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역삼동 능라도 평양냉면 전문점 입니다. 역삼동에있는 능라도 입니다. 많은 평랭 매니아들은 다 다셔가셨던 곳 일듯 합니다. LP인테리어 손님께 방문상담떼문에 들렸다 한끼하고 온곳인데 참 깔끔합니다. 육향이 많지만. 깔끔하고 건강한 맛입니다. 미쉐린가이드 3년연속 선정인만큼 내부도 음식도 깔끔합니다. 근처가실떼 한번 드시러 가보셔요 ~^^ 2019. 3. 19.
삼각지 LP바 바이브드블러바드 vibdbivd 캐쥬얼 LP 바입니다. 요즘 LP 설계떼문에 서울에 있는 LP바를 아주많이 다니고 있습니다. 요즘 핫트렌드에 속하는 공간으로서 20~30대들이 주류로 오는곳이지요. 바이브드블러바드 LP바 입니다. 캐주얼하고 시원하게 간단한 술한잔 하면서 즐기기좋은 LP바 입니다. 찐득찐득한 분위기가 아니라 청량감 있는 장소이기에. 정말 캐주얼하게 가볍게 가기좋은 장소이고 가벼운 칵테일이나. 하이볼등을 팔기떼문에 가볍게 접근하시기 좋으리라 봅니다. 소리도 들을만 합니다 시간되실떼 한번가보세요~!! 2019. 3. 19.
일본 PERFORMAX 사의 빈티지 스텐드형조명 3점입니다.(ending) 전세계 30개지점을 둔 PERFORMAX 퍼포멕스 사의 빈티지 조명 3점입니다. 이회사는 천연원료를 사용해서 가구제작을 하여 상당히 유명한 친환경 가구제작 회사입니다. 스텐드형 방식으로서 갈대를 꼬아놓은 것 처럼 보이는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으로 어둑어둑한 카페나 분위기 그윽한 공간에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3점 일괄 판매하며 년식이 아무래도 있는 제품이라 생활감 있습니다. 2019. 3. 1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