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영국 S.E.E REVOLVER ROSESUPER 리볼버 로스슈퍼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신품 슈어 44-G 카트릿지 채용-(ending) 보기드믄 영국 리볼버 S.E.E REVOLVER ROSESUPER 로즈퍼 턴테이블 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우드베이스가 일품인 제품으로서 견고하고 세밀하게 제조된 제품이며 이제품은 유명한 Linn Basik LV X 톤암을 특주납품받아 사용하였으며 및 Linn Basik 무브먼트가 장착된 턴테이블 입니다. 2파운드짜리 엠방이 상당히 안정감을 보여주며 차분하고 깔끔한 소리를 듣기에 최적의 턴테이블로 보시면 됩니다. 무엇보다도 이쁜 모양세와 무늬목이 추가적인 매력을 보여준다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소리는 기존의 턴테이블보다 레인지와 저역이 좋은편 이기에 생각보다 뛰어난 스케일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영국제조 모델이자 발매가 적어 국내에서 보기드믄 제품입니다. 카드릿지는 요즘 단종.. 2019. 5. 31.
소타 SOTA Comet 아크릭 턴테이블 입니다(ending) 턴테이블 명가인 SOTA 소타 사의 컴넷 턴테이블 입니다. 블랙 우드베이스가 아닌 고광택 아크릭 블랙버전으로서 피아노 마감으로 출시된 제룸이며 소타사에서 엔트리급으로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캐스팅된 묵직한 암방과 깔끔한 디자인이 일품인 제품이며 영국 REGA 톤암이 채용된 모델로알려져 있습니다. 카트릿지는 오르트폰 OM 시리즈 최상급인 OM30이 채용되어 있어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월등히 좋은 카트릿지이며 카트릿지 가격만해도 50만원에 육박하는 고가 카트릿지 모델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컬러에 어울리기떼문에 디자인과 함께 듣는 아날로그 시스템으로는 제격인듯 합니다. 전원110V 이지만 손바닥보다 적은 전용아답터 포함 해서 드리며 더스트커버 밎 모든 상태 아주 완.. 2019. 5. 31.
보기드믄 MICRO SEKI 마이크로 사의 DD-7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일본 마이크로 세이키 MICROSEIKI 사의 DD-7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입니다. 잘만들어진 고급세단 같은 작동 유연성과 이동시 유압으로 잠그고 열수있는 고급 암대의 정교함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마이크로 벨트방식의 제품이아닌 다이렉트만의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을 그대로 느끼실수 있는 턴테이블 입니다. 턴테이블 암방옆 베이스에 스트로브잇이 채용되어 있는 제품으로서 정확한 수준의 내부 속도체크기가 5종류로 볼수있게 장착되어 있으며 유압방식의 암대역시 숏암이 아닌 미들암이기에. 초중급자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오디오테크니카 사의 일반 바늘과 카드릿지가 채용되어 있어 거리낌 없이 편하게 사용하기 좋으며 맑고 섬세한 가요팦 듣는분들에게 일품입니다. 전원100V 사용하.. 2019. 5. 31.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명기 10B 진공관 튜너 입니다 -극상품-(ending)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명기 튜너 이자 미국의 마란츠 사를 도산하게 만들었던 제품인 10B 진공관 튜너 입니다. 미국에서 순종제작된 마지막 제품이자 마란츠 USA 메이커로 보셔도 될정도로 과도한 내부투자로 인하여 회사가 도산되어 일본으로 넘어갔으며 그만큼 현재에는 과거의 10B튜너의 명성으로 마지막 메인튜너로 장착하는 손꼽히는 제품으로 인기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그만큼 음장감 있는 소리와 내부의 만듬세 완성도가 완벽함을 보여주며 국내에서 극상품이라고 치부할만한 제품이 극히 드믈정도로 내부와 앞면의 패널교체 여부 오버홀이 안된 상태가 거의 드믄제품 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제품 은 미국에서 들여와 내부 정기정검과 오랜시간 런테스트까지 해놓은 제품이며 . 스코프밎 모든 작동상태 퍼펙트하며 내부의 1.. 2019. 5. 3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