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DENON 사의 DP-3000 대형 턴테이블과 SME 3009 improved 입니다(ending) 데논 사의 DP-3000 턴테이블과 SME-3009 improved 임프르브드 조합입니다. 이번에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데논DP-3000은 일본내에서도 5000보다 상위기종으로 알려져있는 고급 제품입니다. 베이스가 상당히 커서 톤암 교체가 가능하며 SME3009유니버셜 타입을 사용하며 중침압만 사용해도 SPU사용이 가능할정도로 유용한 턴테이블 이며 소리까지 더할나위없이 좋은 소리결로 들려주는 턴테이블 입니다. 조립해서 셋업해 놓았으며 테크닉스나 오르트폰 해드쉘에 바늘만있으면 바로 사용할수 있게 설정해 놓았습니다. 어디다 놔둬도 손색없는 중형기의 디자인과 소리 내실을 모두 다져놓은 제품 입니다. 전원110V이며 속도 잘맞으며 톤암역시 상태 우수합니다. 2019. 3. 26.
미국 Heathkit 히스킷트 WA-P2 진공관 모노모노 패시브 프리엠프 입니다 미국 Heathkit 히스킷트 사의 패시브 진공관 프리엠프 인 WA-P2 입니다. 리크 포인트 시리즈와 같은개념 으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히스킷트 명기인 W5M W4M 등의 모노모노 제품군들의 전원부를 이용하여 하나의 셋트로 사용되는 프리엠프입니다. 아무래도 제짝프리엠프가 잘맞듯이 소리역시 궁합이 가장좋으며 이시절에 발매된 기백만원대 제품군들과 비교해도 손색이없을 정도로 포노단 라인단이 출중합니다. 현제품은 포노단밎 라인단 모두 제짝파워엠프와 연결해서 정검해놓은 완벽한 상태의 제품이며 내부부품 역시 크게 교체없이 구형제품군 들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입니다. 전원은 W5M이나 W4M제품의 전원을 이용해서 사용합니다. 소리좋으며 살짝의 볼륨샘은 있으나 전체적으로 문제없이 사용하게끔 유지보수 시켜 놓았습니다. 판.. 2019. 3. 26.
RCA Victor Nipper Dog 니퍼독 들 입니다.(ending) 일본에서 이번에 수입해온 도기로제작된 RCA Victor Nipper Dog 입니다. 구형 제품들은 예전 도자기 처럼 심글처럼 이어붙인것 마냥 만듬세가 틀립니다. 90년대 레플레카 버젼들은 그냥 도기로 만든 제품이구요. 두가지 버젼이지만 이번에는 레플레카 버젼보다는 초기에 제작된 니퍼독들 위주로 들여왔으며 1년에 5마리 이상 가져와본적이 없기에 요즘들어 더 귀한 제품으로 보시면 됩니다. 직접 플레마켓 뛰면서 픽업하지 않는 이상 일본에서는 아주비싼 가격에 거래되는 니퍼독입니다. 죽은 주인을 기다리며 축음기 앞에서 주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에 그 라벨을 그대로 옮긴게 RCA Victor 라는 칭호입니다. 오디오 유저에게도 애견인 에게도 많은 인기를 누리는 제품입니다. 요즘나오는 중국산과 비교가 안되는 제품입니다. 2019. 3. 26.
Ortofon 오르토폰 SMG-212 MK2 톤암입니다 -원박스포함 A급-(ending) 오르토폰 사의 SMG-212 MK2 톤암 입니다. SPU사용을 할수있는 유일한 숏암중 한제품이며 토렌스 124나 가라드301 에 더블암으로 많이 채용되는 고급톤암 입니다. MK2버젼은 국내에서는 거의 보기드믄 제품이며 이렇게 부속품까지 있기는 흔하지 않습니다. 톤암 받침부터 모든 부품 포함입니다. 2019. 3. 26.
Marantz 마란츠 사의 DLT-1 라인트렌스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Marantz 마란츠 사의 DLT-1 라인트렌스 입니다. 보기드믄 완성작으로 출품된 라인트렌스 포머로서 CD나 라디오 외부입력의 음질을 상위로 끌어올려주는 유명한제품입니다. 요즘 나오는 DA컨버터와 비교해도 월등히 아날로그 음질을 들려주며 음압도 조금더 높게 들려주기에 좋은효과 누리실수 있습니다. 2019. 3. 26.
일본 파나소닉 RQ-S3 카셋트 마이마이 플레이어 입니다 -미사용신품-(ending) 일본 파나소닉 RQ-S3 카셋트 마이마이 플레이어 입니다 미사용 신품이라 구입한 제품이며 전기한번 연결안한 제품입니다. 내부의 고무벨트가 삮아있는지 알수는 없으나 미사용품이기에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부속품 매뉴얼 박스 모두 있습니다. 2019. 3. 26.
보기드믄 Bose 보스 사의 2705MX 인티엠프&파워엠프 입니다 -A급-(ending) Bose 보스 사의 벽돌형 시리즈 최상급 2705MX 인티겸 파워엠프 입니다. 이번에 일본출장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서 몇년동안 급하게 상행선을 탔던 1705 시리즈의 최고상위 버젼의 제품으로서 스펙상으로 두배의 출력과 내부의 만듬세가 더 좋다고 하여 많은 보스 유저분들이 보스 스피커와 함께 많이 매칭하는 기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엠프는 보스 대형기 스피커들과도 매칭이 출중하기로 알려져 있으며 스튜디오 모니터 제품으로 사용하셔도 그만인 제품입니다. 상급기인 만큼 만듬세가 고급스럽고 지원되는 기능역시 많이 있습니다. 출력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고음과 단단한 저음의 벨런스가 우수하며 프리엠프와 대칭만 잘한다면 가격대비 부담없이 사이즈 제약없이 사용하기에는 가장 좋은 엠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건반용 엠프로도.. 2019. 3. 26.
Ortofon 오르토폰 인터케이블 2종입니다.(ending) 1.오로토폰 레퍼런스 시리즈 레드 인터케이블 1.5M 입니다. 오르토폰 사의 레퍼런스 시리즈 중 가장 초입버전인 RED 입니다. 가성비 가장 접근하기 좋은 케이블이자 소리도 쓸만한 제품입니다. 1.5미터의 여유있는 케이블길이 이기떼문에 사용하기 용의한 제품입니다. 2.오르토폰 AC-3800 은도금 인터케이블 1.5m 입니다. 가장 접근하기 좋은 가격대의 여유있는 1,5 은도금 케이블 입니다. 실드처리나 단자처리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 빈티지 기기에 가장 잘어울리는 제품입니다 3.shure 슈어 44-7 카트릿지와 슈어 44-G 카트릿지 입니다. 총2개씩이 전부이며 단종된 슈어의 마지막 카트릿지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1조당 15만원이며 lp바나 업소 카페등에서 사용하시면 미리미리 준비하심이 좋으실듯 합니다... 2019. 3. 2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