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PIONEER 파이오니아 CLD-919 LD/CD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일본 PIONEER 파이오니아 사의 CLD-919 LD/CD 플레이어 입니다. 살아있는 제품은 17~18년만에 보는 제품으로서 LD기능까지 완벽한 제품입니다. LD고장밎 CD도 고장난 제품은 흔하게 보이지만 LD와 CD가 작동이 완벽한 제품은 국내밎 일본에서도 보기는 힘들거라 보입니다. 차후의 문제되는 부분은 책임질수 없으나 추억의 LD플레이어 재생을 하기에는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있는 제품입니다. CD역시 음질이 탁월해서 LD가 고장나면 CD로 사용하시다 퍠기되는 경우를 종종 보곤했습니다. 한시대 최고의 영상 메커니즘으로 각광받다 무너지긴했어도 아직까지 집안에 LD 영상음반이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경우에 상당히 좋은 제품이고 음성 영상 출력이 나뉘어져 있기에 라이브LD음반으로 음성으로 감상하셔도.. 2021. 8. 13.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083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083 디/아(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아날로그 에서 디지털로 넘어가던 시절 출시된 제품으로서 미리 선보인 7082 튜너의 개량버젼 으로 보셔도 됩니다. 음질은 매그넘 사의 디지털 튜너들과 대비하시면 될듯합니다. 호불호가 심하지만 맥킨토시 레이블의 영향으로 생각보다 편안한 방식이기에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며 소리선이 선명하고 또렷한 음색을 들려줘 튜너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수신이 안좋은곳에서 저렴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평가가 좋은 튜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전면 밎 전체적인 상태 아주좋습니다. 7082보다는 살짝 기능이 여러모로 늘어난게 눈에 띄는 제품이며 와이드 버젼인 상급버젼7084이전에 숏바디 제품군들과 대칭해서 놓고 사용하기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수.. 2021. 8. 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