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다이나코 명기 DYNAKIT PAS-2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극상품 다이나코마킹 텔레풍켄각인관 구성-(ending) 미국 DYNA 다이나코 사의 명기 PAS-2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PAS-3의 전신모델이자. 초기모델로서 전면을 황동패널을 사용하여 구형제품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원래부터 PAS2나 PAS3 같은경우에는 저압셀렌을 사용한 고급콘덴서인 피라미드구성의 제품군들이 들어가기에 가성치 최고의 빈티지 진공관프리엠프로 알려져 있습니다. PAS3는 개성이 조금없는 너무심심한 느낌이지만 PAS2 제품은 마란츠7과스코트130의 중간정도 음색이기에 이가격대에 볼수없는 내부구성과 소리를 느낄수있는 유일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현제품은 마란츠7C와 같은 저압 셀렌정류 타입의 제품이며 진공관 하드와이어링 프리엠프로서 PAS 시리즈중 가장 음질이 뛰어난 프리엠프 로서 볼륨 상태만 좋다면 음색이나 구동력또한.. 2020. 9. 16.
KENWOOD 켄우드사의 베스트셀러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 #2(ending) 일본 KENWOOD 켄우드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요즘들어 AR 3와 가격대비 베스트 매칭이라는 소문이 돌고난후 매물이 급속도로 줄어든 제품입니다. 나름대로 후광을 얻고있는 리시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좋은 소리와 잘만든 만듬세에 비하여 마란츠나 산수이 보다는 많이 저평가 되었던 모델이기도 하며 가볍지 않고 날라기지 않는 묵직한 음색이 일품이며 무전기 회사의 전신인 만큼 좋은 수신률과 감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녹턴형이 인기있던 오디오 전성기 시절 개발된 엠프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보급형 리시버 입니다. 체널당 60w 의 출력을 지원하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합니다. 포노단 성능이상 없으며. 저렴한대비 빈티지오디오 입문기로 추천드리며 AR3 나 3A 2A와 마땅히 매칭이 힘드.. 2020. 9. 16.
Kenwood 켄우드 베스트셀러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켄우드 KR-6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요즘들어 AR 3와 가격대비 베스트 매칭이라는 소문이 돌고난후 매물이 급속도로 줄어든 제품입니다. 나름대로 후광을 얻고있는 리시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좋은 소리와 잘만든 만듬세에 비하여 마란츠나 산수이 보다는 많이 저평가 되었던 모델이기도 하며 가볍지 않고 날라기지 않는 묵직한 음색이 일품이며 무전기 회사의 전신인 만큼 좋은 수신률과 감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녹턴형이 인기있던 오디오 전성기 시절 개발된 엠프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보급형 리시버 입니다. 체널당 60w 의 출력을 지원하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합니다. 포노단 성능이상 없으며. 저렴한대비 빈티지오디오 입문기로 추천드리며 AR3 나 3A 2A와 마땅히 매칭이 힘드셨던 분들에게 기본적.. 2020. 9. 10.
보기드믄 컨디션의KENWOOD 켄우드 KR-7600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A급-(ending) 자주 나오지 않는 일본 KENWOOD 켄우드 사의 베스트셀러 KR-7600 블루턴 리시버 엠프 입니다. 국내에서는 샷시가 반짝반짝 깨끗한 제품이 자주 나오지않는 리시버로서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며 우드케이스 까지 수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내부 상태가 A급까지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A급 수준의 컨디션을유지하고 있는 리시버 입니다. 켄우드 제품중 국내,해외 매니아 에게 일레븐 시리즈와 함께 최고의 인기품목으로 손꼽히는 귀한 제품이며 현재에 와서는 이제품과 9600 대형 리시버가 켄우드 리시버중 TOP1.2 를 유지하고 있을정도로 인기있는 리시버 입니다. 더군다나 상태가 깨끗한 제품은 매물이 없는 가운데 더더욱 보기 힘들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며. KR-6600의 상위버전의 리시버 로서. 깔끔하고 화사.. 2020. 9. 10.
태광오디오 보급형 명기 Honor TCD-2 CD PLAYER 입니다 -신품픽업-(ending) 너무나 잘알려진 국산 명기 CDP 태광 Honor 아너 TCD-2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TCD-1 와 TCD-1VT 의 큰인기를 힘입어 심플하고 이쁜 디자인과 함께 조금더 편리하고 추가적인 기능을 지원하게끔 잘만들어져 판매된 CDP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앞면이 상당히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보급형 기기 이지만 퀄리티를 고급스럽게 높여주며 기기 성능과 내구성이 좋고 내부 픽업이 사망해도 크게 많은 비용이 들지않고 저렴하게 픽업을 교체할수 있어 교체비용 면에서도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또한 디지털 단자밎 벨런스 단자 아날로그 단자 모두 지원되어 DAC하나만 얹어 놓고 사용하여도 기백만원 이상대의 소리를 내주는 CDP의 음색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전원코드 분리형 방식 으로서 전원220v 를 사용하며 외관상태 상.. 2020. 9. 1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