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뮤지컬피델리티 MUSICAL FIDELITY 사의 A3 듀얼 모노 인티엠프 와 시디 플레이 조합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ENDING) 영국 MUSICAL FIDELITY 뮤지컬 피델리티 사의 보급형 베스트셀러 A3 듀얼모노 인티엠프 입니다. 90년대 오디오산업에서 영국계 최고의 오디오 레이블로 이끌었던 뮤피사에서 새로히 2000년대 도약의 신제품으로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수형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또한번 뮤지컬 피델리티 사의 실용적과 효과적 업적을 올려놓은 구동력이 좋은 가성비 고능률 제품입니다. 회사가 다른나라로 인수되기전 의 제품이기에 만듬세나 소리에서 인정을 받는 기기이기도 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엠프내부를 보시면 두개의 큼직한 트로이달 트렌스의 듀얼 모노체널 방식의 설계로서 안정적인 내부회로와 더불어 음색이 상당히 부드럽고 두툼하여 편안함과 좋은 해상력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또한 빠지지 않는 상당히 심플 .. 2021. 12. 29.
미국 Infinity 인피니티 최상급 스피커인 RS-1 레퍼런스 스텐다드 스피커 입니다 -80년도 발매스피커-(ending) 인피니티 최상급 모델중 탑3안에 들어가는 레퍼런스 스텐다드1 스피커 입니다. 알고계시는 RS-V제품이 인피니티 최상급 80년도 2억대 출시가격으로도 유명한데요 회사가 일찌감치 부도나 사라졌지만 오디오역사에서 빠질수없는 최상급기를 발매하고 오디오업계에 획을 그엇던 레이블 이기도 합니다. 단점이라고 말할수있는 리본트위터의 사망시 에프터서비스가 불가능하여 많은분들이 두려워하는 제품군에 속하기도 합니다만 완벽한 컨디션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도전해볼만한 제품이고 소리하나는 끝내주는 제품입니다 현제품은 리본트위터 모두 이상없이 살아있는 제품이며 초저역까지 생각해서 우퍼를 6개 채용해 놓은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좋은편이며 한집에서 10년동안 즐겨 쓰시다가 더상급기인 제품으로 올라가시면서 매물로 나온제품입니.. 2021. 12. 29.
영국 LINN AXIS 아식스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오르토폰 구형바늘 채용-(ending) 영국 LINN 사의 엔트리라인업중 한제품에 속하는 AXIS 아식스 턴테이블 입니다. 베이직 이후의 상급버전의 제품 으로서 보급형 LP12 라고 불리울 정도로 정교하게 잘만든 턴테이블 입니다. 벨트드라이브 방식에 톤암은 LINN 사의 베이직플러스 제품이 채용되어 있으며 안정적인 블랙마감에 깔끔하고 정갈한 LP소리를 듣기에 출중함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턴테이블 입니다. 바늘은 오르토폰 사의 구형중 보급형 바늘이 채용되어 있으며 럼블이나 험 오작동 없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전원220V 이며 33/45회전수 잘맞습니다. 2021. 12. 29.
미국 프리시전일렉트로닉 사의 ST-4C 솔리드스테이트 마이크 프리엠프 입니다 -AUX1만 지원- 미국 프리시전 일렉트로닉 사의 ST-4C 사의 빈티지 모노 모노 마이크 프리엠프입니다. 마이크를 사용하는 프리엠프 이지만 AUX 외부 입력이 한 개 지원되어 파워엠프와 연결해서 CD나 음원만 트실분들 에게는 가성비 좋은 소리와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작고 귀엽지만 파란색과 빈티지스러운 디자인이 상당히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사진에 보시듯 내부 부품이 충실하고 고급 부품들을 잘 써서 제작된 제품이기에 라인 프리엠프로 아주 훌륭한 제품입니다. 전원 110V 사용하며 판매 가격 60만원이며 필요로 하신 분 연락 주세요 010-9050-3142 김태훈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21. 12. 25.
Bose 보스 1706 인티엠프와 1706-2 인티엠프군들 입니다 -A급-(stock-out) BOSE보스 사의 벽돌형 엠프의 최종버젼인 1706,1706-2 인티엠프 군들 입니다. 1705와 1705-2의 대흥행으로 인해 출시된 제품으로서 셀렉터를 3개 지원되는 정식 인티엠프이며 볼륨이 지원되었던 1705시리즈들은 파워엠프로 출시된만면 1706부터 인티엠프로 분류되서 출시되었다는점 인티엠프로 신경을 더 많이 써 설계되어 출시된점을 보시면 될듯합니다. 그동안 이것저것 연결하기가 부족했던 라인계통3개가 지원되며 4344나 4343같은 스피커도 훌륭히 울려주는 드라이빙 능력이 특출나기에 가성비 최고의 인티엠프 입니다 보스 전용 스피커를 연결하는 셀렉터 지원되며 소리 상당히 좋습니다 2021. 12. 25.
영국 LOWTHER 로더 피델리오 스피커 입니다 -A급 DX-2 유닛채용- 영국 LOWTHER 로더 사의 명기 피델리오 스피커 입니다. 로더 스피커는 플레인즈 스피커중 세계 10대 8인치 플레인지 명기 스피커 입니다. 영국계열 플레인지 명기로는 굿맨과 로우더가 손꼽히며 1930년대부터 스피커 유닛을 생산하던 로더사의 최고 전성기 시절에 발매된 어쿠스타 시리즈와 함께 가장많이 팔렸던 모델중에 한제품으로 보셔도될듯 합니다. 미사일 배꼽의 일체형 종이콘지제질 로서 풍부하고 샤프한 남성 적인 중역대가 귀에 맞아떨어지며 자연스러운 음색에 작은방에서 매칭만 잘맞추어 준다면 정위감이 좋은 스피커로서 8인치의 작은 크기에서 나오지 않을법한 당찬소리 재생도 해줍니다. 내부가 미로형으로 설계된 피델리오 인클로우져 이며 인클로우져 제작시기는 10년이상된 잘건조된 제품으로 보입니다. 내부의 유닛은 .. 2021. 12. 25.
미국 Scott 스코트 사의 Type 222-B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스코트 Scott 사의 Type 222-B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스코트 진공관 인티엠프중 가장많은 판매고를 올렸던 베스트셀러 제품인 222의 MK2버젼으로 보시면 될듯하며 피셔와 빗댄다면 500C 정도의 인기를 누렸던 제품입니다. 미려하고 화사한 샴페인골드 패널에 초콜릿색상의 노브 구성이 상당히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주며 6BQ5를 출력관으로 사용하여 중독정 짙고 화사한 음색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역시도 5AR4 (GZ34) 를 정류관으로 채용한 정류관 타입의 제품이며 AR 4x나 AR3등의 스피커나 대형기등과 매칭하면 환상적인 보컬소리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출력에 비하여 뎀핑감이 상당히 좋아 적은볼륨에도 좋은소리 내주며 가장 중요시하는 출력관은 독일 명관인 발보사 출력관 쿼드 구성이.. 2021. 12. 25.
보기드믄 DYNACO 다이나코 명기 PAS-2 초기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올각인관 구성-(ending) 미국 DYNA 다이나코 사의 명기 PAS-2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PAS-3의 전신모델이자. 초기모델로서 전면을 황동패널을 사용하여 구형제품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원래부터 PAS2나 PAS3 같은경우에는 저압셀렌을 사용한 고급콘덴서인 피라미드구성의 제품군들이 들어가기에 가성비 최고의 빈티지 진공관 프리엠프로 알려져 있습니다. PAS3는 개성이 조금없는 너무심심한 느낌이지만 PAS2 제품은 마란츠7과스코트130의 중간정도 음색이기에 이가격대에 볼수없는 내부구성과 소리를 느낄수있는 유일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현제품은 오리지널리티 그대로 살려져 있으며 저압셀렌 모두 달려있는 상태입니다. 포노단 성능도 상당히 우수한 제품입니다. 진공관 하드와이어링 프리엠프로서 PAS 시리즈중 가장 음.. 2021. 12. 23.
보기드믄 다이나코 명기 DYNAKIT PAS-2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초기형 큰볼륨 -1-(ending) 미국 DYNA 다이나코 사의 명기 PAS-2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PAS-3의 전신모델이자. 초기모델로서 전면을 황동패널을 사용하여 구형제품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원래부터 PAS2나 PAS3 같은경우에는 저압셀렌을 사용한 고급콘덴서인 피라미드구성의 제품군들이 들어가기에 가성비 최고의 빈티지 진공관 프리엠프로 알려져 있습니다. PAS3는 개성이 조금없는 너무심심한 느낌이지만 PAS2 제품은 마란츠7과스코트130의 중간정도 음색이기에 이가격대에 볼수없는 내부구성과 소리를 느낄수있는 유일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현제품은 정검하면서 저압셀렌을 다이오드로 교체한 타입이며 독특하게도 마란츠7c와 같이 초기형중 큰볼륨이 들어가는 타입입니다. 소리결역시 상당히 차이가 있는게 사실이며 포노단 성.. 2021. 12. 23.
Snasui 산수이 사의 40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일본 Sansui 산수이 사의 모델 40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70년대 초중반에 발매된 솔리드 스테이트 방식의 트렌지스터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녹턴리시버의 인기를 누리게했던 본연의 모델이기도 하며 두툼하고 추억돋는 느낌의 소리가 일품인 제품이기도 합니다. 2000X 나 5000X 같은 시리즈와는 조금더 대형기로 발매되어 오리지널 구형 산수이 소리를 제대로 들려주는 실력기 입니다. 보기도 드믈지만 만듬세가 상당히 좋아 보는맛 듣는맛 빈티지 리시버 입문형 제품으로 제 격이며 녹색 아날로그 튜닝패널의 은은함이 돋보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줄수 있는 리시버 입니다 산수이 만의 카랑카랑 하고 이쁜 중,고역대가 일품이며 JBL 이나 보스 같은 스피커와 상성이 상당히 훌륭해 매칭에 어려움도 적으리라 생각합니다.. 2021. 12. 22.
Lafayette 6L6최고의명관 7027 6L6고신뢰관 입니다. -메탈베이스 DD게터 상태90%-(ending) 시장에 몇년에 한번 나오는 명관입니다. RCA에서 LAFAYETTE로 납품했던 6L6고신뢰관이자 최고의 6L6관이라고 불리우는 7027A 출력관입니다. 메탈베이스의 고신뢰관으로서 6L6중 가장 상위버젼의 제품이자. 모든6L6의 호환이 아닌 MC240이나 MC30등 에 사용하는 출력관입니다. MC30이나 240같은 파워엠프에 바이어스 조정없이 7027을 채용할수 있으며 일반적인 6L6이나 항아리먹관과는 비교가안되는 스케일과 힘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상태90% 이상이고 몇년에 한번 쿼드로 나올까 말까한 귀한제품 입니다. 2021. 12. 22.
KENWOOD 켄우드 베스트셀러 KR-7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A급-(ending) 수년전 미국에서 들여온 켄우드 KR-72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켄우드 녹턴형 시리즈중 가장 상위기종 제품으로서 가장 만듬세 와 내부 매카니즘이 뛰어난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근래에는 매물자체가 안보이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한시절에 AR 3와 가격대비 베스트 매칭이라는 소문이 돌고있어 KR-6200에 이어 상급기로서 후광을 얻고있는 리시버 입니다. 좋은 소리와 잘만든 만듬세에 비하여 마란츠나 산수이 보다는 많이 저평가 됐었던 모델이기도 하며 가볍지 않고 날라기지 않는 묵직한 음색이 일품이며 무전기 회사의 전신인 만큼 좋은 수신률과 감도를 자랑하는 제품 입니다. 녹턴형이 인기있던 오디오 전성기 시절 개발된 엠프 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보급형 리시버 입니다. 체널당 70w 의 적지않은 출.. 2021. 12. 21.
미국 Scott 스코트 베스트셀러 Type 222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GE마킹 뮬러드 출력관 뮬러드정류관 텔레풍켄마킹 초단관구성-(ending) 미국 스코트 Scott 사의 Type 222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스코트 진공관 인티엠프중 가장많은 판매고를 올렸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 피셔와 빗댄다면 500C 정도의 인기를 누렸던 제품입니다. 미려하고 화사한 샴페인골드 패널에 초콜릿색상의 노브구성이 상당히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주며 6BQ5를 출력관으로 사용하여 중독정 짙고 화사한 음색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역시도 5AR4 (GZ34) 를 정류관으로 채용한 정류관 타입의 제품이며 AR 4x나 AR3등의 스피커나 대형기등과 매칭하면 환상적인 보컬소리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출력에 비하여 뎀핑감이 상당히 좋아 적은볼륨에도 좋은소리 내주며 제목에 언급드렸듯이 출력관은 수치모두 체크해놓은 GE마킹 뮬러드관 이며 GZ34역시 뮬러드관으로 채용해 .. 2021. 12. 21.
테크닉스 명기 SL-1200MK2 턴테이블 입니다 -신품바늘 상태극상품-(ending) 내/외관 상태아주 좋은 테크닉스사의 구형 명기 SL-1200 MK2 턴테이블 입니다. 요즘은 극히 보기드믄 A+이상가는 컨디션 상태의 제품으로서 손안되고 도색안된 오리지널리티 상태의 깨끗히 유지된 테크닉스 1200 턴테이블은 보기 드믈정도 입니다. 오리지널 더스트커버와 함께 바늘까지 신품 슈어 구형바늘을 채용해 놓았기에 사용자의 만족을 배로 만들어줄거라 봅니다. 일본 턴테이블중 유독 가장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 롱런형 모델이며 이제품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같은 시리즈의 제품이 신품으로 출시될 정도의 큰 인기를 잃으켰던 제품입니다. 작년말에 신형 테크닉스 제품이 400만원대에 출시되었지만 그럴듯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제작기법에 비해 음색이나 소리는 구형만 못하다는 평가에 요즘들어 더 가치를 인정받는 턴테이.. 2021. 12. 21.
요즘 보기드믄 영국 TANNOY 탄노이 체비엇트CHEVIOT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저도 몇년여만에 받아보는 영국 TANNOY 탄노이 사의 CHEVIOT 체비엇 스피커 입니다. 탄노이 계열의 마지막 알리코유닛을 채용한 스피커인 HPD시리즈이며 마지막으로 나온 15인치 모델인 유명한 385 스피커의 동생버젼인 12인치 HPD315A가 채용된 스피커 입니다. 떵떵 거리는 알리코 소리의 감칠맛과 부드러움이 겸비되어 상당히 달콤한 음색을 내어주는 스피커 이며 동급유닛 을 장착한 스피커로서는 DEVON 이 있습니다. 최근에 레플레카로 상당히 고가에 출시되어 큰인기를 얻고있지만 과거의 제품을 따라가지 못하기에 보기보다 더 귀해진 스피커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사진과 같이 그릴의 로고가 1개인것을 제외하고는 전체적인 인클로우져나 유닛의 컨디션은 A+급수준의 제품이며 워낙에 능률이 좋고 소리가 이뻐 영.. 2021. 12. 21.
피셔 베스트셀러 X-202B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 각인관 구성 추가콘덴서 장착-(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 양호한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인티엠프 명기 X-202B 입니다. 국내에서 500C나 800C등의 리시버는 많이 거래가 있지만 인티엠프는 그렇게 많은 양이 있는것이 아니기에 상태 괞찬은 제품은 보기힘든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가 우수한 상태이며 트레블 베이스 볼륨스위치 등등 기타등등의 부품상태가 좋은컨디션의 외장을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오랫동안 문제없이 편안히 쓰실수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후기에 발매된 샴페인골드 패널을 띄고 있는 제품이며 . 내/외부 상태는 사진과 같이 추가 컨덴서를 몇개 덧대었지만 오리지널리티를 90%이상 유지하고있는 제품 으로서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며 7591출력관은 RCA제품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가장중요한 초단관 12AX7은 4알은 텔레푼.. 2021. 12. 21.
마란츠 엔트리급 6370Q 반자동 턴테이블 입니다 (ending) Marantz 마란츠 사의 6370Q 턴테이블 입니다. 과거에 셋트구성으로 발매되어 큰인기를 누렸던 제품이자 오디오좀 한다는 분들이 많이들 사용하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반자동 기능이 들어있는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턴테이블이며 생각보다 소리도 상당히 좋아 턴테이블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왠만한 보급형 턴테이블보다 소리가 우수합니다. 미들암이지만 소리를 가요나 팝을 잘뽑아내는 턴입니다. 사진처럼 상태 아주좋으며 오디오테크니카 여분바늘 포함해서 드립니다 2021. 12. 21.
튜너주의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잡다한 설을 풀어볼까 합니다. 짧았던 가을이 다 지가기 전 즈음에 있었던 일 었던 거 같습니다. 동종업체 관계자분 사이트에 물건이 올라와 있기에 반가운 마음에 구입했던 산수이 튜너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기도 하고 날 서지 않는 뭉실뭉실한 소리라서 더더욱 오랫동안 듣기에 좋아 듣다가 판매할겸 구매를 했었는데요 시간이 지나 신경쓰지 않던 부분을 자세히 보니 문제점이 있어서 예민하게 기기를 흘터보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듯 보이시나요? 정면의 아날로그 패널 속 사이사이에 거꾸로된 숫자가 쓰여있습니다. 이 말인즉슨 튜너를 불법개조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판매하는 업체는 물론 전혀모르고 구입하는 소비자분들도 서로 주의를 해야 하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작년 즈음 서울 모 업.. 2021. 12. 20.
Marantz 마란츠 엔트리급 MR-220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저렴하게 사용하기 좋은 마란츠사의 엔트리급 리시버인 MR220 입니다. 유명한 22 시리즈에서 가장 엔트리로 나왔지만 기능이나 소리에서 전혀 뒤쳐지지 않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좋으며 캐쥬얼하게 막사용하기 아주좋은 제품입니다. FM스테레오밎 CD 포노단 체크 모두 해두었습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2021. 12. 20.
50~60년대 10인치 필드 스피커유닛과 인클로우져 구성입니다. 50~60년대 지하철이나 업장 외장에서 마이크증폭용으로 사용되던 필드스피커 입니다. 10인치 플레인지스피커가 인스톨러된 모노 스피커와 인클로우져 조합입니다. 스피커보다는 인클로우져가 더 돋보이는 고급 제품으로서 현제제품은 그냥 소소하게 듣기좋은 알니코 유닛이지만 웨스턴 10인치나 8인치 아답터 만드셔서 사용하셔도 755 시리즈를 채용하시면 왠만한 웨스턴 인클로우져 라고 말하는 제품군들을 충분히 잡아먹을정도로 좋은소리 내줍니다. 육면미송합판 제질로 사용한 제품으로서 역사내에 보이스테스팅 용도로 걸어서 사용하는 스피커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닛은 독일제로 알고있으나 모노 모노 짝이 맞는 제품이 아니기에 그냥 껴서 드리는용도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판매가격 85만원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필요로 하신.. 2021. 12. 20.
미국 SAE(Scientific Audio Electronics)MARK 1B 프리엠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SAE 사의(Scientific Audio Electronics) Mark1B 프리엠프 입니다. 1973년도에 마란츠 7T의 적대항마로 출시한 제품으로서 마지막 시리즈인 3번째 출시작입니다. 그당시 에는 마란츠7T를 월등히 뛰어넘는 인기와 고가격에 출시된 명기 프리엠프입니다. 처음으로 설계해서 가작 마지막으로 변형해서 출시한 제품답게 가운데 이퀄라이져를 채용하여 한층 고급스럽고 음질에 영향을 주는 설계를 하였으며 프리엠프의 증폭도 조정도 뒷면에서 버튼으로 가능하게끔 또한 앞면셀렉터에서도 증폭도 조정을 할수있는 3단 조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SAE 1프리엠프 제품중 모양이 가장 고급스럽고 이쁘다고 하여 레벨메터가 달린 SAE파워와 가장 많이 매칭하는 모델이며 요즘은 가장 귀한모델 이기도.. 2021. 12. 20.
크라운 CRWON 사의 IC-150 프리엠프 입니다 -초기형 은색패널 랙타입 #2-(ending) 미국 Crown 크라운 사의 IC-150A 프리엠프입니다. 과거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크라운 프리엠프 중 가장 질감이 좋기로 잘 알려져 있는 제품이자. 저역이 가장 풍만하게 잘 나오는 프리엠프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DC150 파워엠프나 DC300A 파워엠프와 찰떡궁합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형 모니터 스피커와의 매칭이 가성비 가장 좋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현제품은 앞면이 화이트가 아닌 실버로서 초기 모델이며 초기 모델이 가장 소리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과거에는 엘비스프레슬리가 가장 오랫동안 소장했던 프리엠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4344나 KEF104-2 같은 울리기 힘든스피커와 매칭이 가성비 상당히 괜찮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는 생활감이 곳곳에 있습니다만 내외부 전체적으로 .. 2021. 12. 17.
크라운 CRWON 사의 IC-150 프리엠프 입니다 -초기형 은색패널#1-(ending) 미국 Crown 크라운 사의 IC-150A 프리엠프입니다. 과거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크라운 프리엠프 중 가장 질감이 좋기로 잘알려져 있는 제품이자. 저역이 가장 풍만하게 잘 나오는 프리엠프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DC150 파워엠프나 DC300A 파워엠프와 찰떡궁합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형 모니터 스피커와의 매칭이 가성비 가장 좋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현제품은 앞면이 화이트가 아닌 실버로서 초기모델이며 초기 모델이 가장 소리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과거에는 엘비스프레슬리가 가장 오랫동안 소장했던 프리엠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4344나 KEF104-2 같은 울리기 힘든스피커와 매칭이 가성비 상당히 괜찮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는 생활감이 곳곳에 있습니다만 내외부 전체적으로 아주.. 2021. 12. 17.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34V 프리엠프와 MC727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프리엠프 입니다 -220v 전용케이스 파워엠프 살짝기포 있습니다-(ending)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롱런형 베스트셀러 조합인 C34V 프리엠프와 MC727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맥킨토시 트랜지스터 분리형으로 출시된 제품 중 MC7300+C40 조합과 함께 가장 많이 판매되었고 현재 까지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합으로서 출시떼 부터 명성과 인기가 대단했던 제품입니다. 대형급 베스트 셀러에 속하는 JBL L300,4343,4315 등의 궤짝형 명기 스피커들과 매칭이 좋다 하여. 출시부터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프리/파워 엠프입니다. 맥킨토시 사의 기계적인 만듬세의 거의 마지막 버전으로 보셔도 될 만큼 MC7300 MC300 MC500 MC1000 모델 이후로는 켄 TR을 채용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으며. 그 이후로는 현대적인 설계 방식이 투여된 (FET나 I.. 2021. 12. 17.
미국 Eico 에이코 모델 HF-20 진공관 모노모노 인티엠프 입니다 -6L6PP 사용한 인티엠프-(ending) 미국 에이코 EICO 사의 HF-20 진공관 모노모노 인티엠프 입니다. 6L6을 출력관으로 사용하는 모노블럭형 인티엠프가 거의없지만 유일하게 몇대안되는 제품중 한제품에 속하며 한시절에 모노블럭이 인기가 좋아서 소수의 회사에서 출고되어 판매된 이력들이 있습니다. 그중 출력트렌스가 가장좋은 시카고 트렌스를 사용한 제품이자. 가격대비 가장 훌륭한 음색과 질감이 좋은 6L6을 출력관으로 사용하여 왠만한 스피커의 핸드링을 편안하게 울려줍니다. 출력이 엄청 쌘제품은 아니지만 왠만한 대형 혼스피커 핸드링에 전혀 손색이 없으며 클립쉬 콘월같은 대형기도 수월하게 울려냅니다. 6L6인지라 음색역시 상당히 호방하고 개운한 소리이기에 빈티지 JBL 밎 탄노이 스피커들과 매칭이 가장 수월합니다. 임피던스 역시 4.8.16옴 모.. 2021. 12. 9.
NorStone [노스톤] 적층식 하이파이 오디오 장식장(Bergen 2 HiFi)(ending) 1조당 40만원에 신품으로 판매되는 오디오전용 랙으로서 스파이크와 슈즈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6개월을 채 사용하지 않은상태로 나온 모델이라 상태 좋습니다. 2조일괄판매만 가능하며 2021. 12. 8.
보기드믄 영국 Goodmans 굿맨 사의 초기형 Stereomax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우드케이스 수납-(stock-out) 보기드믄 영국 Goodmans 굿맨 사의 Stereoman 트렌지스터 튜너 입니다. 굿맨에서 인티엠프와 함께 제작된 초기모델로서 자주영접하기 힘든 모델이자 깨끗한 모델이 거의없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내부 정기정검 모두 맞추어 놓은상태의 제품으로서 FM수신률 스테레오 분리도 우수합니다. 캐주얼하게 사용하기 좋은 튜너이며 비주얼도 어디내놓아도 손색없는 이쁨이 있어 보기에 상당히 좋습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2021. 12. 8.
독일 STUDER 스튜더 명기 D731 CD Player 입니다 -A급 내부밧데리 교체된 블랙우드케이스 수납모델-(ending) 요즘은 보기드믄 독일 프로페셔널 명기 STUDER 스튜더사의 D73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프로페셔널 제품으로서 전세계 밎 국내 방송국 에서 가장많이 사용하여 널리 유명세를 타게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근 30년전 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라디오 밎 TV 방송국 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그만큼 내구성이 뛰어나며 STUDER 라는 레이블이 원래부터 홈오디오밎 프로용장비 로서도 타고난 음색과 좋은 음질을 들려주기로 유명합니다 동사의 명기 730에 비하여 가격이 조금더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어서 오디오 동호인분들 사이 에서는 한번쯤 써보고 싶어하는 제품으로도 손꼽는 제품입니다. 물론 오디오 소스기기는 언제든지 사망할수도 고장 날수도 있는 소모품에 불과합니다만 추후에 AS문제도 비용은 .. 2021. 12. 8.
JBL 베스트셀러 STUDIO MONITOR 4344 스피커 입니다 -24XXX번대 A급-(ending) 대형기의 상징인 JBL 명기 프로페셔널 시리즈 4344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타국에서 탄노이와 함께 가장 많이 수출되는 모델로서 국내에 있는 4344 절반 이상이 타국으로 들어간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놈도 곧 국내 오디오 시장에서는 멸종위기의 스피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80년대 JBL 스피커 로서는 가장 비싼가격에 출시하여 가장많은 판매기록을 남겼던 스테디셀러형 스피커 입니다. 오디오 입문으로 시작 하시는 분들에게는 불멸의 스피커로 인식되어 있을 정도로 한번쯤 꼭 써보고 싶다라는 표현을 가장 많이하는 스피커 입니다. 대중성높은 베스트 셀러급 스피커 로서. 엄청난 무게와 크기에 떵떵거리는 출력과 시원시원한 음색이 한시대를 풍미했던 스피커로 충분히 여겨질수 있으며. 왠만한 오디오 매니아 분.. 2021. 12. 8.
보기드믄 Western Electric 웨스턴 일렉트릭 사의 KS-16608-L1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ending) 미국 Western Electric 웨스턴 일렉트릭 사의 KS-16608-L1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요즘은 보기드믄 제품으로서 이제품은 출력관보다 출력이 적게나오는 엠프이지만 뛰어난 질감을 위해 6L6출력관을 채용하여 소리에 질감을 높여놓은 파워엠프 입니다. 듀케인에서 웨스턴에서 특주받아 제작된 마지막 후발대의 웨스턴엠프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오리지널 3~40년대 웨스턴 제품군들은 가격이 몇천에서 몇억을 호가하기에 그전에 들려서 듣는 제품으로 잘알려져 있습니다. 기존의 맥킨토시 MC 60 75 등의 제품과는 조금더 다른 트렌스 파워엠프의 소리결을 느끼실수 있으며 웨스턴의 독특한 음색이 섞여 못듣던 묘한 음색에 빠지기 좋은 파워엠프 입니다. 미국내에서 자체 오버홀 진행이 되어서 들어왔으며 더.. 2021. 12. 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