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JBL 명기 4344 STUDIO MONITOR 스피커 입니다- A급 25XXX번대 페어-(ending) JBL 명기 프로페셔널 시리즈 4344 스피커 입니다. 요즘은 타국에서 탄노이와 함께 가장 많이 수출되는 모델로서 국내에 있는 4344 반이상이 타국으로 들어간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놈도 곧 국내 오디오 시장에서는 멸종위기의 스피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80년대 JBL 스피커 로서는 가장 비싼가격에 출시하여 가장많은 판매기록을 남겼던 스테디셀러형 스피커 입니다. 오디오 입문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불멸의 스피커로 인식되어 있을 정도로 한번쯤 꼭 써보고 싶다라는 표현을 가장 많이하는 스피커 입니다. 대중성높은 베스트 셀러급 스피커 로서. 엄청난 무게와 크기에 떵떵거리는 출력과 시원시원한 음색이 한시대를 풍미했던 스피커로 충분히 여겨질수 있으며. 왠만한 오디오 매니아 분들이라면 한번쯤 거쳐갔을 법한 .. 2019. 11. 20.
JBL 대형기 라인 가정용 명기 베스트셀러 L-300 스피커 입니다 -A급 2만번대 마지막 알니코채용모델-(ending) JBL 사의 L시리즈 최상급기 이자 최대형기인 명기 L-300 스피커 입니다. 이제품역시 해외에서 엄청나게 좋아하는 제품이여서 한국에서는 씨가 말랐다고 표현해도 무방할정도로 보기 드믄 스피커 입니다. L시리즈 단연 최고봉으로 보셔도 될정도로 너무나 유명한 JBL 4344와 견주어 한시대를 풍미했던 스테디 셀러 급의 스피커 입니다. L-300은 두가지 종류가 있으며 페라이트 우퍼가 아닌 알니코 우퍼가 채용된 제품 으로서 페라이트 제품군들은 2만번대 후반에 많이 채용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만번대 초기번호로서 올알리코 구성으로서 소리가 조금더 편안하고 저음은 넉넉하게 울려퍼져 처음듣는 분들에게도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혼드라이버 와 초고역 트위터의 구성이므로. 찰랑거리는 음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 2019. 11. 20.
맥킨토시 명기 MCD-301 SACD/CD 플레이어 입니다 -극상품 원박스보유-(ending) 맥킨토시 사의 마지막 시디플레이어 명기라고 불리우는 MCD-301 SACD/CD 플레이어 입니다. 요즘은 SACD가 발매 중단되었지만 한시절에 SACD의 붐일떼 SACD를 표현하는 표현력과 맥킨토시 만의 스무스한 작동이 큰 이슈화가 되어 인기가 좋았던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아직도 신품을 파는 샾들이 몇군데 있으며 이제품은 전사용자 분께서 신품구입후 한곳에서 그대로 사용하던 제품입니다. 얼마전 픽업을 교체하셨으며 트레이와 벨트부분 전부 손보아놓은 상태의 완벽한 제품입니다. 가변볼륨 지원밎 가변볼륨 벨런스 언벨런스 모두 지원되는 제품입니다 전용리모컨이 약간의 생활감은 있지만 포함되어있으며 메뉴얼 원박스는 11월말에 드릴수있는 조건으로 원박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원220V사용 하며 SACD밎 CD 복사C.. 2019. 11. 20.
아주귀한 레어템 영국KEF REFERENCE 레퍼런스 모델4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장터에서는 몇년에 한번 볼까말까한 영국 KEF 사의 최상급 라인업인 REFERENCE 레퍼런스 모델4 대형 스피커 입니다. 초대형 플로어 스텐딩 방식의 제품으로서 KEF의 가장 최고전성기 시절에 발매된 최상급 기기였던 스피커 입니다. 제가 들어본 톨보이형 대형기중 대편성 클래식을 구현하는 스피커로서는 가장 최고의 음색과 핸드링 재생력을 보여 주며 KEF만의 이쁜소리까지 더해져 KEF매니아들이 왜 KEF KEF 하는지 알아챌정도인 스피커 입니다. 3way+2개의 내장우퍼의 역활까지 대편성 울림은 말도안되게 좋은 스피커 입니다. 매칭은 힘을 많이줘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이만한 대형 스피커의 능력을 저렴한가격에 보기 힘들거라 생각하며. 현 제품은 신품구비후 한집에서 그대로 사용하던 제품이기에 20년가까이 그릴.. 2019. 11. 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