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DENON AVC-1 STYLUS CLEANER 입니다.(ending) 데논 AVC-1 스타일러스 클리너 입니다. 건전지를 사용해서 미세진동으로 스타일러스의 잔재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이며 수평계까지 포함되어 있어 바늘클리너 필요하신분들께는 액체클리너와 함께 사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2019. 8. 16.
토렌스 명기 TD-318 벨트드라이브 방식의 턴테이블 입니다 -신품바늘 신품밸트-(ending) 턴테이블 명가 THORENS 토렌스 사의 TD-318 벨트드라이브 방식 턴테이블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TD-320 턴테이블의 개량버젼으로서 모든 구조나 기능 서스펜싱 방식은 동일하나 무거운 플레터 암방 떼문에 자주 주저앉는 320의 단점을 개량해서 암방의 무게를 줄여서 출시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걸 제외하고는 320과 모두 동일한 수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제품 역시 아날로그 입문용 턴테이블 로 가장 손꼽히고 가장 많이 판매되었던 유명한 제품인 만큼 턴테이블의 기본기에 가장 충실하게 제작된. 벨트 드라이브 방식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놓은 턴테이블 입니다. 사진과 같이 완전 수동방식의 업다운 기능만 버튼조정 가능하며.(음반이 끝나면 자동적으로 업되어 바늘의 소모나 계속틀어 놓고 주무셔도 무관합니다) .. 2019. 8. 16.
보기드믄 MCINTOSH 맥킨토시 MAC-4275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ending) 자주 나오지않는 모델중인 하나인 미국 맥킨토시 사의 MAC시리즈 상급모델인 4275 리시버 입니다. MAC 시리즈 마지막 모델로 알려져있는 4300V 의 아랫 동생벌인 제품으로서 전면의 튜닝창은 디지털로 메모리 사용이 가능하게 개량되어 있으며 그외에 4100 리시버와 거의 비슷한 작동타입의 기능을 부여하는 리시버 입니다. 정면에 손잡이 랙이 달려 있으며 양면에 우드가 부착되어 있어 클래식한 느낌과 함께 맥킨토시 만의 묘한 디자인의 멋과 소리의 맛이 있는 제품으로서 그동안 맥킨토시 에서 느끼지 못한 화사하고 밝은 댐핑력까지 고루고루 다갖춰놓은 제품으로서 하이파이나 하이앤드 스피커와 매칭도 문안한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하며 메모리 작동역시 완벽합니다. 양면 우드마감 으로 기기의 고.. 2019. 8. 16.
보기드믄 Mcintosh 맥킨토시 MX-110 진공관 프리튜너 엠프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맥킨토시 사의 MX-110 진공관 프리튜너 입니다. 맥킨토시사의 오디오 시리즈가 진공관에서 트렌지스터로 넘어가기전 출시된 모델로서 최초의 진공관 프리튜너로 출시된 제품이며. 맥킨토시 에서 처음으로 만들어낸 제품 이다보니 심혈을 기울인 만듬세와 내구성이 상당히 뛰어난 제품입니다. 외장은 구형 C22와 명기튜너인 MR67을 섞어놓은듯한 비주얼이기에 이만한 가격대에 이만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가장 합리적 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맥킨토시 전통적인 구형 진공관 프리 음색과 튜너 음색을 동시에 들을수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리실수 있으며 맥킨토시 만의 화사하고 미려한 유리패널과 엔틱크한 우드케이스 조합이 보기에 상당히 좋은 디스플레이를 연출해 냅니다. 미국에서 이번에 들여온 제품으로.. 2019. 8. 16.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6200 골드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40년이 넘게 현재까지 큰사랑과 인기를 유지하고있는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맥킨토시 사의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맥킨토시 레이블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 롱런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년식에 비해 내구성과 구동력이 좋으며 좋은부품 으로 잘만들어져 있어서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앞면의 깔끔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화사한 녹턴색상의 불빚이 보기에 상당히좋아 보는맛 듣는맛 두개를 모두 연출해 내는 가격대비 명기로 대접받는 제품으로서 출력석은 가장 후기에 발매된 M자 신형 모토로라 켄TR 4구 채용되어 있으며 볼륨이나 벨런스 잡음없이 작동잘되는 상당히 깨끗한 제품입니다. 엠프의 가장중요한 앞면 유리패널은 기포나 크랙없는 아주 완벽한 수준의 상태입니다... 2019. 8. 16.
맥킨토시 명기 C28프리엠프와 MC727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A급-(ending)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구형 명기 제품인 C28프리엠프와 베스트셀러 모델인 MC727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C34V보다는 소리적으로 가시려는 분들에게는 더 좋은 구성의 제품입니다. 실질적으로 JBL C시리즈에 매칭이 상당히 좋은편이며 2255나 2205가 최상의 매칭이지만 구형 파워엠프의 단점이나 고장률떼문에 MC7270을 차선책으로 선택하곤 합니다. 매칭은 JBL C시리즈들과 함께 L300,4343,4315 등의 괘짝형 명기 스피커들과 매칭이 좋다고 알려져있으며 턴테이블을 많이 사용하는 유저라면 C33이전 것들과 매칭하면 월등히 좋은 소리를 느낄수 있습니다. MC7270 파워엠프는. 맥킨토시사의 기계적인 만듬세의 거의 마지막 버젼으로 보셔도 될만큼 MC7300 이후로는 켄TR을 채용 하지.. 2019. 8. 16.
보기드믄 Royd 사파이어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영국 Royd 로이드 사의 사파이어 스피커 입니다. 한떼 로하스 3/5 스피커와 함께 북쉘프 명기로 동호인들 사이에서는 로이드 스피커들이 품귀현상이 있을정도로 자주 나오지도 거래되지도 않던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시리즈중 상위기종을 통틀어서 가장 평가가 좋고 소리가 탄탄한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거래내역도 많이 없는 제품이라서 LINN KAN 스피커나 셀레스천 SL6-si 스피커를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볼만한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로이드만의 화사하고 이쁜 중,고역대가 일품이며 우퍼는 고무엣지 구성이라서 추후의 고장문제도 덜합니다. 사진과 같이 유닛상태 내/외관 상태는 A급 이상으로 아주 좋은편 입니다 오리지널 우레탄 그릴은 시간이 지나면 삵아서 가루로 변해 사라지기 떼문에 새로운 우.. 2019. 8. 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