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NorStone [노스톤] 적층식 하이파이 오디오 장식장(Bergen 2 HiFi)(ending) 1조당 40만원에 신품으로 판매되는 오디오전용 랙으로서 스파이크와 슈즈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6개월을 채 사용하지 않은상태로 나온 모델이라 상태 좋습니다. 2조일괄판매만 가능하며 2021. 12. 8.
보기드믄 영국 Goodmans 굿맨 사의 초기형 Stereomax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우드케이스 수납-(stock-out) 보기드믄 영국 Goodmans 굿맨 사의 Stereoman 트렌지스터 튜너 입니다. 굿맨에서 인티엠프와 함께 제작된 초기모델로서 자주영접하기 힘든 모델이자 깨끗한 모델이 거의없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내부 정기정검 모두 맞추어 놓은상태의 제품으로서 FM수신률 스테레오 분리도 우수합니다. 캐주얼하게 사용하기 좋은 튜너이며 비주얼도 어디내놓아도 손색없는 이쁨이 있어 보기에 상당히 좋습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2021. 12. 8.
독일 STUDER 스튜더 명기 D731 CD Player 입니다 -A급 내부밧데리 교체된 블랙우드케이스 수납모델-(ending) 요즘은 보기드믄 독일 프로페셔널 명기 STUDER 스튜더사의 D73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프로페셔널 제품으로서 전세계 밎 국내 방송국 에서 가장많이 사용하여 널리 유명세를 타게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근 30년전 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라디오 밎 TV 방송국 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그만큼 내구성이 뛰어나며 STUDER 라는 레이블이 원래부터 홈오디오밎 프로용장비 로서도 타고난 음색과 좋은 음질을 들려주기로 유명합니다 동사의 명기 730에 비하여 가격이 조금더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어서 오디오 동호인분들 사이 에서는 한번쯤 써보고 싶어하는 제품으로도 손꼽는 제품입니다. 물론 오디오 소스기기는 언제든지 사망할수도 고장 날수도 있는 소모품에 불과합니다만 추후에 AS문제도 비용은 .. 2021. 12. 8.
JBL 베스트셀러 STUDIO MONITOR 4344 스피커 입니다 -24XXX번대 A급-(ending) 대형기의 상징인 JBL 명기 프로페셔널 시리즈 4344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타국에서 탄노이와 함께 가장 많이 수출되는 모델로서 국내에 있는 4344 절반 이상이 타국으로 들어간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놈도 곧 국내 오디오 시장에서는 멸종위기의 스피커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80년대 JBL 스피커 로서는 가장 비싼가격에 출시하여 가장많은 판매기록을 남겼던 스테디셀러형 스피커 입니다. 오디오 입문으로 시작 하시는 분들에게는 불멸의 스피커로 인식되어 있을 정도로 한번쯤 꼭 써보고 싶다라는 표현을 가장 많이하는 스피커 입니다. 대중성높은 베스트 셀러급 스피커 로서. 엄청난 무게와 크기에 떵떵거리는 출력과 시원시원한 음색이 한시대를 풍미했던 스피커로 충분히 여겨질수 있으며. 왠만한 오디오 매니아 분.. 2021. 12. 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