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독일 BEYER DYNAMIC 사의 MIC 내장형 MC승압트렌스 입니다. -103전용트렌스-(ending) 독일 BEYER DYNAMIC 사의 MIC 내장형 MC승압트렌스 입니다. 해외에서는 데논103과 매칭이 좋다고 하여 이런식으로 제조해서 많이 사용되는 모델이며 실제로 SPU 매칭시 차분하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음색이기에 데논103같이 화사하고 정교한 소리가 나는 카트릿지와 매칭이 우수할듯 합니다. 잘만들어서 그런지 험이나 잡음도 일체없으며 작지만 발군의 기능을 보여주는 가성비 좋은 승압트렌스 입니다. 1:15 1:30이 지원되며 현재는 1:30에 연결되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2019. 11. 11.
영국 TANNOY 탄노이 스털링 HW 스피커 입니다 -전용스텐드포함-(ending) 입문하기 좋은 가정용 탄노이 스피커로 가장 손꼽히는 영국 TANNOY 탄노이 사의 스털링 HW 스피커 입니다. 탄노이 베스트셀러 모델 시리즈는 RW를 시작으로 HW-TW-TWW-HE 이런식으로 연결이 이어집니다. 탄노이 프레스티지 시리즈중 막내격인 스털링 시리즈의 스피커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가 양호이상의 깨끗한 수준의 제품으로서 전용스텐드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지않으며 어테뉴에이터 방식은 탄노이 명판의 텝을떼면 피스로 고역 높낮이 조절을 조여서 하는 방식입니다. 10인치 듀얼 콘센트릭 구성의 유닛이 탑재되어 음색은 가장듣기 좋고 사이즈도 크지않고 적당한 폭의 제품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 적절한 제품이자 기존의 탄노이의 고가격대 보다는 저렴한 가격인지라 탄노이 시리즈중 유독.. 2019. 11. 11.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220V 정기정검 받은제품 작은기포 1개있습니다-(ending)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맥킨토시 사의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맥킨토시 레이블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 롱런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년식에 비해 내구성과 구동력이 좋으며 좋은 부품 으로 잘만들어져 있어서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앞면의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화사한 녹턴불빚이 보기에 상당히좋아 보는맛 듣는맛 두개를 모두 연출해 내는 가격대비 명기로 대접받는 제품으로서 출력석은 오리지널 RCA/GE 켄TR 4구 채용되어 있으며 정기정검 받아놓은 제품이기에 볼륨이나 벨런스 잡음없이 작동잘되는 상당히 깨끗한 제품입니다. 전용 우드케이스에 수납되어 있어 우드케이스 포함이며 엠프의 가장중요한 앞면 유리패널은 기포나 크랙없는 아주 완벽한 수준의 상태.. 2019. 11. 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