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Marantz 마란츠 금장 명기튜너 ST-8 스코프형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Marantz 마란츠사의 명기튜너 ST-8 입니다. 자이로 튜닝 방식의 제품으로 잘알려져 있는 아나로그 튜너로서 화사함의 극치라고 표현할 정도로 근사한 샴페인골드 명판과 블루턴 조명의 아날로그 패널과 오실리스코프 조합이 삼위일체 되어있어 일품인 제품입니다. 마란츠 튜너시리즈 3대 베스트 셀러에 속하여 명기로 불리우는 제품이며 개인적으론 은은함과 럭셔리함이 겸합된 스코프와 샴페인골드 색상의 앞면 패널이 인기의 위주인듯 생각하며 마란츠 특유의 블루턴 색상을 돋보여 시원한 음색, 쓸만한 수신력, 디스플레이 효과 모두 뛰어난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퍼펙트한 수준의 제품이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하며 앞면밎 모든상태 양호이상으로 좋습니다. 뒷면 AM안테나 역시.. 2019. 10. 23.
보기드믄 WADIA 와디아 23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극상품 원박스 리모컨 스파이크 슈즈 모두포함-(ending) 시디피의 명가 와디아 사의 23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와디아중 나름 보급형으로 발매된 제품이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서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파이오니아 메카니즘을 채용하여 턴테이블처럼 판을 거꾸로 올려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그런 파이오니아 시리즈들의 소리가 상당히 아날로그 적이고 편안하기에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소리에 가까운 시디피 입니다. 거기에 더해져 음질은 와디아에서 가장 명기라고 알려져 있는 WADA16과 WADIA 6의 고음질 기술을 결합시켜 발매한 제품입니다 해상력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들어있어 와디아 특성의 해상력의 끝판왕같은 음질은 아니지만 파이오니아 고급기의 음질에서 해상력이 가미가된 그런소리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듯 합니다. 정식수입품이며 100만원대 제품중 손꼽히는 .. 2019. 10. 23.
보기드믄 컨디션의 피셔 THE FISHER 사의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컨디션의 (The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중기형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피셔유저 분들에게 스테디 셀러로 인정받는 롱런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좋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좋은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구수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아 손쉽게 진공관 리시버로 입문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이 가격대비 이만큼 잘울리고 요긴하게 쓸수있는 진공관 리시버들도 많지 않습니다. 현 제품은 중기형 제품으로서 앞면의 아날로그 패널이 여튼 샴페인 골드 색상에 아날로그 패널의 글씨가 녹색에 작은 녹색제비 두마리가 양쪽으로 있는 중기형 제품입.. 2019. 10. 23.
독일 STUDER 스튜더 명기 D731 CD Player 입니다 -우드포함 A급-(ending) 독일 프로페셔널 명기 STUDER 스튜더사의 D73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프로페셔널 제품으로서 전세계 밎 국내 방송국 에서 가장많이 사용하여 널리 유명세를 타게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근 20년전 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라디오 밎 TV 방송국 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그만큼 내구성이 뛰어나며 STUDER 라는 레이블이 원래부터 홈오디오밎 프로용장비 로서도 타고난 음색과 좋은 음질을 들려주기로 유명합니다 동사의 명기 730에 비하여 가격이 조금더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어서 오디오 동호인분들 사이에서는 한번쯤 써보고 싶어하는 제품으로도 손꼽는 제품입니다. 물론 오디오 소스기기는 언제든지 사망할수도 고장날수도 있는 소무품에 불과합니다만 추후에 AS문제도 비용은 조금 들어가지만 가능.. 2019. 10. 2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