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튜너와 44프리엠프 6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A급-(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FM4튜너와 44 프리엠프 6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쿼드 조합중 가장 힘이 좋으면서도 부드러운 소리와 전체적으로 매칭이 가장좋다고 알려져 있는 조합입니다. 분리형엠프 입문용 제품으로도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제품의 구성입니다 탄노이 스피커나 JBL 스피커와 상성이 좋으며 쿼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여서 한번보면 잊혀지지 않아 어느곳에서도 디스플레이 역활으로서 사용하여도 기억에 남는 독특한 색상이 압도적인 제품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양호 하며 44프리는 신형이기에 RCA단자와 5PIN 단자 모두지원 됩니다. 44프리와의 매칭에서는 뎀핑덱터가 일반 66프리엠프 보다 2배이상 올라가기에 못밀어주는 스피커가 없을정도로 박력있고 절도있는 소리로 보답합니다. 모든제품 전원220V.. 2022. 1. 21.
GEC Genarex KT88 탑게터 쿼드매치 입니다. -A급-(ending) KT88중 가장 명관으로 알려져있는 영국 Genarex GEC KT88 탑게터 출력관입니다. 쿼드매치로서 수치 모두 체크해놓은 상태의 제품으로서 4250미니멈 10000이상의 수치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태 아주좋으며 최고의 명관답게 탄노이같은 대형기 쓰시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소리를 내주는 명관입니다.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하며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 한참 멀었구요 혹여나 나중에 티스토리에 공지를 하겠지만 이전을 완전히 하게된다면 공지와 아래 주소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ucka8000 이전작업중인 블로그 입니다 이웃신청 많이해주세요^^ 2022. 1. 21.
티볼리 모델2 패시브우퍼 엑티브우퍼 별도제품입니다.(ending) 집에서 가장많이 사용했었던 티볼리사의 모델2 패시브우퍼와 엑티브우퍼 입니다. 패시브우퍼는 전기없이 장착이 가능하며 엑티브우퍼는 12V아답터 사용하시고 연결하시면 풍성한 저역까지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하며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 한참 멀었구요 혹여나 나중에 티스토리에 공지를 하겠지만 이전을 완전히 하게된다면 공지와 아래 주소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ucka8000 이전작업중인 블로그 입니다 이웃신청 많이해주세요^^ 2022. 1. 21.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33 프리엠프와 303 파워 FM3 튜너 조합입니다 -독일QUADMUSIK에서 오버홀 완료 극상품-(ending) 영국 쿼드 (QUAD) 사의 가정용 트렌지스터 엠프로 초기에 발매된 분리형 구성인 FM3 튜너와 33 프리엠프와 303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현존하는 쿼드 트렌지스터 분리형 조합중 성능과 디자인 인기가 가장좋은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현재까지도 찾는분들이 가장많은 제품입니다. 66년도 진공관 QUAD 1 모델로 처음 오디오시장 에 데뷔후 현재까지도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오 메이커로 자리잡고있는 브리티쉬 사운드 의 교과서 같은 회사의 제품으로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도 가장 디자인이 좋고 소리까지 좋은 명기라고 소문나 있는 분리형 제품이며 디자인이 아담하고 이쁜색상에 보기에도 좋아. 많이들 찾는 제품중 하나에 꼽힙니다.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디자인 역시 쿼드사 만의 창조적인 디자인 덕택이라 생각 하셔도 됩.. 2022. 1. 21.
덴마크 Ortofon 오르트폰 명기 T-2000 MC 승압트렌스 입니다 -A++급-(ending) 요즘은 정말 보기드믄 명기 승압트렌스인 덴마크 Ortofon 오토폰 사의 T-2000 승압트렌스 입니다. 한국에서 SPU 카트릿지 매칭용 승압트렌스로 가장 사랑받는 귀한 제품으로서 오토폰 SPU 들과 가성비 최고의 베스트매칭 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왠만치 고급 턴테이블 사용하시는 분들은 메인 MC승압트렌스로 1대씩은 보유하고 있는듯 합니다. 요즘은 구경하기 힘든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2년전 부터 엄청나게 폭등한 제품이자 현재도 가장 상승세를 타고있는 제품입니다. SPU 쓰시는 분들에게는 마지막 승압트렌스로 사용하면 소리로서 큰 만족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전체적으로 A++급 극상품 컨디션입니다. 2022. 1. 21.
매물이 거의없는 Bryston 브라이스턴 4B 극초기형 파워엠프 입니다 -레벨메터채용된 레어템-(ending) 브라이스턴 Bryston 사의 4B 극초기형 파워엠프 입니다. 자주 나오는 모델이 아닌제품으로서 레벨메터가 채용된 모델은 전세계적으로도 몇대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걔중 가장 극초기모델만 레벨메터를 채용했던적이 있고 아주 소량으로만 제작판매하다 점등 한개짜리로 변형해서 출시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일명 돌쇠로 불리우는 제품 으로서 ATC20이나50,100같은 울리기힘든 제품이나 JBL 4344나 4345같은 대형기에 가격대비 매칭이 상당히 우수 하다고 알려져있어서 한번들어가면 나오지 않는 제품입니다. 프로페셔널용으로 스튜디오 엠프로 많이 사용되던 제품이며 내부에는 켄TR이12구가 채용되어 있으며 극초기모델에는 한정적으로 사각트렌스가 채용되는데 트렌스가 상당히 좋아서 유명한 모델로 알고있습니다. 또한 .. 2022. 1. 2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