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LEAK 리크 명기 STEREO 2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파트릿지트렌스-(ending) 영국 LEAK 리크 사의 명기 스테레오20 STEREO-2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LEAK라는 회사의 레이블을 영국계열 명기 오디오레이블로 만들어준 제품이기도한 모델입니다. 스테레오 20 50 12.1 등등의 명기들과 함께 한시절을 누리던 최고의 제품군들이며 이제품들은 전부 유명한 파트릿지 트렌스를 사용하여 트렌스의 드라이빙 능력을 제데로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중독성강한 6BQ5가 출력관 이지만 스피커를 핸드링하는 능률과 뎀핑감은 50W 100W 급의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으며 제짝프리엠프 보다는 타기종 프리엠프와 매칭이 좋다고해서 많은분들이 파워엠프만 별도로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오리지널 프리엠프도 사용 가능하게 배선연결 되어 있으며 현제제품은 외부프리엠프 역시 연결을 가능하게 RCA.. 2018. 12. 31.
SHURE 슈어사의 중상급 카트릿지 M97ex 입니다(ending) SHURE 사의 중상급기 M97Xe 카트릿지 입니다 슈어제품중 먼지털이 솔이 장착되어 있는 모델로서 중급이상으로 인정받는 카트릿지 입니다. 슈어 전제품이 전세계 단종발표됨으로 현제품도 가격이 폭등한 상태입니다. 신형 오르트폰 카트릿지들 보다 소리가 뛰어나다고 하여 유명한 제품이며 가요 팦 재즈를 듣기에는 발군의 카트릿지인건 확실합니다. 중고이지만 상태 A급 이상이며 2018. 12. 26.
SHURE 슈어 사의 베스트셀러 44-7 카드릿지 입니다(ending) 이번 일본출장에서 몇개남은거 빼고는 못구한 슈어 베스트셀러 44-7 카트릿지 입니다 금년11월부터 생산중단 발매중단 으로 일본전역에서도 이제 구할수 없는 카트릿지 바늘입니다. 가격대비 소리도좋고 튼튼해서 많이 사용했던 모델입니다만 슈어 전기종 카트릿지의 생산중단으로 인하여 가격폭등이 예상됩니다. 7개가 전부이며 2018. 12. 26.
보기드믄 FR Fidelity-research 피델리티 리서치 사의 XF-1 Low 전용 MC승압 트렌스 입니다(ending) 보기드믄 Fidelity-research 피델리티 리서치 사의 XF-1 로우임피던스 전용 MC승압 트렌스 입니다. 요즘은 MICRO 턴테이블이나 톤암으로 국내에서 상당히 인기를 얻고있는 잘만든 아날로그 부품회사의 승압트렌스 입니다. 국내에는 거의없는 모델이자. 일본내에서도 귀한모델이며 로우임피던스 전용 MC승압트렌스 이기에 SPU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귀한 승압트렌스 입니다. 미국에서도 700~1200불 사이에 거래되는 고가 제품이며 오토폰 SPU와 잘맞는다고 하여 메인 MC승압트렌스로 많이 사용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가성비 튼튼하고 잘만든 승압트렌스 이기에. 메인 승압트렌스로 적극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2018. 12. 25.
Ortofon 오르트폰 사의 AC-3800 Silver 인터케이블 입니다 -1.5m 페어 신품-(ending) 오르트폰 사의 AC-3800 Silver 인터케이블 1.5m 입니다. 중고음이 부족할떼 필요로 하신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케이블 입니다. 1m케이블이 부족한 부분에 필수적인 제품이며 신품이며 중역대 고역대 소리가 조금더 강해지길 원하는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2018. 12. 25.
시부야 AET EVO 0402 인터케이블 입니다 -빈티지전용-(ending) 부드럽게 잘만들어진 시부야 AET EVO0402 인터케이블 입니다. 단자를 잘만들어서 빈티지 파워프리엠프와 많이들 연결하는 제품입니다. 메인케이블로 손색이 없으며 1m 페어입니다. 소리는 일본스타일의 절도있는 강한 음색보다는 부드러운 음색이 많이 감미되어 있습니다. 2018. 12. 25.
Fisher 피셔 베스트셀러 250TX-TM 리시버 입니다 -A급 초중기형 켄TR모델-(ending) 요즘은 깨끗한 제품이 보기드믄 미국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250TX-TM 리시버 입니다. 피셔 250시리즈중 250TX-TM 의 3종류중 두번째 모델로서 오징어 TR을 사용하는 제품과 똑같은 디자인 구성의 내부 출력TR만 켄TR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AR 스피커와의 상성관계가 가장좋다고 하여 지금까지 롱런하는 인기형 리시버 입니다. 오징어 티알이 아닌 구형 모토로라 켄TR이 들어간 리시버 입니다. 내부의 부품구성이 완벽한 제품으로서 좋은 미제,독일 부품들 구성으로 이루워져 소리나 구동력 스피커를 핸드링 하는 능력등 뛰어난 기기입니다. 가격대비 저평가 받았던 리시버로 생각하며 빈티지 스피커 어떤것과 물려도 특출나게 뛰어난 뎀핑능력 덕택에 울림이 상당히 좋습니다. 사진과 같이 내부상태 오리지널.. 2018. 12. 18.
보기드믄 Marantz 마란츠 1120 인티엠프 입니다 -전용우드포함 A급-(ending) 보기드믄 Marantz 마란츠 사의 Model 1120 인티엠프 입니다. 이제품은 흔하게 볼수있는 일본에서 설계 메이드가 아니고 미국설계 메이드로 일본에서 그대로 제작출시한 출시작으로서 마란츠 7T와 같은 마란츠사가 일본으로 넘어가기전 만들어진 미국 설계 마란 츠엠프로 보시면 됩니다. 보기드믄 만큼 마란츠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부드러운 고전적인 음색이 그대로 도입되어 있는듯 하며. 디자인 역시 상당히 잘만들어 보일정도로 내/외부 만듬새가 상당히 좋은 엠프입니다. 내부부품은 모두 빈티지 제품들로 구성되어 진공관에나 탑재되는 부품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출력TR 역시 모토로라 구형 노랑색 제품으로서 맥킨 트렌지스터 엠프만큼 착색있고 이쁜소리와 좋은매칭을 선보입니다. 프리아웃 지원되며. 이제품은 프리엠프로 .. 2018. 12. 17.
보기드믄 SONY 소니사의 엔트리셀러 XA30ES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보기드믄 SONY 소니사의 엔트리셀러 모델인 XA30ES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엔트리급 XA 시리즈중 탑로딩 방식으로서 스테빌라이져를 사용할수 있게 제작 출시된 가성비 갑인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이번에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XA 시리즈 엔트리 모델이자 제일첫출시된 모델로서 잘알려져 있는 XA55ES XA50ES시디피의 형뻘되는 모델 입니다 년식차가 3년이상 나는걸로 알고있으며 아무래도 뒤에 발매한 시디피의 상태가 인식이 그러하듯 조금더 수명적으로 내구성으로 따져도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시디플레이어 초기형 제품군들에 많이 설계했던 탑로딩 방식을 채용하여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이자 스테빌라이져 를 부속품으로 추가하여 더욱더 안전감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기존의 소니 .. 2018. 12. 15.
미국 Jensen 젠센 사의 미들급 최강라인업 스피커인 Tri-Plex 트리플렉스 스피커 입니다(ending) 보기드믄 미국 Jensen 젠센 사의 미들급 최강라인업 스피커인 Tri-Plex 트리플렉스 스피커 입니다. 56년에 출시된 모델로서 젠센 이라는 레이블은 42년도에 웨스턴에 유닛을 납품하여 미국 최고의 스피커 회사로 성장했었던 미국 3대 스피커 레이블로 불리우던 회사이며 걔중 가장 유명한 임페리얼 스피커와 G610 RS-100 같은 초대형기 이후에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출시된 미들급 최상급 스피커 입니다. 내부 유닛구성은 임페리얼 스피커와 동등한 유닛구성과 네트워크 어테뉴에이터 까지 모두 동일한 제품이 인스톨러 되어 있으며 그로인해 작은 공간에서는 임페리얼 소리를 적합하게 듣기에는 최적의 스피커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엔틱스피커 종류중 미들급 사이즈로는 JBL 하크네스, ALTEC 마그네피션트,.. 2018. 12. 12.
보기드믄 ALTEC 알텍 841A CORONADO 코로나도 스피커 입니다(ending) 미국 ALTEC 알텍사의 보기드믄 가정용 사이즈의 빈티지 스피커인 841A CORONADO 스피커 입니다. 빈티지 스피커 로서는 작은 가정이나 방에서 사용하기 좋은 적합한 사이즈로 발매된 제품으로서 내부에는 12인치 414 알니코 우퍼와 3000B 라는 그린컬러의 미니혼 드라이버 그리고 3000F 네트워크 구성의 제품 입니다. 금빛결이 섞여있는 빈티지 그릴의 고혹함이 일품이며 작지만 미니혼이 역활을 톡톡히 하기떼문에 작은공간에서 알텍사운드의 진하고 시원한 음색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들여온 상태 그대로이며 오리지널 인클로우져 입니다. 작은거실이나 방에서 진공관 리시버나 인티엠프 들과 매칭이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TR에 물려도 편안한 알니코 스피커소리가 자연스러워 작게듣던 크게듣던 불편함이 없는.. 2018. 12. 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