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Electro-Voice 일렉트로보이스 명기 Regency III 리젠시 스피커 입니다 -극상품-(ending) 요즘들어 보기드믄 Electro-voice 일렉트로 보이스 사의 명기 Regency 리젠시 스피커 입니다. 리젠시3 버젼으로서 제가 데뷔떼부터 그시절에는 가장 최고급 스피커로 통용되던 시절이 있던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EV최고의 명기인 파트리션800 스피커의 동생벌로 출시되었던 제품으로서 3way구성이며 자석사이즈가 어마어마한 우퍼와 함께 15인치우퍼 T25A드라이브 중음혼 T35 트위터 고음혼 구성의 제품입니다. 미국의 5대 스피커로 알려져있는 JBL 클립쉬 알텍 젠센 EV 가 5대 스피커로 통용되고 있으며 가장 전성기 시절 전성기였던 경쟁회사와 함께 내놓았던 최고의 가정용 중형사이즈 스피커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극상품의 제품이며 이제품역시 3가지 버젼이 발매되었는데 그중 마.. 2020. 7. 20.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명기 MR-78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ending) 맥킨토시 사의 트렌지스터 튜너명기 MR-78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전체적으로 엄청나게 깨끗하진 않지만. A급 수준의 제품의 컨디션은 되는듯 합니다. 트렌지스터 튜너중 명실공의 가장인지도가 좋은 TOP Class 모델이자. 근래에는 보기힘들 정도로 매물이 안나오는 제품이며. 잘만든 만듬세 만큼 좋은 수신률과 여러개의 수신기능 댐핑감이 훌륭한 소리 일석 삼조의 효과를 누리실수 있는 튜너입니다. 전면의 튜닝패널에서 은은하게 비쳐지는 푸르슴한 불빛이 상당히 매력적인 만큼 소리는 상당히 호방하고 탄탄한 저역 시원시원한 고음의 조화가 일품이며. 펀치감 있는 음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후회없을 정도로 괜찬은 소리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전원117V 사용하며 30시간 이상 런테스트 하여 모든 기능체크 해놓은 상태입니다.. 2020. 7. 20.
상태아주좋은 JBL 베스트셀러 4312C 컨트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JBL 사의 CONTROL MONITOR 4312C 스피커 입니다. 현재까지도 롱런하는 스피커로서 국내에서 인지도 높은 JBL 사의 중 저가형 베스트셀러 스피커 입니다. 요즘은 자주 나오는 매물도 아니며 이정도로 괞찬은 컨디션도 보기드믈거라 생각합니다. 모니터형식의 제품으로서 가정용으로 출시된 JBL L 시리즈에 비하여 포근한 음색은 떨어지지만 중,고역대가 상당히 선명하고 또렷합니다. 중,고,저역 벨런스 조합이 좋아 보컬 계열에서는 발군의 음색에 도움을 주며 재즈계열에서 일품의 연주소리를 청감 하실수 있습니다. 사진과같이 출고당시부터 도색이나 손대지 않은 상태로서 이정도 상태라면 세월을 감안해서 아주 완벽한 제품 입니다. 블랙컬러라 그런지 안정감있고 보기에 상당히 좋으며 그릴을 벗.. 2020. 7. 20.
아날로그 명가 THORENS 토렌스사의 명기 TD-124 턴테이블 입니다 -RMG-212후기형채용 오토폰SPU포함-(ending) 턴테이블 명가인 토렌스 Thorens 사의 구형 명기 턴테이블인 TD-124 초기형 입니다. 아날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Garrard 가라드 301 과 양대 산맥을 현재까지도 이루고 정도로 좋은 만듬세와 훌륭한 내구성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롱런하고 있는 고급턴테이블 입니다. 또한 요즘은 MK2버젼보다 MK1초기보젼의 소리가 더 좋다고 알려져 인기가 상당히 좋아져서 몸채가격만도 많이 상승해있는 상태 입니다. 가라드301과는 달리 롱암이 아닌 숏암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며 베이스가 아주 크지않고 아담하며 빈티지한 분위기와 편안한 사용법이 동호인분들 에게 큰사랑을 받고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해외에서는 가라드와 같은가격으로 동급취급을 받는 제품으로 가라드 301 보다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다하여 평가도.. 2020. 7. 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