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CELESTION 셀레스천 명기 SL-6S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ending) 영국 CELLESTION 셀레스천 명기 SL-6S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6Si 발매전 출시된 시초의 모델이며 이모델에서 고역이 더 쾌감있게 나오는게 6si 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작지만 단단하고 더할나위 없는 소리를 들려주는 제품 으로서 영국제 고유의 똘망똘망한 이쁜 음질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네임이나 쿼드등의 영국제 제품군들과 매칭이 훌륭하며 생각보다 잘나오는 뎀핑력과 음장이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같이 전체적인 상태 아주 좋으나 눈에 띄지않는 한쪽트위터 부분의 미세한 눌림흔적은 있습니다. 가까이서 봐도 찾기 힘든부분이지만 컬렉터 하실분들 에게는 안맞을듯 합니다. 그런걸 제외하고는 세월에흔적이 있는것 치고는 상태 아주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성비 이만한 제품도 없으리라 봅니다. 2019. 5. 20.
마란츠 베스트셀러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도시바 트렌지스터-(ending) 요즘 보기드믄 마란츠 Marantz 사의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2265B 리시버는 마란츠 3대 리시버 베스트셀러에 꼽히지는 않습니다만. 2252B 리시버 와 함께 근래들어 가장 큰 인기와 명성을 얻고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로 인하여 마란츠 엔트리급 대열에 합류되어 있는 제품이며. JBL L-112 스피커와 함께 빈티지 리시버 입문용으로 가장 인기있는 기종으로도 손꼽히는 제품인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기기의 생활감은 있으며 내부상태는 깨끗합니다. 언급드렸듯이 마란츠 켄TR 이 아닌 같은 명칭의 도시바 대체TR이 채용되어 있으며 일본에서 제작당시 부품수요가 모자라 채용했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준의 제품입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하며. 매칭은 위에.. 2019. 5. 20.
Marantz 마란츠 베스트셀러 2252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사의 2252B 리시버 엠프입니다. 상급 버전의 2325,2330,2285 등 리시버들이 귀했을 시절에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해 매니아분들 사이에서 상당히 많이 사용됐었던 인정받던 명기 리시버 입니다. 현 리시버에 의해서 한국에서의 마란츠 22시리즈의 롱런이 시작했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인기가 좋았었고 현재에도 큰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출력에 비하여 끌어 올려주는 밀도감 있는 음색과 다른 마란츠 22시리즈 리시버들 보다는 더욱 뛰어난 뎀핑능력을 보여주는 리시버로 보셔도 될듯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내외관/ 내부상태 아주 우수하며 오리지널 마란츠 켄TR 이 그대로 채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적합한 체널당 52w+52w 로서 다른 마란츠 리시버들 보다 영국제 독일제 각국가별.. 2019. 5. 20.
미국 CROWN 크라운 사의 명기 D-75A 인티엠프 입니다 -220V 버젼-(ending) 미국 CROWN 크라운 사의 D75A 인티겸 파워엠프 입니다. 미국 크라운사의 제품중 제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자 가심비좋은 모델입니다. 업소나 카페에서 사용하면 대안이 없을정도로 소액으로 좋은 사운드 느끼실수 있는 제품이며 현재에도 100만원대에 신품이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220V 버젼은 보기드믈며 현제품은 컨디션 전압 모두 선호하는 모델 중에 한제품입니다. PA하시는 분들이나 키보드나 분리형 악기엠프로도 많이 사용하며 단순히 파워엠프로 선호되지만 다이렉트 청음이나 믹서연결 처음 모두 뛰어난 사운드를 들려주기에 저렴하게 가정이나 카페등에서 사운드 구성하실 분들에게 적극추천 합니다. 험이나 잡음없이 상태 2019. 5. 20.
일본 PIONEER 파이오니아 사의 보급형 명기 PD-HL5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ending) 일본 PIONEER 파이오니어 사의 PD-HL5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가성비 명기인 제품으로서 PD-0시리즈에서 DAC를 개발해서 채용하고 내부 메커니즘은 그대로 채용해서 내구성과 음질을 모두 잡아놓은 제품입니다. 3빔 방식의 제품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0시리즈와 같이 음반을 턴테이블과 같이 반대로 넣고 픽업이 위에서 읽어주는 아날로그 방식을 채용해놓았으며 파이오니아 시디피는 수준급 음질과 부드러운 아날로그 사운드가 겸해져 빈티지 유저들에게 손꼽히는 인기를 누리는 제품입니다.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내/외관 상태 매우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든작동 완벽하며 전원100V사용하며 전용리모컨 있습니다 신개발의 DAC24를 채용 한 턴테이블 방식 CD 플레이어. 설계 사상이 Z 개념을 새롭게 도.. 2019. 5. 20.
JADIS ORCHESTRA 자디스 명기 오케스트라 레퍼런스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 오리지널 출력관-(ending) 프랑스 JADIS 쟈디스 사의 오케스트라 레퍼런스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십수년전 많이 팔았던 제품으로서 요즘은 보기드믄 가심비 좋은 인티엠프 입니다. 업계에 들어오면서 거쳤던 진공관 인티엠프류 들중 가심비 가성비와 마음에 쏙드는 디자인 성능까지 만족스러운 제품중 하나로 손꼽는 제품으로서 내부의 모든 부품을 핸드와이어링 해서 한떼 큰 붐을 불러일으켰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프랑스의 한땀한땀 장인정신을 빛내어 제작된 제품으로서 소리역시 딱히 흠잡을곳 없이 깨끗하고 군더더기 없는 소리를 내주며 탄노이같은 스피커와 매칭하며 고혹한 금장디자인과 멋스러운 소리로 좋은가격대비 만족감을 보여주는 인티엠프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한 컨디션이며 출력관역시 자디스 제치 출력관이 상태좋은 쿼드매치로 채용되어 있습니다.. 2019. 5. 20.
레어템 영국 Naim Nait 네임네이트 2 크롬버젼 인티엠프 입니다 -A급 포노단 포함-(ending) 영국 네임오디오 Naim Auido 사의 Nait-2 네이트2 크롬 버젼입니다. 네이트1 출시이후 후속기로 88년도에 5천대만 한정 생산후 올리브그린 버젼으로 확대된 시리즈 초기모델 입니다. 크롬버젼 이지만 정면의 네임오디오 의 올리브그린 불빛이 인상적인 제품으로서 무대감과 스케일의 최적을 그대로 보여주는 인티엠프 입니다. 네이트2보다 무대감이나 뎀핑덱터가 상당히 뛰어난 제품이며 울리기 어려운 셀레스천 킹스턴 스피커도 손쉽게 핸드링 하는 능률을 보여줍니다 사진과 같이 내부상태 외관상태 아주 깨끗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좌우 벨런스 볼륨 세는 소리없이 완벽에 가까운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포노단 지원되며 전원220v 사용하며 2019. 5. 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