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린 명기 LINN LP12 SONDEK 턴테이블 입니다 -바할라전원부 린이톡II 톤암-(ending) 80년대 후반에 발매한 턴테이블중 플로팅 서스펜싱 방식의 최고봉이라 불리우는 LINN 사의 베스트셀러 이자 아날로그 최고의 명기중 한제품에 속하는 턴테이블 LINN LP12 SONDEK 입니다. 아날로그에 푹 빠져있는 분들 이라면 현재 메인턴테이블 이거나 원너비 턴테이블로 한번정도 꼭 사용하고 싶은 모델로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서 서스펜싱 방식의 턴테이블의 특성적인 면으로는 다루기는 쉽지 않지만 제대로 셋팅만 해준다면 작은사이즈의 플로팅 방식의 턴테이블 중에서는 따라올 턴테이블이 없다고 할 정도로 좋은소리와 내구성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전원부 분리형이 아닌 바할라전원부가 채용된 일체형 방식으로서 톤암은 최고봉으로 알려져있으며 LINN사에서 가장 좋다고 평가되는 이톡 LV-II 톤암이 채용되어 있으며 카드.. 2019. 7. 30.
THORENS 토렌스 TRT-200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턴테이블 명가로 잘알려져 있는 토렌스 THORENS 사의 TRT-2000 아날로그+디지털 튜너 입니다. 네임만한 사이즈에 90년도 후반에 발매되어 엄청나게 큰 인기를 끓었던 시리즈의 튜너 입니다. 프리엠프 파워엠프는 금고처럼 열쇠로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 작동을 시키는 방식이여서 그시절에 정말 더한 디자인이 없다고 평가 받았을 정도로 유명했으며 20년이 지난 지금에서 봐도 이런 디자인을 구축했다는 자체로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정밀하고 뛰어난 감각을 채용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금색과 유리패널속 검정색의 조합이 일품이며 튜닝패널 창은 녹색의 LED가 채용되어 있으 보는맛은 최고조에 속하며 듣는맛까지 좋아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수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메모리 선곡이 가능하며 FM 스테레오 밎 분리.. 2019. 7. 30.
영국 Rogers 로져스 사의 레퍼런스 명기 스튜디오 1 스피커 입니다 (ending) 요즘은 매물이 보기드믄 영국 Rogers 로저스 사의 스튜디오 1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케논 스피커 단자를 사용하는 가장 초기에 발매된 모델로서 방송국에 채용시킨 PM시리즈 이후 스튜디오 시리즈를 탄생시킨 1호격 스피커로 보셔도 됩니다.이후 출시된 모델이 스튜디오 1a 이며 1과 1a 스피커의 차이는 유닛구성부터 소리까지 분명 차이가 크지만 스튜디오 1 스피커는 출시떼부터 비싼가격에 출시된 모델이며 그인기에 버금가는 하위기종인 엔트리급 으로 출시된 스피커가 1a 스피커 입니다. 모니터용 스피커로서 같은 음색의 맥락은 갖추고 있습니다. 로하스 처럼 각자의 색깔이 밝거나 어둡거나 이런식의 표현보다는 가장 중심에 서있는 착색이 적고 화사하고 이쁜 고음대 선율과 타이트한 저역을 뽑을수있으며 전체적인 무대감이나.. 2019. 7. 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