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Ortofon 오르토폰 최고의 미들암 RMG-212 초기형 톤암입니다 -극상품-(ending) 카트릿지와 톤암의 명가 Ortofon 오르토폰 구형 최고의 명기인 RMG-212 초기형 톤암 입니다. 미들암중 G타입 최고의 톤암으로 알려져있는 제품으로서 RMG309롱암과 함께 더블암으로 사용하면 가장 적합한 롱암과 숏암의 소리를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오르토폰 대용 오리지널 박스가 있는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톤암 무게추 변색없이 완벽한 컨디션의 극상품 입니다. 2만번대 시리얼의 초기형 제품 으로서 상태가 좋은 RMG212는 시장에 자주 나오지 않습니다. 가라드에 더블암으로 사용하시거나 토렌스나 가라드 메인 미들암으로 채용하시면 그만인 제품입니다. 이름과 같이 G타입 전용 톤암으로서 국내에서 G타입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SPU이기에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 톤암중 한제품입니다. 모든 부속품 .. 2022. 3. 31.
Schaub-Lorenz 샤우브 롤렌즈 스테레오복스-T 688-1 엔틱스피커 입니다 -A급- 귀한 스피커 입니다 모노로 출시되었던 독일의 유명레이블인 Schaub-Lorenz 샤우브 로렌즈 사의 베게형 미니 스피커 입니다. 탁상용으로 제작되어 엔틱함과 비주얼이 좋은 디자인이라 짝맞춰서 갖추기가 쉽지않은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라디오용으로 제조되어 아주작은 플레인지 스피커 한발이 채용된게 다이지만 모양자체가 뛰어난 오브제역활을 해주는 인테리어용 스피커로 보시면 됩니다. 마호가니 살아있고 금태달린 그릴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판매가격 50만원이며 부가세 불포함 가격입니다. 비주얼로 장식하던지 진공관소출력에 캐쥬얼하게 틀어놓기 아주좋은 제품입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0-9050-3142 김태훈 입니다.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 2022. 3. 30.
Mcintosh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C30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후기형-(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MC30 모노모노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 후기에 발매된 제품으로서 맥킨토시 로고를 채용하고 MC30으로 출시된 모델들이 2만번대 제품군들 부터입니다. 현 제품은 정류관 타입으로서 MC60과 같이 정류관이 채용된 모델이자 정류관이 채용된 모델은 만듬세나 음질의 수위가 한수위로 평가 받습니다. 일반 미제관 구성으로서 모든 초단관은 텔레푼켄 각인관 구성이며 체널당30w이지만 MC240과 달리 여유감이 더 좋은편에 속합니다. 내부상태는 해외에서 고급 빈티지 부품들로 몇가지정도는 오버홀해 놓은 모습입니다. 부품군들도 좋은편이며 소리결이 나쁘지 않기에 메인 진공관 파워엠프로 출중한 제품입니다. 2번대 제품이며 시리얼번호 차이많지 않습니다. 매칭은 C4나.. 2022. 3. 30.
B&W Matrix 802 HIGH-PASS alignment Filter 아답타 입니다.(Stock-Out) 영국 B&W 802 시리즈 스피커 들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HIGH-PASS alignment Filter 아답터 입니다 ​ 보스EQ처럼 연결하면 소리가 가지런해지고 차분해 진다고 알려져 있는데 진실적인 사실여부는 모르겠습니다. ​ 옵션으로 판매했던 제품이고 Matrix 800시리즈에도 동일하지만 이름만 프린팅만 틀린 제품이 옵션으로 판매되곤 ​ 했었습니다. 801 802시리즈 전기종에 해당되는것 으로 알고있습니다만 스위치 방식은 아닙니다 ​ 전원110V이며 TAPE단자라던지 프리파워 사이에 연결하셔도 됩니다. 연결방법 아래 사진에 프로세서 위치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사진 첨부해 놓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 ​ ​ 그것을 사용하려면 테이프 모니터나 외부 프로세서 루프에 삽입하거나 소스와 .. 2022. 3. 29.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CD-7007 CDP 입니다 -A급 정기정검 완료품 오리지널 리모컨-(ending) 미국 맥킨토시 사의 80년대 마지막 역작 시디플레이어 인 MCD-7007 시디피 입니다. 맥킨토시의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구형 디자인과 함께 마지막 발매된 제품으로서 6200 인티엠프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많이 팔렸던 CDP 모델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맥킨토시 특유의 녹색불이 들어오는 디자인과 함께 엠프와 CD를 구동한다면 보는맛 듣는맛이 상당히 일품인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전면패널 신품으로 교체하여 상태 아주좋으며 자주나오는 깨끗한 모델이 아니므로 사용하실분 에게는 필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일듯 합니다. 음반 인식률 상태는 완벽하게 인식을 해주는 상태이며 트레이 밎 내부의 트레이 기아 전문점에서 정기정검 받은 상태이므로 완벽합니다. 위에언급 드렸듯이 앞면의 유리패널 역시 A급 같이 깨끗하고 기포 역.. 2022. 3. 29.
영국 QUAD 쿼드 2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전원부개량버젼-(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2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2모노모노 파워엠프와 같이 발매되었지만 여러모로 증폭도나 잔고장이 많아 별도로 거래가 많이 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현제품은 쿼드2 프리엠프에서 부족한 전원부를 진공관 으로 별도 제작하여 운용할수있게 오버홀한 제품으로서 내부의 적당한 오버홀과 전원부 보강을 더함으로서 그동안 적었던 포노단 소리나 좌우벨런스 문제등등이 많이 개선된 제품입니다. 위에 언급드린 트러블만 잘잡으면 가성비 정말좋은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만 오버홀비용이 만만치 않기에 쉽게 엄두내지 못한분들이 더많을거라 생각 합니다. 전사용자 분께서 나름 애지중지하여 오버홀을 잘해놓은 덕에 왠만한 프리엠프군 들보다 성능면 가격면 실용성면 모두가 월등히 좋습니다. 진공관은 12AX7 4알이 들어가며.. 2022. 3. 29.
보기드믄 영국 QUAD 쿼드사의 명기 2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A급 GEC유리관 조합-(ending) 영국 QUAD 사의 초기 전신모델이자 오디오의 한획을 그엇던 오디오 100대명기로 알려져있는 QUAD 2모노모노 진공관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프리엠프와 조합보다 분리적으로 사용하시는게 우월하게 좋다고 알려져 있는 제품 으로서 파워엠프의 만듬세와 내구성 내부배열만 오버홀을 잘 한다면 왠만한 진공관 파워엠프 저리가라 할정도로 소리가 좋은 제품입니다. 단점이라하면 오버홀이 제대로 안되었거나 염가부품으로 도배해서 오버홀한 제품을 잘못고르면 낭패하는 까다로운 제품이긴 합니다만 오버홀을 멀끔하게 잘만 해놓으면 반평생 사용한다는 명기 제품이기도 합니다. 누구나 한번즈음 집에 놔두고 사용하고 싶어하는 멋스러운 디자인과 KT66의 좋은 소리결이 한몫을 하는 제품이며 미국의 맥킨토시 C22 MC275처럼 리바이벌되어 출시.. 2022. 3. 29.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극상품 골드 220v-(ending)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맥킨토시 사의 MA-6200 골드 인티엠프 입니다. ​ 맥킨토시 레이블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 롱런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연식에 ​ 비해 내구성과 구동력이 좋으며 좋은 부품 으로 잘만들어져 있어서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 앞면의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화사한 녹턴불빚이 보기에 상당히좋아 보는맛 듣는맛 ​ 두개를 모두 연출해 내는 가격대비 명기로 대접받는 제품으로서 출력석은 오리지널 RCA/GE 켄TR 4구 채용되어 ​ 있으며 정기정검 받아놓은 제품이기에 볼륨이나 벨런스 잡음없이 작동잘되는 상당히 깨끗한 제품입니다. ​ 전용 우드케이스에 수납되어 있어 우드케이스 포함이며 엠프의 가장중요한 앞면 유리패널은 기포나 크랙.. 2022. 3. 27.
Mcintosh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31V 프리엠프 입니다 -A급-(ending) 맥킨토시 사의 베스트셀러 C31V 프리엠프 입니다. 리모컨이 시작되던 시절에 출시되었던 고급기로서 MCD7005 시디피와 MR7082 튜너와 함께 시리즈로 발매됐었던 프리엠프 입니다. C34V의 형님벌 프리 엠프로 보시면 될듯하며 기계식의 묵직함 보다는 화사하고 밝은 음색이기에 기존의 맥킨토시의 두리뭉실한 소리와는 정반대의 밝고 경쾌한 하이임피던스 음색의 프리엠프 입니다. 사진에 보시듯 전용 리모컨이 있어 불편함을 덜어주며 상태역시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기에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프리엠프로 사용하기 좋은제품입니다. 7150 7270 7300 등의 파워엠프와 매치드가 좋은 제품이며 작동상 편리성 떼문인지 손대기가 더 수월한 파워엠프 입니다. 이제품역시 파워엠프를 동시에 3대.. 2022. 3. 27.
마란츠 최고의 명기 Model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SN16709 극상품 텔레푼켄 각인관-(ending) 오디오의 교과서라고 불리우는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명기인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출시떼부터 현재까지 현존하는 최고의 명기로서 빈티지 유저라면 어떤 시스템에도 절대 빠지지 않는 프리 엠프로 생각합니다. 많은 오디오 바이블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메인엠프로든 포노엠프 대용으로던 한개 쯤은 보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리뷰를 떼릴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이며.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 과 외모 내부의 풍성한 부품등 만듬세와 외모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현제품은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시리얼 번호인 16000번대 제품이며 국내에서 가.. 2022. 3. 25.
JBL 명기 C-36 Viscount 비스카운트 스피커 입니다 -030시스템 A급-(ending) JBL 사의 Vintage C 시리즈 명기 스피커인 C-36 Viscount 비스카운트 스피커 입니다. JBL 시스템에서 가장 보편적인 시스템이 001시스템과 030시스템 으로 유명한 C34 하크네스와 C38 바론 에 이어 같은 맥락의 스팩인 스피커로서 하츠필드 이전의 강력한 JBL 사운드의 자연스러운 음색을 들려주는 C시리즈 엔트리 스피커 입니다. 현 제품은 오리지널 스팩의 오리지널 캐비넷과 유닛을 사용한 제품 으로서 사진과같이 손안댄 A급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075와 듀플렉스 타입의 D130 조합이 직선적이지만 자연스러운 빈티지 JBL소리를 재생해 주며 탄노이만큼 과하게 저음이 깔리지는 않지만. 타이트하게 터져주는 저음의 벨런스는 재즈장르에서 최고의 쾌감을 들려줍니다. 소출력 진공관 부터 .. 2022. 3. 21.
JBL 베스트셀러 L-86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근래들어 매물이 거의 없는 제품중 하나인 JBL 사의 L-86 스피커 입니다. L시리즈중 3Way 구성의 스피커 이며 3way 제품중 가장 사이즈가 적은 그시절 북쉘프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우퍼는 가장 단단하고 풍성한 저음을 내주는 8인치 우퍼를 채용한 제품으로서 거래선이 크지않은 보기드믄 제품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 가장 좋아하는 L96 스피커와 우퍼 인치차이만 있으며 요즘 가장 인기가 좋다는 L112의 손주벌 제품으로 보시면 됩니다 음색은 상당히 타이트하고 단단한 저역이 듣기아주 좋으며. 3way 벨런스가 잘어우러져 모든 장르에서 벗어나지 않는 중심적인 소리 재생해줍니다. 엣지나 유닛상태 사진과 같이 좋으며 한쪽 중음 끝쪽 보수흔적 아주 미세하게 있습니다만 크게 문제되는 부분은 아니리라 봅니다. .. 2022. 3. 21.
프랑스 Focal 포칼 Aria K2 936 한정판 스피커 입니다 -리미티드에디션 버젼-(ending) 프랑스 JM LAB 으로 유명한 Focal 포칼 사의 K2 936 Aria 스피커 입니다. 이제품은 일반 936 스피커가 아닌 K2유닛을 채용해서 한정판매로 발매되었던 리미티드에디션 버젼의 스피커 입니다. 600만원대에 최근까지 판매되었던 모델로서 중고 시장에서 신상품급 플레그쉽 모델이기에 인기가 상당히 있는 제품입니다. 과거 Focal의 K2유닛을 사용하여 유명하며 보급형 936과 다른점은 미드레인지와 우퍼 3발이 모두 플랙스 콘에서 K2 파워콘으로 바뀌어 채용되었으며 보급형 제품과는 달리 K2 936 인클로저 마감이 유토피아 에보 시리즈에만 채용했었던 애쉬 그레이라는 고급 마감을 채용한것 입니다. 고급스럽지만 울리는것 어렵지않고 AV용과 HIFI모두를 겸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기떼문에 인테리어 면모에서.. 2022. 3. 20.
구형 명기 RODEC 로덱 MX180 4체널 포노내장 믹서 입니다 -A급 220V-(ending) 소리좋기로 유명한 RODEC 로덱사의 MX180 4체널 믹서입니다. 현존하는 LP바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으로서 왠만한 프리엠프보다 포노단이나 라인단 소리가 좋고 푸근합니다. 저는 개인적인 기호로서는 아날로그 믹서를 좋아 합니다만 이만한 소리를 내주는 제품도 드믈다고 생각합니다. 4체널모두 포노단 외부입력 지원되는 방식이고 사진과같이 상태 아주깨끗한 컨디션 입니다. 전원220V사용하며 집에서 프리대용으로 사용하셔도 으뜸입니다.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 한참 멀었구요 혹여나 나중에 티스토리에 공지를 하겠지만 이전을 완전히 하게된다면 공지와 아래 주소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ucka800.. 2022. 3. 17.
JBL Lancer 101 C56도리안 스피커 오리지널 인클로우져 구별법. 요근래 오디오가격이 상승과 동시에 일명 가짜통이라 불리우는 커스텀메이드 인클로우져로 수납된 JBL 렌서 JBL c56도리안 등을 그냥 오리지널 처럼 파는분들이 있는거 같아 글 남깁니다. 오리지널 통과 복각통의 차이는 현저히 차이가 많이나며 90년대에 렌서101인기가 좋아 미국이나 일본에서 특히 많은 커스텀메이드가 생산되었습니다. 국내 에서도 적지않게 발매가 되었었죠 누가 제작했냐에 따라서 곳곳의 만듬세가 차이가 나기떼문에 구입시 커스텀이나 복각이라고 명시를 안한다면 주의를 요하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듯 오리지널 격자 그릴은 꽈리가된 원형 이지만 양옆으로 일자 대가 세워져 있습니다. 아래 사진참조. 어떠한 경우에는 오리지널 그릴만 사용하고 커스텀 생산된 복각 인클로우져에 담아서 파시는 분들이 있기도.. 2022. 3. 17.
아주귀한 KLIPSCH 클립쉬 Short Horn 숏혼 스피커 입니다(ENDING) 미국 KLIPSCH 클립쉬 사의 극초기형 제품인 Short Horn 숏혼 스피커 입니다. 1956년에 출시한 제품으로서 국내에서 처음으로 거래되는 제품이기도 할듯합니다.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클립쉬 혼과 같은 구성인 투루소닉 103 우퍼와 유니버스티 알리코드라이버 중음과 EV T-35 가 채용된 극초기형 제품입니다. 클립쉬는 초기모델에는 자체 유닛을 채용하지 않고 타사유닛들을 구성하여 채용하였습니다. 초기형 클립쉬 혼도 같은 구성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보기드믄 오리지널 인클로우져로서 올알니코의 푸근하고 혼타입만의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음색을 들려주는 스피커 입니다. 대형기를 위주로 생산하였기에 가정에 적합한 사이즈를 보기에 쉽지않은 제품이며 가정에서 느끼는 코너형 스피커의 위력을 가장 돋보이게 들려주.. 2022. 3. 16.
JBL 레퍼런스 명기 프로젝트 K2-S5500 스피커 입니다 -우퍼엣지 모두교체-(ending) JBL Project K2 S5500 일본출시가격 ¥800,000엔(1대당, 1993년 발매) 일본출시가격 ¥780,000(1대당, 1994년경) 해설 S9500을 낳은 음질 사상이나 최신 기술을 투입해 개발된 Project K2 시리즈의 톨보이형 스피커 시스템. S5500은 중심에 중고역용 유닛을 배치한 가상 동축 2웨이 유닛 구성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저역에는 30cm 콘형 우퍼 LE125S를 2개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유닛은 컴프레션 드라이버 275Nd와의 음질적 밸런스를 상세히 검토한 후, S9500의 기술을 계승한 강력한 자기 회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보이스 코일은 알루미늄 리본선을 엣지와이즈 감은 3인치의 대구경 타입이 되어 있습니다. 또, 진동판에는 JBl 독자적인 코팅재 아쿠아플러스를 .. 2022. 3. 14.
JBL 명기 베스트셀러 L-112 스피커 입니다 -A+급 좌우대칭 잘맞는제품-(ending) 내/외관 상태 A급 이상 수준의 JBL 사의 베스트셀러 명기 L-112 스피커 입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JBL 매니아 들이 사용하고 혹은 사용했던 롱런형 제품으로서 L시리즈의 마지막 명기반열에 등극했던 제품이며 요즘은 JBL L시리즈 중 L100 센츄리와 함께 가장많이 판매 되는 2 Top중 한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4312,4311 모니터 스피커와 대비시 조금더 중, 저역대가 매우 풍만하고 부드러움이 강조된듯 하며 12인치 우퍼의 튼튼한 저역이 벨런스가 잘맞는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같이 모든 유닛트와 그릴 밎 인클로우져 상태 A+급 수준의 제품으로서 모서리 각도 모두 살아있는 제품이며 오랜만에 보는 아주 깨끗한 제품입니다. 엣지는 스폰지 엣지를 사용하며 중,고음 벨런스 완벽하며 좌우대칭 페어입니다... 2022. 3. 14.
아주귀한 미야비 Miyabi TJ-1 MC카트릿지 입니다 -NOS-(ending) 미야비 사의 고 Takeda San님의 유작인 TJ-1 스테레오 카트릿지 입니다. 출시떼부터 엄청나게 비쌌던 제품이고 mono바늘보다는 평이 안좋지만 최고의소리로 찬사를 받던 제품입니다. 회사가 사라진지 오래되어 이제는 구할라고해도 구할수가 없는 유작이기도 하며 하이앤드 유저들이 사랑하는 카트릿지중에 한제품입니다. 미사용품인 신품이며 시간이 오래되었지만 오픈을 해두지 않았기에 뎀퍼량도 나쁘지않습니다. 그시절 250만원대에 거래되던 귀한 제품이며 15년간 쟁여뒀다가 꺼낸 물건이기에 의심에 여지없이 구비하셔도 되는 좋은제품 입니다. 2022. 3. 14.
Thorens 토렌스 사의 비기너용 TD-166MK IV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신품벨트 스탄톤카트릿지 채용-(ending) 턴테이블 명가 THORENS 토렌스 사의 비기너용 턴테이블인 TD-166MK IV 입니다. 비기너용 이지만 요즘나오는 제품군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중저역이 탄탄하고 좋은 소리를 내주는 제품입니다. 작지만 톤암과 함께 플레터가 움직이는 플로팅서스펜싱 방식의 벨트드라이버 턴테이블로서 음반의 상태유무를 떠나서 휘어진 판등을 작동할떼도 일반적인 다이렉트 방식보다는 월등히 좋은소리를 내주는 방식으로 보시면 됩니다. 비기너용이라 칭했지만 바늘이 좋은건지 턴테이블이 쓸만한건지 제법 소리가 딴딴하게 잘나오는 제품입니다. 신품 전용벨트 채용해놓았으며 아답터 방식으로 전원도 220V 입니다. 회전수 정확하며 바늘은 스탄톤 500 E MK2 제품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입문자 분들에게 이정도 소리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소.. 2022. 3. 13.
아주귀한 ALTEC Emperor Royal 314A 진공관 튜너 입니다 -A급-(ending) 아주 귀한제품인 알텍 사의 63년 소량발매 모델인 엠페러로얄 시리즈 314A 스테레오 진공관 튜너 입니다. 피어리스 트렌스가 채용된 모델로서 밀도감있고 힘도있는 반면 진공관의 섬세함까지 더해져 펀치감과 섬세함을 같이 느끼기 아주좋은 진공관튜너 제품입니다. 알텍에서 독립적인 튜너로 발매된 제품이 총5종류 입니다 그중 63년 초기에 발매된제품이자 그이후에 나온 튜너들까지 다합산해도 출시가격이 가장 비쌌던 400$정도 거래되던 튜너입니다. 그만큼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다는 표현이 적절하다고 봅니다. 예전부터 귀했던 모델이자 레어템으로 알려져있으며 흔하게 알려져있는 맥킨토시MR71 67 스코트 나 피셔 상급제품군 들과 비교해도 전혀 떨어지지 않는 고급음질의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전원스위치 부분의 글씨 살짝 .. 2022. 3. 13.
럭스만 Luxman 명기 MB-3045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극상품 KT88사용-(ending) 보기드믄 LUXMAN 럭스만사의 KT88 최상급 모델인 MB-3045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동사의 최상급으로 알려져있는 수천만원대의 300B 모노모노 이전에 가장 고가에 출시된 제품으로서 삼극관을 제외한 파워엠프중 최상급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초크트렌스가 채용되어 있는 모델이며 트렌스와 만듬세가 좋아서 왠만한 빈티지 모노모노 명기들을 재치고 우월하게 드라이빙 능력이 탁월한 제품입니다. 초크트렌스가 채용된 제품들은 다른제품군 들보다는 험이나 트러블이 덜있기에 사용자분들이 상당히 만족해하시며 이제품은 볼륨까지 채용되어 있기에 강약조절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프리엠프가 없어도 CDP 직결연결이 가능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빈티지 대형기들 우수하고 수월하게 울려주며 일본에서 청음당시 B&W 노틸.. 2022. 3. 10.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28프리엠프와 MC2105파워엠프 조합입니다 -A급-(ending)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보기드믄 구형 분리형 제품인 명기조합 C28프리엠프와 MC2105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미국에서 제작되어 8~90년대 오디오 전성기시절 선망의 대상에 가까웠던 제품들중 한셋트의 구성이며 레벨메터를 탑재한 제품중 2시리즈 초기제품으로서 2105 2205 2255 2505식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이제품의 장점은 켄TR이 채용된 제품들중 유독 이쁜음질을 들려주는 하이임피던스 음색이며 출력은 105W 이지만 뎀핌감이나 밀도감이 높아 실제 청취할떼 느끼는 출력은 월등히 높게 들리는 제품입니다. 또한 현제품은 내부 정기정검밎 모든걸 정검받아 놓은상태 이기에 향후 사용상의 지장없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 파워엠프는 구동력이 상당히 좋아 스피커의 드라이빙 능력이.. 2022. 3. 9.
톤암명기 SME 사의 시리즈V 톤암 입니다 -원박스포함-(ending) 명톤암이자 숏암에서는 TOP안에 들어가는 명기 톤암인 SME사의 시리즈V 톤암입니다. 전용케이블 피스등 모두 보유되어있는 제품이자 90년대에 최고의 숏암으로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전사용자분 께서 한번만 사용하시고 그대로 넣어서 보관하던 귀한제품입니다.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 한참 멀었구요 혹여나 나중에 티스토리에 공지를 하겠지만 이전을 완전히 하게된다면 공지와 아래 주소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ucka8000 이전작업중인 블로그 입니다 이웃신청 많이해주세요^^ . 2022. 3. 9.
미국 Scott 스코트 사의 Type 222-C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Stock-out) 미국 스코트 Scott 사의 Type 222-C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스코트 진공관 인티엠프중 가장많은 판매고를 올렸던 베스트셀러 제품인 222의 MK3버젼으로 보시면 될듯하며 피셔와 빗댄다면 500C 정도의 인기를 누렸던 제품입니다. 미려하고 화사한 샴페인골드 패널에 초콜릿색상의 노브 구성이 상당히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주며 6BQ5를 출력관으로 사용하여 중독성이 짙고 출력은 적지만 나올건 다나오며 성세한 음색을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역시도 5AR4 (GZ34) 를 정류관으로 채용한 정류관 타입의 제품이며 AR 4x나 AR3등의 스피커나 대형기등과 매칭하면 환상적인 보컬소리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출력에 비하여 뎀핑감이 상당히 좋아 어느정도 볼륨에서 아주좋은 소리 내주며 가장 중요시하는 출력.. 2022. 3. 8.
옥수역 '사가루참치,사가루가스' 입니다.(원조참치가스전문점) 오래된 집이에요 친한형님이 근방 병원을 운영하셔서 과거에 참치 먹으러 몇번 갔었구요 참치는 과거 스타일이라 요즘처럼 찬이나 서브음식이 많고 배꼽살을 막 잘주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사장님이 좋으셔서 꽤나 맛있게 주시던걸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이집은 참치전문점 이였었는데 바로 옆가게에 돈가스집을 몇년전에 오픈하시더라구요 아이디어로는 신의한수입니다. 남는 참치 통살부분을 이용해서 생선가스를 만들어서 판다는 생각자체가 좋고 메인인 참치집이 바로옆에 있으니 유통도 원할하구요 또한 가족운영이라 그런지 모든면에서 좋으리라 봅니다. 참치횟감에서 통살 부분을 생선가스 재료로 사용하셔서 튀겨주시는데 그맛이 담백하고 진짜 좋습니다 실내사진은 없지만 이렇게 참치횟감으로 튀겨주신 생선가스는 점심떼 먹기에 정말 맛있고 괞찬구요 카츠.. 2022. 3. 7.
풍물시장 마카다 포항댁 입니다 (아귀수육 찜 생선회전문점) 풍물시장 안에 들어가면 식당들이 즐비합니다. 2층에도 많구요 개인적으로 위생상 안깨끗하거나 지저분하면 잘 안가는 타입인지라. 12년넘게 다니는집 아닌 몇집이상을 가보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국수와 소고기를 잘하는 집도있고 꽤깔끔하고 깨끗하게 잘하는 국밥집도 있습니다. 소개해드릴 집은 풍물시장1층에서는 사람들이 가장 자주찾는 마카다 포항집 이라는 곳 입니다. 이모님이 한성깔 하시는 압도적인 비주얼 이시라서 보면 바로 꼬리를 내리는 그런 인상이십니다. 이집의 별미인 아구수육 입니다. 지리포함 6만원 아귀수육은 잘하지도 않고 서울시내에서는 먹을만한곳이 많지 않습니다 아귀가 신선하고 살이 실하구요 안키모 아귀간이나 아귀위등 전부 수육으로 잘삶아서 주시기에 별미로 먹기에는 참좋은곳 이에요. 미나리는 맑은지리에 잘 .. 2022. 3. 7.
한남동 입니다^^ 2009년부터 인연이 되신 손님이십니다. 과거 오랜시간동안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에서 사장님으로 제직하시고 패션협회에서 회장님으로 오래 근무하셨던 원xx 회장님댁 입니다. 빈폴을 국내 런칭 시키신 분이기도 하지요 메인시스템인 B&W 하이앤드 AV보다는 서재용 시스템을 워낙에 애착하셔서 이번에는 조금 바꾸십사하고 제의드렸더니 젊은시절 출장가서 구입하신거라고 하시기에 오버홀 밎 문제되는 부분 재생해 드렸고 시디플레이어와 턴테이블 카트릿지 업그레이드를 하셨습니다. 요 리복스 시스템은 30년이 지났는데도 보관상태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튜너와 데크 엠프등 전부 오버홀하고 정검해서 드렸구요 LINN LP12로 턴테이블은 업그레이드 AVM 시디플레이어로 시디피도 업그레이드 하셨습니다 여전히 LP를 사랑하시고 오디오 뒷편.. 2022. 3. 7.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입니다^^(고음방 고전음악회동아리방 입니다) 2주간의 기간동안 방문했던 한양대 서울 캠퍼스 고전음악회 동아리 리뉴얼설치 이야기 입니다. 한양대 동문이신 손님분께서 우왕자왕 3년간 방치해서 고장이나거나 설치를 해야하는 상황에 해결을 못하고있는 고전음악회 동아리 재학생 회장에게 저희 종합전자를 소개를 해주셨나 봅니다.. 감사한 마음이지만 일이많고 돈도안되는 사실 크게 욕심이 안나는 전화라서 처음에는 단칼에 거절 했었네요 문뜩 전화를 끊고나니 미안한 마음도 들고 어린친구들이 음악듣겠다는데 도와주자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운이좋게도 사는집이 바로 5분거리입니다. 멀었으면 안했을거라는 생각이 아직도 확실합니다...ㅎ 아직은 사회경험이 없는 친구들이 제가 조금만 도와준다면 어린나이에 좋은 음악생활을 할수있겠다는 마음에 지난주에 오픈마인드로 다녀왔습니다. 지난주.. 2022. 3. 6.
마란츠 베스트셀러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 오리지널켄TR-(ending) 마란츠 사의 베스트셀러 인기제품인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2265B 리시버는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에 손꼽히지는 않습니다만. 근래들어 몇년간 가장 큰 인기와 명성을 얻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로 인하여 마란츠 엔트리급 대열에 합류되어 있는 제품이며. JBL L-112 스피커와 함께 빈티지 리시버 입문용으로 가장 인기있는 기종으로 도 손꼽히는 제품인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내부상태는 사진과같이 잘보존된 오리지널리티의 수준의 제품입니다. 마란츠 켄TR은 오리지널 4구가 그대로 채용 되어 있으며 모든작동 이상없이 완벽하게 작동하며 톤콘트롤 볼륨 버튼접점부 공들여서 정검해놓은 제품입니다. 기본적인 런테스트 해놓은 상태이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하며. 매칭은 위에 언.. 2022. 3.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