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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년에 한번나올까 말까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마란츠 역사상 최고의 프리엠프라 손꼽히는 1프리엠프와 7C 프리와

 

함께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명기 파워엠프인 모델 #2 모노모노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보름달메터가 아닌 반달형 흰색 바탕의 메터가 채용된 중기형 모델로서 요즘은 마란츠#2 역시 상태좋은 제품이 많이

 

나오지 않으며 시리얼넘버 차이가 많이 나지않는 2천번대 중기모델 입니다. 사진과 같이 완벽한 내부 오리지널 컨디션과

 

함께 이정도 내/외관 상태를 갖추고 있는 제품은 시장에 몇대없는것 으로 알고있습니다. 명성다운 울림과 힘있는 저음

 

까지좋아 소리결까지 좋으면서 스피커 핸드링 능력이 일품인 파워엠프 이며 마란츠#1 모노모노 프리엠프와 매칭하면

 

화사하고 밝고 디테일한 소리가 일품이며 마란츠7C 프리엠프와 매칭하면 부드럽고 섬세한 편안한소리가 일품인 제품

 

입니다. 빈티지 유저라면 누구나 꿈꿔오는 마지막? 메인급  파워엠프 로서도 잘 알려져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채용되는 출력관은 텔레풍켄 EL34 싱글게터 쿼드매치 페어로 4알 채용되어 있지만 KT77 골드라이언 고신뢰관이 따로

 

보관되어 있으며 KT77 고신뢰관은 시가가 200만원이 넘게 거래되는 명관입니다. 정류관은 실바이나 4알모두 페어구성

 

이며 초단관은 GE와 텔레풍켄 각인관 으로 채용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커플링콘덴서는 Good-ALL 밤색 오리지널이

 

채용되어 있으며 교체된곳 없이 모두가 완벽한 상태의 제품입니다. 내부상태 최고의 출력관 구성이 일품인 파워엠프

 

입니다. 현제품은 제가본 중기형 #2 모노모노 제품중 가장 손꼽히는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전원 117V 사용하며 

 

마란츠에서 최초로 발매한 파워엠프답게 만듬세가 상당히 좋습니다. 판매가격 골드라이언KT77고신뢰관 포함하여

 

 

 

 

 

 

General
Rarity Rare
Retail Price 220
Designed in USA
Manufactured In USA
First Year 1956
Last Year 1962
Matching Preamplifiers 1
Channels One (mono)
Tube Design Yes
 

 

사업자 정보 표시
종합인프라 | 김태훈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설동 난계로 26길33 2F | 사업자 등록번호 : 204-28-80712 | TEL : 02-2237-0999 | Mail : sucka80@naver.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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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Marantz 마란츠 사의 시대의 명기 Model #8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Model #7C 진공관

 

프리엠프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제품으로서 시대의 명기중 베스트매칭 조합으로 손꼽히는 제품으로서 오래된

 

세월이 잊혀질 만큼 아직 까지도 빈티지 메인시스템 에서는 필수조건으로 손꼽히는 큰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손안댄  오리지널리티 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초기형 GOOD-ALL 원형 커플링 콘덴셔를 주류로

 

이루고 있는 고전회로 그대로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이제품은 타 진공관 명기 파워엠프 군들과는 달리

 

큰 트러블이나 잔고장 같은게 적은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출력관을 EL-34 로 채용하여 EL-34만의 부드럽고 도톰한

 

이쁜 음색을 그대로 들려줘 많은분들이 애장하는 기기로도 손꼽힙니다. 공간이 좋은곳 이라면 매칭에 어려움을

 

크게 느끼지 못할만큼 스피커를 잘 운용하는 구동력이 좋은제품 이며 혼이 채용되거나 생소리를 내주는 알텍이나

 

젠센 JBL 계열의 스피커와 매칭할떼에는 마7 프리와 더할나위 없는 매칭의 구상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출력관은 독일제 구관으로 채용되어 있으며 좋은 소리를 내주는 좋은 출력관중 한제품에 속하는

 

출력관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그외의 초단관은 미제관  구성입니다. 오리지널 더스트 커버 그릴도 있는

 

상태여서 상태위주와 좋은 출력관 구성의 컨디션을 찾는분들 에게는 더없이 좋은 실용밎 컬렉션 아이템이 될수

 

있을법 합니다. 전원117V 사용하며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세월에 비하면 극상품 컨디션 입니다.

 

 



 

General
Rarity Rare
Retail Price 250
Designed in USA
Manufactured In USA
First Year 1959
Last Year 1962
Channels Two
Tube Design Yes
Speaker Connections Two sets



Amplifier
RMS Power Per Channel 30
Cooling Fan(s) No
Auxillary Metering Y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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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디 플레이어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는 메르디언 사의 506 CDP 입니다 20시리즈 부터 오디오

 

시장에  오디오 소스기기로 서는 아주 큰 획을 그어놓은 회사의 제품으로서 고급CDP에 설계하는 탑로딩

 

픽업 방식을 CDP에 채용하였으며. 작지만.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하는 제품으로서 소리또한

 

상당히 두툼하고  깔끔함을 겸비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상판의 아크릴 대리석 문양이 상당히 인상적이고

 

고급스러움을 강조 하였으며. 중,고가 라인의 CDP 업그레이드 용으로 가장 충실하고 안정적인 컨텍초이스

 

를 받는 제품입니다. 복사CD 는 8배속 미만  정품 CD는  가리지 않고 완벽히 인식하며 오리지널 리모컨

 

포함입니다. 글씨 지워진곳 없이 내/외관 상태 아주 좋습니다 전원220v 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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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Spendor 스펜더 사의 최상위 마스터 기종인 SP9/1 스피커 입니다. 가정에 적합한 사이즈만 출시하던 스펜더사

 

제품중 가장길고큰 사이즈로 발매된 제품으로서 플로어스텐딩 대형 스피커이며 스튜디오모니터인 SP100의 상위 버젼

 

으로서 모든걸 계승받아서  마스터버젼으로 발매된 제품입니다. 영국만의 브리티시 사운드의 표준을 지키고 있는

 

스피커로서 청음위치를 고려하여 중음을 위로 올렸으며 귀의 청취감이나 중 저역대의 벨런스나 악기를 표현하는

 

정위감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기존의 스펜더 대형기들에게 쉽게 볼수없는 기기투자 없이 무대감이 잘 그려지는  대형

 

스피커입니다. 출시가격부터 엄청난 고가 금액대의 제품으로서 국내에 5조도 안되는 작은 수량으로 아는 사람만 안다는

 

숨은 명기 스피커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매칭은 생각보다 윤택하게 고출력이 아니여도 할수있으며 네임이나 영국제

 

제품군들과 매칭이 훌륭하며  소리결이 똘망똘망하고 이쁘기 떼문에 어떤제품과 매칭해도 스펜더만의 소리결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30주년 기념작 까지 출시했을정도로 스펜더 기종중에서는 손꼽히는 최상위 기종중 한제품입니다.

 

메인스피커로 출중하며 무게가 52 키로그램이나 나가기떼문에 공간이 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더할나위 없는 소리

 

느끼실수 있습니다.   한쪽 스피커 윗면 우드부분의 보스흔적 아주작게 있습니다만 크게 문제되는 정도의 컨디션이

 

아닙니다.

 

 

 

 

 

SPENDOR SP9 / 1
일본출시가격 ¥620,000 (1개당, 1996년경)



해설 






방송용 및 스튜디오용 모니터 스피커로서의 전통을 계승한 마스터 시리즈 스피커 시스템.

 저역과 중역의 각 유닛은 음색의 정합성을 향상시키도록 특수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엄밀한 품질관리를 통해 쌍으로 매칭되며 스테레오 재생능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낮은 영역에는 30cm 콘형 우퍼를 탑재했습니다.
이 유닛에는 벡스트렌 콘이나 44mm 코일을 채택하고 있습니다.또한다이캐스트프레임을채택하여불필요한진동을억제했습니다.

 중역에는 16cm 콘형 미드레인지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호모 폴리퍼 폴리프로필렌 콘을 채택함과 동시에 25mm 보이스 코일을 채택했습니다.

 높은 영역에는 스캔 스피크제 1.9cm 소프트 돔형 트윗의 D2010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부에는 와이드 트랙 글래스 파이버 기판을 채택하고 있습니다.또한불필요진동이나전송계의손실을경감하기위해직접볼트를조여놓았습니다.
 소자류에는 신개발한 철심 코일이나 메탈 필름 콘덴서를 채택했습니다.

 내부 배선은 1.5mm의 엄선된 OFC 동선을 채택하였습니다.

인클로저에는 54mm 두께의 프론트 배플을 채택하여 강도를 높여 유닛으로부터의 에너지 유동을 최소화하였습니다.또한 버플 엣지를 경사진 디자인으로 함으로써 소리의 반사를 감소시켰습니다.또한 내벽에도 가공을 하여 유닛 터널 효과에 의한 음질에 미치는 영향을 막고 있습니다.
 내부에는비튜멘재패드를사용하여경량화를실현했습니다.

3~4개소에 스파이킹을 한 40mm 후대목을 채택하여 보다 깨끗한 소리를 실현하였습니다.

그릴을 장착하여 리스닝하는 경우도 상정하여 엣지의 모따기와 펠트덤핑을 특색으로 한 그릴 프레임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입력단자는금도금터미널을채택하고있으며각유닛용으로단자를설치하여트라이와이어링에대응하고있습니다. 





 미드레인지 유닛
 배플 구조도
 네트워크
 스피커 터미널


기종의 정격

방식 3웨이·3스피커·버스레프 방식·플로어형 
사용 유닛 저역용 : 30cm 콘형
 중역용: 16cm 콘틀
 고역용 : 1.9cm 돔형 (D2010) 
주파수 특성 40Hz~20kHz ±3dB 
페어매칭 1dB 이내 
임피던스 8Ω 
최대입력125W 
출력 음압 레벨90d B/W/m 
최대음압 레벨 110d BA/m 
입력 단자 금도금 4mm 단자, 트라이 와이어 지원 
외형치수 폭 370 x 높이 1,060 x 깊이 440 mm 
무게 52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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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Acoustic Reserch) AR사의 인티엠프와 아날로그 튜너 XA턴테이블 투모터 구성입니다.

 

셋트구성으로 상태가 아주좋은 제품군들이 나오는경우는 거의없습니다. AR 에서는 구형 리시버와 인티엠프

 

각각 한 기종씩 튜너까지 총3기종 밖에 출시가안되어  AR매니아 분들에게는 귀한제품으로 AR스피커로 매칭잘되는

 

엠프로 오랫동안  롱런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보기드믄 인풋트렌스 방식의 엠프로서 AR스피커를

 

구동하는 드라이빙 능력이 좋고 개인적으로는 타 스피커와 매칭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소리결이 상당히

 

섬세하고 두툼한 음색을 지원하여 AR스피커와 매칭시 클래식에 좋은소리 청음가능 하십니다.  AR튜너역시 도톰하고

 

부드러운 음색이 오래들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음질을 들려주며 여지것 봐왔던 AR 인티엠프와 튜너 XA턴테이블중

 

TOP3 안에 들정도로 컨디션이 좋기떼문에. 컨디션까지 겸비한 완벽한 인티와 튜너 구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중기형

 

제품으로서 사진과 같이 앞면과 내부상태 A급 수준이며 크게  험잡을곳  없이 앞면과 내부관리가 상당히 잘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켄TR은 RCA 켄TR 4구가 그대로 탑재되어 있으며 주관적 이지만.  좌,우 벨런스 밎 볼륨잡음  전혀

 

없으며 전원구동시 잡음이나 험역시 없습니다. 포노단 소리 상당히 우수한 상태이며 디스플레이나 오브제 겸용 으로

 

사용하셔도 훌륭한 디자인 이어서 사용용도를 넓히셔도  좋을듯 합니다. 임피던스 4,8,16옴 자가임피던스 가능합니다.

 

8옴에  50w 지원됩니다. 튜너의 FM스테레오 분리도 수신률역시 나쁘지 않습니다. 스피커 1조  지원되며

 

모든기능 이상없이 작동 잘됩니다 전용 우드케이스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XA턴테이블은 투모터 제품으로서

 

벨트교환밎 모터정검 모두 완료한 상태이며 플로팅서스펜싱의 아버지라고 불리우는 제품인만큼 LINN L12

 

턴테이블이 AR XA턴테이블을 참고하고 서스펜싱 방식으로 제작했다고 회자되어 유명세를 탔었습니다.

 

빈티지 제품이지만 성능면에서는 좋은성능 보여주는  턴테이블 입니다. 스타팅이 살짝 몇초느리지만 회전수

 

정확하고 완벽하게 정검해 놓았습니다. 전원모두 117V사용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 좋습니다. 

 

판매가격 일괄판매만 하며 300만원입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AR(Acoustic Research) AR Amp 출시가 \147,000엔(1966년 발매)
케이스 첨부:출시가 \155,000엔(1968년 발매)

기종의 정격 형식 프리메인안프
출력(r.m.s, 채널당) 60 W이상(4Ω)
50 W(8Ω)
30 W(16Ω)
주파수 특성 20Hz20kHz ±1dB
조파 왜 0.5%(20 Hz20kHz)
IM왜율 0.25%(60:7 kHz=4:1, Phono 입력, 정격 출력시)
SN비 Phono:57dB
Tuner, Tape:75dB
덤핑 팩터 820(4Ω)
1640(8Ω)
3280(16Ω)
입력 감도 Phono:25 mV감도 조정 가능
Tuner, Tape:200mV
톤 컨트롤 같은 축형으로 높낮이, 좌우별로 조정 가능
모드 stereo, mono, null
소비 전력 125W
최대 출력시:500W
외형 치수폭 385×높이 115×안길이 255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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