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프레디머큐리 아크릴조명 입니다.(ending) Queen의 리드보컬이자 보헤미안랩소디로 대중에게 더 각인된 프레디머큐리의 아크릴led조명 액자입니다 86년 웹블리 live공연의 모습을 프린트해서 제작한 제품이며 미국에서 받은제품입니다. 가게전시용으로 받고 몇개 여유분받아서 올립니다. 조명색깔은 리모컨에서 지원되는데로 15가지 색채조정이 가능하며 밧데리도 가능하며 USB연결도 가능합니다. 2019. 2. 23.
JBL 베스트셀러 L-65 스피커 입니다 -극상품-(ending) JBL 사의 가정용으로 출시된 제품중 가장 인기가 좋다는 L시리즈 베스트셀러 모델인 L-65 스피커 입니다. L 시리즈 최상급 모델인 L-300 스피커의 동생벌로 쳐주는 스피커로서 중,고음대가 상당히 맑고 개운한 음색 으로서 중,고역대가 잘나오는 스피커를 좋아라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제품이며 가정에서 실용적 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 이기에 L300보단 많이들 찾는 롤셀러 모델입니다. 명성답게 수정트위터 에서 나오는 고역대의 찰랑거림이 상당히 이쁘며 L166 스피커 에도 채용되어 있는 (122A) 알리코 우퍼의 조합이 상당히 듣기좋고 벨런스 있는 조합의 소리로 표현하며. 가정에서 사용하기 버거웠던 괘짝들 사이즈가 아닌 상당히 컴팩트한 사이즈(JBL 4312 스피커 보다 약간 넓고 높은사이즈) .. 2019. 2. 23.
JBL K2-S5500 스피커 전용 스파이크 입니다.(ending) JBL K2-S5500 전용 스파이크 입니다. 출시떼 옵션으로 판매되던것 으로 알고있으며 밑바닥에 채용가능한 인스톨러 홈이 있습니다. 통쇠로 제작되어 묵직한 KS5500의 퍼지는저역을 잡아주는데 큰역활을 하는 악세사리 입니다. 2019. 2. 23.
북쉘프 명기 셀레스천 SL-6si 스피커 입니다(ending) 영국 셀레스천 명기 SL-6si 북쉘프 타입 스피커 입니다. 명실공의 셀레스천 사의 SL시리즈를 이어갈수 있게 했던 대표급 스피커 입니다. 타이트하고 박진감 있는 저음이 상당히 매력있고 영국 브리티쉬 사운드의 편안 하고 달콤한 음색이 매칭에 상당히 조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실제로 마란츠 2265B와 일전에 셀레스천 SL-6si 를 매칭하여 판매한적이 있어 개인적인 취향을 말하자면 그동안 마란츠와 JBL에서 느끼지 못했던 타이트 하면서 실감나는 밝은 음색이상당히 매력적 이였으며 모든장르 에서 너무나 잘울려줘 재즈연주에 발군 일정도로 좋은매칭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가격대비 비교되는 제품들이 많지만 손꼽는 북쉘프 명기라고 생각하며 상태는 실물 사진과 같이 원목 인클로우져 의 생활감은 있지만 원목이고 봐줄만한.. 2019. 2. 22.
보기드믄 Technics 테크닉스 SL-1200MK3D 턴테이블 입니다 (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테크닉스 사의 SL-1200MK3D 턴테이블 입니다. 1200시리즈의 마지막 흥행작이자 가장많이 팔려나간 계보를 이어나갔던 턴테이블 이기도 합니다 보기드믄 깨끗한 상태의 제품으로서 테크닉스 1200MK2의 기본적인 틀은 전부 흡수해서 제작하였으며 거기에 부족하거나 부실한 부품들을 추가 업그레이드 해서 출시한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사실 큰차이는 보이지않지만 세밀하게 모터나 톤암 내부진동 등등 조정을 해놓은 상급 모델입니다. 모터역시 1200MK2 보다 고급화된 제품을 채용했다고 합니다. 반S자 암대와 손쉽게 사용가능한 사용법,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잔고장 없는 내구력이 메리트가 높은 제품이며. 아날로그 입문하시는 분과 업소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카드릿지는 오르트폰 기본.. 2019. 2. 21.
Technics 테크닉스 SL-1200MK2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아주 좋은 테크닉스사의 구형 명기 SL-1200 MK2 턴테이블 입니다. 요즘은 극히 보기드믄 A급 컨디션 상태의 제품으로서 손안되고 도색안된 오리지널리티 상태의 깨끗히 유지된 테크닉스 1200 MK2 턴테이블은 보기 드믈정도 입니다. 오리지널 더스트커버와 함께 바늘까지 슈어 44-7을 채용해 놓았기에 사용자의 만족을 배로 만들어줄거라 봅니다. 일본 턴테이블중 유독 가장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 롱런형 모델이며 이제품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같은 시리즈의 제품이 신품으로 출시될 정도의 큰 인기를 잃으켰던 제품입니다. 작년말에 신형 테크닉스 제품이 400만원대에 출시되었지만 그럴듯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제작기법에 비해 음색이나 소리는 구형만 못하다는 평가에 요즘들어 더 가치를 인정받는 턴테이블 입.. 2019. 2. 21.
보기드믄 SONY 소니 XA시리즈 최상급 XA7ES 탑로딩형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일본 SONY 소니사의 XA시리즈 최상급 모델은 XA7ES CDP 입니다. XA시리즈의 끝판왕이라고 보셔도 될 시디플레이어 제품으로서 동제질의 자제와 더 고급화된 트렌스 벨런스 인아웃등 가장 많이 심혈을 기울이고 투자를 많이 했던 모델이기도 합니다. 시리즈의 마지막 모델이자 가장 비싸게 발매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제품은 같은제품중 가장 마지막인 95년도에 발매된 블랙컬러의 모델이며 이시절 제품중 이제품이 가장 비싸게 거래됐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만듬세와 소리가 일품인 제품으로서 시디플레이어가 어느 순간부터 고급세단 같은 스테빌라이져를 사용하는 제품군들을 많이 설계했던 탑로딩 방식을 채용하여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내부부품과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이자 스테빌라이져를 부수품으로 추가하여 더욱더 고급스.. 2019. 2. 21.
젠센 Jensen 최상급 Imperial 임페리얼 스피커 입니다 (ending) 미국 Jensen 젠센 사의 최상급 스피커로 현재까지 지목받는 제품인 명기 임페리얼 스피커 입니다. 수많은 빈티지 오디오 유저들의 꿈의 스피커로 불리울 정도로 풍만한 저역대와 맑고 청아한 이쁜 고음의 조화가 일품인 제품 입니다. 사진과 같이 인클로우져는 김박중님 제작으로 15년전 제작된 건조잘된 제품 이며. 어테뉴에이터 앞면 그릴천 밎 황동테두리 까지 오리지널 스팩을 최대한 살려놓은 제품으로서 복각인클로우져 를 사용하는 제품중 가장 상품성 높게 잘든 제품이며 인클로우져 전체 미송합판 제작으로 심혈을 기울여 제작된 제품입니다. 근래에는 이런 인클로우져를 만드는 분들이 거의없으며 만들려면 4백만원 이상의 돈을 지불해야 제작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만큼 시대의 흐름도 많이 지나갔으며 자제값 인건비가 많이.. 2019. 2. 7.
보기드믄 Bose 보스사의 Life Style 라이프스타일 엠프내장형 스피커 입니다(ending) 보기드믄 구형모델인 라이프스타일 엠프내장형 스피커입니다. 보스 룸메이트와 같은구조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초기에발매된 엠프내장형 스피커입니다. 저도 집에서나 매장에서 모두 룸메이트를 사용하며 구형일수록 소리가 더 깊고 가볍지않기 떼문에 최애템으로도 꼽는 제품입니다. 요즘 무선음향 시스템을 선호하는 시대이지만 이런제품의 소리를 듣고자하면 신형군들의 가볍고 디지털적인 소리는 못들을정도로 차이가 많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하며 보기드믄 프리볼트 제품입니다. 검정색컬러를 사용하며 작은 카페나 방 av용으로 사용하면 그만인 제품입니다. 2019. 2. 7.
DENON DN-961FA 프로용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일본 DENON 데논 사의 프로용 일본 방송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던 DN-961FA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DN-951은 CD 픽업트레이가 분리형이였다고 하면 DN-961제품은 트레이로딩 방식의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업소에서는 951유용하지만 잔고장입많은 단점이 있고 961제품은 가정에서 사용하기가 훨씬 용의하고 편리 하기에 스튜더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제품입니다. 아직까지도 유명한 MBC 프로그램에서 쓰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픽업은 KSA-240A가 채용되어 차후에 문제생길시 교체비용이 크게 들지 않는 장점이있습니다. XRL 단자 사용되며 사진과 같이 생활기스 있지만 나쁘지않은편 이며 작동상태는 매우 우수한편입니다. 픽업상태는 아주좋습니다. 2019. 2. 7.
미국 ALTEC 알텍 명기 가정용 구성인 A5 스피커 입니다 -오리지널리티 구성-(ending) 너무나 유명한 아메리칸사운드의 교과서로 불리우는 미국 ALTEC 알텍사의 명기인 A5 조합의 구성입니다. 극장용으로 사용되던 유닛들을 인스톨러하여 A7이나 A5로 많이들 사용하곤 하십니다. 가정용으로 발매된 제품들은 아니지만 알텍유저라면 극장에서 운용하던 그시절의 노출형 혼과함께 알텍 프로페셔널용 스피커들을 조합해서 사용하는걸 로망으로 생각하시기에 한번쯤 꼭 써보시길 권유 드리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A7과는 깊이감이 틀린 상위 클래스의 음질을 추구하며 극장용 버젼 구성중 가장 대중적이고 상위기종이자 가성비 대비 가장 훌륭한 구성의 조합으로서 288C 와 805혼 515B우퍼 N500C 네트워크 구성의 오리지널리티 구성의 조합입니다. 일일이 하나하나씩 구비하면 돈이 더들어가는 정설이 있을정도로 알텍스피커들.. 2019. 2.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