품군들과 비슷하다고 하여 많은분들에 메인용 시디 플레이어로 사용하는 제품이며 픽업으로 채용되어 있는 CDM1MK2 픽업 자체가 반영구적 크리스탈 픽업 이기에 오래된 플레이어 이지만. 제품의 픽업하자가 많이 발생되지 않아서 그런문제점에서 신경쓰시기 싫으신 분들에게도 상당히 인기 있는 모델입니다. 잘알려져있는 기념비 모델들인 LHH 시리즈들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음색이며 850MK2의 상위 기종으로서 .가장 많이 팔렸던 모델의 상위.. 2018. 10. 10.
JBL 북쉘프 명기 베스트셀러 L-15 스피커 입니다 -극상품-(ending) 요즘은 매물이 보기드믄 JBL 사의 북쉘프 명기 스피커 L-15 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당찬저역과  매끈한 고음 잘잡히는 벨런스 그리고 멋진 통울림이  과히 명기라 평가해도  될만한 스피커 입니다. L시리즈중 북쉘프 명기로 손꼽히는 제품이며 음악장르  특별히 가리지 않고 훌륭한  소리 뽑아내 주며 재즈와 보컬은 발군의 소리를 내줍니다. 외관상태는 사진과 같은 극상품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유닛상태 역시 퍼펙트 합니다. 또한 시리얼넘버 천번대 차이있습니다. 작지만 출력도 40w 이상  소화해내며  능률도 좋은편 입니다. 인클로우져 역시 나무로 제작 되어 허접해 보이지 않고  무게도  묵직 하게  나가는 편입니다. 주관적 이지만. 12년전  오디.. 2018. 10. 1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