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마란츠 초기형 명기 모델 Nineteen 나인틴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사의 보기드믄 초기형 명기 제품인 모델 나인틴 Nineteen 리시버 입니다. 마란츠 최초의 리시버로 발매된 eighteen 에이틴 리시버의 후속기로서 에이틴리시버가 발매종료가 되기1~2년전에 발매된 두번째 제품입니다. 두번째로 나온제품의 강점은 전작의 미흡한 부분을 보안하여 출시한 강점이 있기에 말그대로 출력이나 회로등을 개선해서 부족한점을 보안해서 출시한 모델이며 가장 좋은 부분은 그대로 변형없이 유지한체 개량해서 출시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마란츠씨의 퇴사직전 제작참여로 이루어진 제품이기에 자이로튜닝을 기본으로 설계하였으며 오실리스코프를 리시버에 채용하였습니다. 고성능 솔리드스테이트 방식의 음질을 추구하는 리시버로서 마란츠를 스코프사에 매각후 일본에 넘어가기전에 발매된 미국제조 제품이자 마란츠.. 2020. 5. 2.
근래 보기드믄 북쉘프 명기 LINN SARA 린사라 아이소바릭 스피커 입니다 -오리지널 초기형트위터-(ending) 근래 보기드믄 북쉘프 명기인 영국 LINN 린 사의 SARA 사라 아이소베릭 스피커 입니다. 동사의 최소형 북쉘프 스테디셀러인 린칸 스피커의 실용성 내구성 작은체구의 큰인기를 힘입어 상위버젼으로 발매되어 국내에서 엄청난 판매고를 올렸던 베스트셀러 스피커 입니다. 정면에 있는 우퍼가 내부에까지 동일하게 패시브라디에이터로 채용되어 있어 풍성하고도 여유있는 저음과 중역대의 스케일이 좋아졌으며 무대감과 이쁜고역의 벨런스가 상당히 좋은 스피커 입니다. 이스피커 역시 한번 들어가면 쉽게 방출이 되지 않는 스피커로 유명합니다. 케논잭 방식과 터미널방식 두가지의 신형 구형버젼이 있으며 간혹 우퍼 업그레이드 버젼인 제품도 있으나 앞면의 배꼽이 하얀색으로 되어있는 제품과 트위터부분이 원형으로 줄이쳐져있는 고음이 출고당시의.. 2020. 5. 2.
마란츠 베스트셀러 232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220V사용 A급-(ending) 근래들어 1~2년간 깨끗한 제품으로는 보기드믄 마란츠 사의 2325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대형기 리시버로서 2285 2330 과 함께 가장 많이 찾았고 가장많은 판매고를 올렸던 스테디셀러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2285나 2330과 달리 앞면이 녹턴으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으로서 튜너명기 마란츠125 튜너의 MPX 부분이 튜너부로 삽입되어 있어 큰인기를 얻었던 제품이자. 체널당 125w+125w의 여유있는 출력이지만. 거칠지 않고 차분하고 묵직하게 스피커를 핸드링 하는 능력이 좋아 소리결로도 인정을 받았던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잘한 잔고장이 많은 제품이여서 꼭 정기정검을 받던지 내부상태 체크를 하고 구입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현제품은 내부 정기정.. 2020. 5.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