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듣던 클래식밎가요 POP LP VINYL 음반들 몇점입니다.(ending) 1.배철수의 음악캠프30주년 기념LP (블루컬러) 현재도 판매되고있는 음반인걸로 알고있습니다 4~5만원대 거래되는 제품이고 모르고 2장을 사는 바람에 한장 판매합니다. 1번들었습니다. (완료) 베를린필하모닉에서 시연했던 캠프 베토벤 피아노콘체르토 5번황제 비창 월광 열정이 수록되어 있으며 모르는분들도 들으면 딱알수있는 피아노콘체르토 입니다. 캠프는 워낙유명해서 베토벤 입문자분들에게 좋습니다 일본반이고 상태 좋습니다. 소프라노 엘리자베스 슈바르츠코프 의 모음곡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분이시고 일반인귀에도 익숙한 곡들이 몇곡수록 되어 있지요 엔젤반이고 상태 좋습니다. 하이패츠 모짜르트바이올린 콘체르토4번5번 입니다. 하이패츠역시 워낙 유명하신분이고 바이올리니스트 로서는 셰링 오히스트라흐와 함께 3대장이기에 좋.. 2021. 10. 31.
일본 온쿄 Onkyo 리버풀 C-200A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중고픽업교체품- 일본 온쿄 Onkyo 사의 리버풀 시리즈인 C-200A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중고픽업이 구하기힘든 제품이지만 수소문하여 중고픽업으로 교체하여 쌩쌩한 상태의 제품입니다. 구형제품이지만 소리결이 상당히 좋으며 저렴한가격에 막사용하셔도 손색이없을 정도로 좋은 제품입니다. 전용리모컨이 크지만 리모컨 포함이며 작동상태 완벽합니다. 전원100V사용하며 판매가격 저렴히 45만원에 판매합니다. 왠만한 국산기기들 보다 소리결은 수준급 입니다. 저렴하게 좋은소리 찾는 분들에게 권유드립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0-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2021. 10. 31.
독일 AVM Evolution CD-3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ending) 독일 하이엔드 레이블인 AVM사의 Evolution CD-3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버메스터와 같은 디자인으로 보이는 제품으로서 독일 하이엔드 최강레이블인 버메스터 부사장이자 엔지니어 출신인 분께서 나와서 창립한 회사의 레이블입니다. 그만큼 생김새와 음색도 비슷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현제품은 경량급으로 출시되었지만 이회사에서 나오는 제품군들은 2천만원대 이상의 제품이 많을정도로 하이엔드 레이블입니다. 버메스터와 같은 크롬샷시로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깔끔하고 무대감이 좋은 해상력이 일품인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입문용 시디플레이어 로서는 손색이 없으며 발매된지 오래되지 않았기에 걱정없이 사용하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전용리모컨 있으며 전원220V사용합니다. AVM EVOLUTION CD3 NG2 X PCM63P-.. 2021. 10. 3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