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LAFAYETTE 라파예테 사의 스테레오 224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상태 아주좋은 비주얼 깡패 디자인의 미국LAFAYETTE 라파예테 사의 스테레오224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정말보기좋은 디자인과 근사한 비주얼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60년대에 일본에 판매된후 일본생산으로 바뀐 제품이기도 합니다. 현제품은 일본에서 초기에 제작된 진공관 인티엠프인 제품이며 미국에서 들여온 상태 아주 우수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다리가 근사하게 달려 비주얼로 손색이 없으며 힘은 없지만 6BQ5의 중독성있는 음질이 매우 훌륭한 제품으로서 소출력 알니코유닛을 사용한 스피커와 찰떡궁합이며 탄노이 10인치 12인치 제품군 들과도 아주우수한 매칭을 보여줍니다. 듀얼 모노럴 볼륨방식이며 모든 기능 아주 좋은컨디션 입니다. 전원117V사용 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완벽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9. 6. 30.
귀한 제품 영국 SPENDOR 스펜더 베스트셀러 BC-1 초기형 스피커 입니다 -블루알니코 16옴 2천번대 페어-(ending) 영국 SPENDOR 스펜더 사의 명기 베스트셀러 BC-1 스피커 입니다. 60년후반부터 생산해서 현재까지 롱런한 베스트셀러 모델이자 SPENDOR 라는 네임벨류를 만들어낸 스피커이기도 합니다. 그중 가장 귀한 초기모델인 제품으로서 블루알니코 우퍼가 채용된모델 이며. 2천번대 시리얼 연번의 제품입니다 시리얼 5천번 미만의 BC-1 네트워크 초기모델은 붉은색 ERIE METALLISED 제품군들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이제품은 요즘 가장 핫한 로져스3/5 초기모델에도 채용됩니다. 동일한 3/5인데도 소리차이가 많이 나기에 가격차이가 많이 날정도로 인기가 많으며 스펜더 BC-1 초기 제품 역시 초기와 후기차이의 네트워크로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시리얼번호 5천번대 부터는 색상과 네트워크 위치가.. 2019. 6. 30.
JBL C34 Harkness 하크네스 스피커 입니다 -극상품 초기형 종형 그레이 버젼 001 시스템-(ending) 아주귀한 제품인 JBL 명기 Harkness C-34 하크네스 스피커 입니다. 종형방식인 백로드형태의 초기모델 제품으로서 국내에서는 거의 볼수없는 귀한 백통에가까운 밝은색상의 인클로우져 버젼입니다. 실제로 이제품은 모노시절부터 스테레오 시절까지 발매된 롱런형 베스트셀러 버젼으로서 초기모델은 001시스템중 회색 그레이버젼이 들어가며 인클로우져 역시 좌우대칭이 없던제품부터 출시된걸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저역시도 10년전에 판매해봤지만 그릴까지 완벽한 오리지널 제품은 이번이 처음인듯 합니다. 원래는 C-40의 정식명칭이 하크네스 이지만. C-34가 따로 불러지는 명칭이 없고 모양과 구성이 하크네스와 동일 하다고 하여 사람들에게 하크네스로 표현한것 으로 보셔도 됩니다. 그만큼 귀하고 자주 볼수없는 올드 모델이므.. 2019. 6. 27.
SHURE 슈어 사의 N44-7 과 N44-G ,N92E 스타일러스 신품들 입니다.(ending) 이제는 카트릿지 생산부가 문을닫아 생산을 중단한 SHURE 슈어 사의 신품 스타일러스 3종입니다. 여유분은 많지않으며 가지고있는 모든제품 정식으로 생산된 진품 스타일러스입니다. N44-G N44-7 두종류는 2019. 6. 27.
ZERODUST ONZOW 제로더스트 온죠 바늘먼지제거 클리너 입니다.(ending) 제로더스트 온죠우 바늘 먼지제거 클리너 입니다. 한번 쓰다 없으면 불편해서 못사용할정도로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이며 바늘에 뭍은 때나 먼지등을 한번에 콕 찍어서 제거해주는 제품입니다. 일본에서 신품으로 들여온 제품이며 일본내 국내외 안에서도 가격상승 으로 7~8만원대로 거래되곤 합니다. 2019. 6. 27.
빈티지 말굽젠더 기본형 20조 한정판매입니다 (ending) 빈티지 말굽형 젠더 기본형 입니다. 부드러운 선재로 제작하였으며 음질또한 부드럽고 저음이 풍부한 제품입니다. 단자는 몰렉스사 제품이며 판매가격 1조당 3만5천원이며 직거래 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2019. 6. 27.
JBL 4344 4343 4345 4435 4350 L300 L200 L100 L112 L166 L15등의 플립용 전용 고강도은도금 젠더입니다. 잘아시는 JBL 4344 4343 4345 4430 4435 4350 등의 JBL 프로페셔널 제품들의 플립형 단자에 사용하는 고강도 은도금 단자로 만들어진 젠더입니다. 은도금단자는 은함량이 아주많은 제품으로 사용하였으며 선재는 해상력있는 제품과 부드러운 제품 두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20조 한정판매 제품이며 판매가격 5만원이며 직거래 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19. 6. 19.
Fisher 피셔 베스트셀러 250T-TM 리시버 입니다 -메모리작동 완벽-(ending) 미국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250T-TM 리시버 입니다. AR 스피커와의 상성관계가 가장좋다고 하여 지금까지도 롱런하는 베스트셀러 리시버 입니다. 오징어 TR이 아닌 큰M자 모토로라 구형 트렌지스터가 들어간 리시버 입니다. 좋은 미제,독일 부품들 구성으로 이루워져 소리나 구동력 스피커를 핸드링하는 능력등 뛰어난 기기입니다. 가격대비 저평가 받았던 리시버로 생각하며 빈티지 스피커 어떤것과 물려도 특출나게 뛰어난 뎀핑능력과 칼칼한 중,고역대 덕분에 울림이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상태 양호 이상수준의 클린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험이라고 잡는다면 AM안테나가 없으며 볼륨부 글씨 약간지워진것이 험이라면 험입니다. . 피셔 리시버들의 고질병인 메모리기능 정상작동 하며. FM 로컬밎.. 2019. 6. 12.
보기드믄 레어템 영국 Royd 로이드 신트라-1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300번대초기형-(ending) 쉽게 볼수없는 레어아이템 으로 꼽히는 스피커로 한제품에 속하는 영국 Royd Sintra-1 로이드사의 신트라-1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로,하,스 스피커의 큰유행에 대립하여 제작된 스피커로서 가격은 3/5A 스피커보다 저렴하되 실내악이나 보컬에 스케일이 좋고 똘망똘망한 이쁜소리와 벨런스가 훌륭한 제품이여서 국내 동호인들 사이에서는 들어가면 거의 나오지않는 제품으로도 유명한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신트라 스피커부터 트위터가 스켄스픽이 탑재되어 엄청난 인기를 부각하였으며 신품 가격대비 많이 상향된 가격이지만. 1년에 한두번 보기힘든 제품으로서 나름대로 소장 가치 밎 실용성있는 북쉘프 스피커 라고 생각하며 엠프는 약간은 묵직하고 두툼한 소리가 나는 엠프와 매칭하심도 좋을듯 합니다. 로져스 3/5A 스피커 와.. 2019. 6. 12.
Sonus Faber 소너스파베르 명기 일렉타 아마토르2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이탈리아 명품브랜드인 Sonus Faber 소너스파베르 사의 일렉타 아마토르2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동사 북쉘프 최고의 명기인 과르네리오마쥬 이후의 좋은가격대와 중상위 기종의 그레이드로서 한번 들어가면 잘 나오지않는 귀한 제품이자 가장 현실성 좋은 북쉘프 스피커로 인정받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으로 인하여 소너스 파베르의 중급 이하의 제품들이 지금까지 출시할수 있었다라고 표현해도 될만큼 큰인기를 누렸던 제품 이자 현재까지도 북쉘프스피커 버킷리스트에 들어가는 제품중에 한제품입니다. 아마토르2 번째 버젼에서는 우퍼가 뒷면에도 채용되어 있어 부족했던 저역이 추가되어 단단하고 풍성한 저음까지 잘뿜어내며 중고역의 기교적인면 에서는 소너스파베르의 현란하고 섬세한 음색이 일품이기에 공간이 조금여유있는 분들에게는 더할나.. 2019. 6. 12.
보기드믄 (Acoustic Research) AR-4 호박줄 스피커 입니다 -A급 1만번대 연번-(ending) 보기드믄 북쉘프 명기 (Acoustic Research)AR-4 스피커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세월에 비교한다면 상당히 보존이 잘되어 있는 초기형 A급 수준의 스피커입니다. 상당히 보기좋은 앞,뒤 미송합판 구성의 초기형 1만번대후반시리얼의 제품이며 연번인 제품 입니다. 이제품과 AR 4x 초기형은 유명한 호박줄 모양 고구마피자 도우처럼 생긴 모양의 우퍼와 2ax 에 중음으로 들어가는 부엉이눈이 채용되어 있는 스피커입니다. 국내에 많지 않은 제품으로서 오리지널 상태로 내/외관 유닛상태 퍼펙트한 제품이며 저음의 단단함이 좋으며 이쁜 부엉이 고음의 벨런스 조합이 아주좋은 제품입니다. 어테뉴에이터 역시 상태가 비교적 우수하며 다른곳 전혀 수리하지 않았던 스피커입니다. AR 4x 스피커와 함께.. 2019. 6. 12.
일본 Leben 레벤 사의 RS-300EQ 진공관 포노엠프 입니다 -극상품-(ending) 일본 LEBEN 레벤사의 RS-300EQ 진공관 포노엠프 입니다. 레벤에서 발매한 MM 진공관 포노엠프이자 최고급으로 제작되어 레벤 CS-300이나 CS-600에 사용할수있게 제작된 제품입니다. 미려하고 화사한 금장패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으로서 신품으로 사려면 상당히 고가격을 지불하여야 하기에 상태좋은 중고로 GET해서 사용 하시면 후회없을 만한 제품입니다. MC까지 있었으면 참좋았을텐데 그부분을 개발안한점에 대해서는 조금 아쉬운면 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극상품 수준이며 작동상태 완벽합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2019. 6. 12.
메르디안 명기 506 24BIT CD player 입니다 -신품픽업 리모컨포함-(ending) 영국 Merdian 메르디안 사의 506 CD PLAYER 입니다. 요즘은 하이앤드 오디오도 출시하곤 하지만 원래 소스기로 유명했었고 소스기기로 명실상부 최고의 회사로 각광받았던 회사입니다. 오래된 시디 플레이어 레이블로서는 시디 플레이어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506 CDP 입니다 걔중 가장 좋다는 24BIT 제품이며 가장 고질적인 문제인 픽업은 새로교체해놓은 상태의 컨디션 우수한 제품입니다. 초창기 모델인 206,207 등의 시리즈 부터 오디오 시장에서 오디오 소스기기로 서는 아주 큰 획을 그어놓은 회사의 제품으로서 고급CDP에 설계하는 탑로 픽업 방식을 CDP에 채용하였으며. 작지만.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하는 제품으로서 소리또한 상당히 두툼하고 부드럽고 깔끔함을 겸.. 2019. 6. 10.
하베스 HARBETH 명기 Super HL-5 스피커 입니다 (ending) 영국 HARBETH 하베스 사의 명기 SUPER HL-5 스피커 입니다. 출시떼부터 큰화재를 불러모은 제품으로 엄청난 판매고를 올렸으며 +버젼 후기버젼까지 생산될정도로 인기를 얻었던 제품입니다. 시초제품이 가장 완성도가 높다고 알려져있으며 구형 역사로 보시면 HL-5 시리즈중 가장 최근까지 계승되어 출시된 제품중 가장 돋보적인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중,고급형 스피커로서 많은 유저분들이 좋아하는 스피커중 한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한군데에서 오랫동안 잘 에이징 되어있는 상태로 사용했었던 제품이자. 고음 중음 우퍼 모두 교체되거나 수리흔적없는 스피커 입니다. 색상은 진한 체리무늬 색상의 스피커 입니다. 예전의 구형 HL-5 보다는 대역대나 무대감이 넓고 음장감이 좋으며 벨런스가 잘잡혀 있습니다. 밝고 경쾌한.. 2019. 6. 10.
영국 CELESTION 셀레스천 최상급 북쉘프 Kingston 킹스턴 스피커 입니다 -A급 전용스텐드 포함-(ending) 영국 CELESTION 셀레스천 사의 북쉘프 최상급 스피커인 Kingston 스피커 입니다. 국내에는 10조도 안들여온 제품으로서 오디오의 최전성기 시절에 발매됐지만 97년발매작이라 국내IMF경기시절에 경제상황이 좋지않아 수입을 못했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제품은 셀레스천 마니아들도 꼭한번 들어보고 싶어하는 아주 귀한 제품으로서 국내에서 최상급 북쉘프로 알려져있는 SL700SE 나 SL5000 후속기로 가장 최고급으로 발매 했었던 제품이며 스텐드와 스피커의 무게가 ATC만큼 무겁게 설계되어 잘안나오던 저역과 음장이 일품인 스피커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칭해서 들어본결과 네임 네이트 인티엠프군과 네임 분리형 제품군들과 찰떡궁합이며 화이트 색상이기에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이지만 이만한 소리와 아우.. 2019. 6. 4.
북쉘프 명기 LINN KAN 린칸 스피커 입니다 -중기형 유닛퍼펙트-(ending) 요즘은 보기드믄 영국 LINN 사의 KAN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한번들어가면 나오지않는다는 북쉘프명기 제품으로서 작지만 중대형기 같은 소리를 내준다고 하여 큰인기를 누렸던 제품입니다. 아주 작은 아담한 사이즈의 영국제 3대스피커로 손꼽을수 있는 3/5A 와 로이드신트라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주관적이지만. 제 취향에서는 약간은 두툼한 음색의 3/5A 보다 밝고 상냥한 소리를 내주는 스피커로서 가요,나,팦 의 장르에서도 좋은소리를 들려줍니다. 단단한 인클로우져 구성에 2way 조합이 환상의 소리를 재생해주며 이제품역시 쿼드33/303 분리형 엠프와 최고의 궁합이라 불리울 정도로 훌륭한 소리 들려줍니다. 원래 이스피커는 그릴을 오픈하지 못하게 강력접착제로 밀봉해놓고 그릴오픈하지 말라는.. 2019. 6.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