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영국 S.E.E REVOLVER ROSESUPER 리볼버 로스슈퍼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신품 슈어 44-G 카트릿지 채용-(ending) 보기드믄 영국 리볼버 S.E.E REVOLVER ROSESUPER 로즈퍼 턴테이블 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우드베이스가 일품인 제품으로서 견고하고 세밀하게 제조된 제품이며 이제품은 유명한 Linn Basik LV X 톤암을 특주납품받아 사용하였으며 및 Linn Basik 무브먼트가 장착된 턴테이블 입니다. 2파운드짜리 엠방이 상당히 안정감을 보여주며 차분하고 깔끔한 소리를 듣기에 최적의 턴테이블로 보시면 됩니다. 무엇보다도 이쁜 모양세와 무늬목이 추가적인 매력을 보여준다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소리는 기존의 턴테이블보다 레인지와 저역이 좋은편 이기에 생각보다 뛰어난 스케일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영국제조 모델이자 발매가 적어 국내에서 보기드믄 제품입니다. 카드릿지는 요즘 단종.. 2019. 5. 31.
소타 SOTA Comet 아크릭 턴테이블 입니다(ending) 턴테이블 명가인 SOTA 소타 사의 컴넷 턴테이블 입니다. 블랙 우드베이스가 아닌 고광택 아크릭 블랙버전으로서 피아노 마감으로 출시된 제룸이며 소타사에서 엔트리급으로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캐스팅된 묵직한 암방과 깔끔한 디자인이 일품인 제품이며 영국 REGA 톤암이 채용된 모델로알려져 있습니다. 카트릿지는 오르트폰 OM 시리즈 최상급인 OM30이 채용되어 있어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월등히 좋은 카트릿지이며 카트릿지 가격만해도 50만원에 육박하는 고가 카트릿지 모델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컬러에 어울리기떼문에 디자인과 함께 듣는 아날로그 시스템으로는 제격인듯 합니다. 전원110V 이지만 손바닥보다 적은 전용아답터 포함 해서 드리며 더스트커버 밎 모든 상태 아주 완.. 2019. 5. 31.
보기드믄 MICRO SEKI 마이크로 사의 DD-7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일본 마이크로 세이키 MICROSEIKI 사의 DD-7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입니다. 잘만들어진 고급세단 같은 작동 유연성과 이동시 유압으로 잠그고 열수있는 고급 암대의 정교함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마이크로 벨트방식의 제품이아닌 다이렉트만의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을 그대로 느끼실수 있는 턴테이블 입니다. 턴테이블 암방옆 베이스에 스트로브잇이 채용되어 있는 제품으로서 정확한 수준의 내부 속도체크기가 5종류로 볼수있게 장착되어 있으며 유압방식의 암대역시 숏암이 아닌 미들암이기에. 초중급자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오디오테크니카 사의 일반 바늘과 카드릿지가 채용되어 있어 거리낌 없이 편하게 사용하기 좋으며 맑고 섬세한 가요팦 듣는분들에게 일품입니다. 전원100V 사용하.. 2019. 5. 31.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명기 10B 진공관 튜너 입니다 -극상품-(ending)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명기 튜너 이자 미국의 마란츠 사를 도산하게 만들었던 제품인 10B 진공관 튜너 입니다. 미국에서 순종제작된 마지막 제품이자 마란츠 USA 메이커로 보셔도 될정도로 과도한 내부투자로 인하여 회사가 도산되어 일본으로 넘어갔으며 그만큼 현재에는 과거의 10B튜너의 명성으로 마지막 메인튜너로 장착하는 손꼽히는 제품으로 인기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그만큼 음장감 있는 소리와 내부의 만듬세 완성도가 완벽함을 보여주며 국내에서 극상품이라고 치부할만한 제품이 극히 드믈정도로 내부와 앞면의 패널교체 여부 오버홀이 안된 상태가 거의 드믄제품 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제품 은 미국에서 들여와 내부 정기정검과 오랜시간 런테스트까지 해놓은 제품이며 . 스코프밎 모든 작동상태 퍼펙트하며 내부의 1.. 2019. 5. 31.
보기드믄 마란츠 사의 2015 녹턴형 미니 리시버 입니다 -극상품-(ending) 보기드믄 Marantz 마란츠 사의 2015 미니형 녹턴 리시버 입니다. 사이즈가 일반 마란츠 리시버보다 많이작고 모양이이뻐 디스플레이밎 빈티지한 느낌의 소리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수있는 제품입니다. 혼타입 스피커와 매칭이 베스트에 속하며 작은 북쉘프 스피커나 알니코유닛을 채용한 스피커들과 대칭하면 상당히 이쁘고 근사한 모습과 함께 풍만한 음악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내부의 트렌지스터는 게르마늄 켄TR이 채용되어 있으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합니다. 내부가 작아서 그런지 정면 속 뒷면 모두 상태가 아주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 좋은제품이며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입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2019. 5. 24.
마란츠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Marantz 마란츠 사의 3대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보기드믄 투뿔 상태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명실상부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중 탑급인 제품이며 2330 2325 와함께 가장인기있는 엔트리급 모델로서 오디오를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입문형 리시버 제품입니다. 잘알려진 제품인 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A++ 급 제품의 컨디션 아주좋은 깨끗한 상태이며 50년 가까이된 제품이 이정도 상태라면 상당히 매우좋은 상태다 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각기 취향차이가 있으므로 그점까지는 체크해드리지 못합니다.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정기정검 런테스트 해놓은 상태이며 사진과 같이 기기의 내/외부 상태.. 2019. 5. 23.
BOSE 보스 사의 베스트셀러 1705-2 인티엠프 입니다 -극상품-(ending) 일본 Bose 보스 사의 베스트셀러 이자 작은 업장이나 카페밎 PC-FI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1705-2 벽돌형 인티&파워엠프입니다.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JBL 4344 스피커와 다이렉트로 직결연결을 해도 기백만원 미만짜리 엠프들 보다는 더 훌륭한 소리를 내주는 제품으로 잘알려져 있습니다. 보스스피커 전용으로 사용하시면 하이임피던스 방식으로 지원이돼므로 보스 만의 청아하고 맑은 올라운드 적인 이쁜 소리를 청취하실수 있습니다. 보스 101 이탈리아노 스피커와 베스트매칭에 속하며 101 시리즈 스피커들과 가장 매칭이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이런저런 스피커들과 매칭해도 기본적인 소리 충분히 들려주며 1705의 개량버젼 답게 좌우측 볼륨 모노럴로 지원되는 볼륨 타입입니다. 내/외관 상태 우수하며.. 2019. 5. 23.
Bose 보스 베스트셀러 Roommate 룸메이트 엑티브형 스피커 입니다 (ending) 미국 Bose 보스사의 룸메이트 엑티브형 스피커 입니다. 방송국 모니터로도 많이 사용되던 제품으로서 보스 전용 엠프가 내장되어 있는 제품이며 스피커간의 연결선만 연결하고 나와있는 인풋단자로 CDP만 연결한다면 정말 환상적인 보컬소리를 청음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보기드믄 XRL 단자가 지원되는 제품이기에 믹서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가능하기도 하며 전원이 보기드믄 프리볼트 제품이기떼문에 220V 사용이 가능해서 사용이 용의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검정색이 아닌 함마톤 회색색상의 제품으로서 미국에서 생산판매된 제품이며 국내에 수입이 안됐던 모델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소리가 좋아 한떼 즐겨하던 제품 이며 101 이탈리아노 만큼 좋은 소리와 간편함을 구축하고 있어 CDP나 컴퓨터에 연결한다면 작은 PC-F.. 2019. 5. 22.
영국 CELESTION 셀레스천 명기 SL-6S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ending) 영국 CELLESTION 셀레스천 명기 SL-6S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6Si 발매전 출시된 시초의 모델이며 이모델에서 고역이 더 쾌감있게 나오는게 6si 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작지만 단단하고 더할나위 없는 소리를 들려주는 제품 으로서 영국제 고유의 똘망똘망한 이쁜 음질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네임이나 쿼드등의 영국제 제품군들과 매칭이 훌륭하며 생각보다 잘나오는 뎀핑력과 음장이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같이 전체적인 상태 아주 좋으나 눈에 띄지않는 한쪽트위터 부분의 미세한 눌림흔적은 있습니다. 가까이서 봐도 찾기 힘든부분이지만 컬렉터 하실분들 에게는 안맞을듯 합니다. 그런걸 제외하고는 세월에흔적이 있는것 치고는 상태 아주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성비 이만한 제품도 없으리라 봅니다. 2019. 5. 20.
마란츠 베스트셀러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도시바 트렌지스터-(ending) 요즘 보기드믄 마란츠 Marantz 사의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2265B 리시버는 마란츠 3대 리시버 베스트셀러에 꼽히지는 않습니다만. 2252B 리시버 와 함께 근래들어 가장 큰 인기와 명성을 얻고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로 인하여 마란츠 엔트리급 대열에 합류되어 있는 제품이며. JBL L-112 스피커와 함께 빈티지 리시버 입문용으로 가장 인기있는 기종으로도 손꼽히는 제품인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기기의 생활감은 있으며 내부상태는 깨끗합니다. 언급드렸듯이 마란츠 켄TR 이 아닌 같은 명칭의 도시바 대체TR이 채용되어 있으며 일본에서 제작당시 부품수요가 모자라 채용했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준의 제품입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하며. 매칭은 위에.. 2019. 5. 20.
Marantz 마란츠 베스트셀러 2252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마란츠사의 2252B 리시버 엠프입니다. 상급 버전의 2325,2330,2285 등 리시버들이 귀했을 시절에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해 매니아분들 사이에서 상당히 많이 사용됐었던 인정받던 명기 리시버 입니다. 현 리시버에 의해서 한국에서의 마란츠 22시리즈의 롱런이 시작했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인기가 좋았었고 현재에도 큰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출력에 비하여 끌어 올려주는 밀도감 있는 음색과 다른 마란츠 22시리즈 리시버들 보다는 더욱 뛰어난 뎀핑능력을 보여주는 리시버로 보셔도 될듯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내외관/ 내부상태 아주 우수하며 오리지널 마란츠 켄TR 이 그대로 채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적합한 체널당 52w+52w 로서 다른 마란츠 리시버들 보다 영국제 독일제 각국가별.. 2019. 5. 20.
미국 CROWN 크라운 사의 명기 D-75A 인티엠프 입니다 -220V 버젼-(ending) 미국 CROWN 크라운 사의 D75A 인티겸 파워엠프 입니다. 미국 크라운사의 제품중 제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자 가심비좋은 모델입니다. 업소나 카페에서 사용하면 대안이 없을정도로 소액으로 좋은 사운드 느끼실수 있는 제품이며 현재에도 100만원대에 신품이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220V 버젼은 보기드믈며 현제품은 컨디션 전압 모두 선호하는 모델 중에 한제품입니다. PA하시는 분들이나 키보드나 분리형 악기엠프로도 많이 사용하며 단순히 파워엠프로 선호되지만 다이렉트 청음이나 믹서연결 처음 모두 뛰어난 사운드를 들려주기에 저렴하게 가정이나 카페등에서 사운드 구성하실 분들에게 적극추천 합니다. 험이나 잡음없이 상태 2019. 5. 20.
일본 PIONEER 파이오니아 사의 보급형 명기 PD-HL5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ending) 일본 PIONEER 파이오니어 사의 PD-HL5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가성비 명기인 제품으로서 PD-0시리즈에서 DAC를 개발해서 채용하고 내부 메커니즘은 그대로 채용해서 내구성과 음질을 모두 잡아놓은 제품입니다. 3빔 방식의 제품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0시리즈와 같이 음반을 턴테이블과 같이 반대로 넣고 픽업이 위에서 읽어주는 아날로그 방식을 채용해놓았으며 파이오니아 시디피는 수준급 음질과 부드러운 아날로그 사운드가 겸해져 빈티지 유저들에게 손꼽히는 인기를 누리는 제품입니다. 일본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내/외관 상태 매우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든작동 완벽하며 전원100V사용하며 전용리모컨 있습니다 신개발의 DAC24를 채용 한 턴테이블 방식 CD 플레이어. 설계 사상이 Z 개념을 새롭게 도.. 2019. 5. 20.
JADIS ORCHESTRA 자디스 명기 오케스트라 레퍼런스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 오리지널 출력관-(ending) 프랑스 JADIS 쟈디스 사의 오케스트라 레퍼런스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십수년전 많이 팔았던 제품으로서 요즘은 보기드믄 가심비 좋은 인티엠프 입니다. 업계에 들어오면서 거쳤던 진공관 인티엠프류 들중 가심비 가성비와 마음에 쏙드는 디자인 성능까지 만족스러운 제품중 하나로 손꼽는 제품으로서 내부의 모든 부품을 핸드와이어링 해서 한떼 큰 붐을 불러일으켰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프랑스의 한땀한땀 장인정신을 빛내어 제작된 제품으로서 소리역시 딱히 흠잡을곳 없이 깨끗하고 군더더기 없는 소리를 내주며 탄노이같은 스피커와 매칭하며 고혹한 금장디자인과 멋스러운 소리로 좋은가격대비 만족감을 보여주는 인티엠프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한 컨디션이며 출력관역시 자디스 제치 출력관이 상태좋은 쿼드매치로 채용되어 있습니다.. 2019. 5. 20.
레어템 영국 Naim Nait 네임네이트 2 크롬버젼 인티엠프 입니다 -A급 포노단 포함-(ending) 영국 네임오디오 Naim Auido 사의 Nait-2 네이트2 크롬 버젼입니다. 네이트1 출시이후 후속기로 88년도에 5천대만 한정 생산후 올리브그린 버젼으로 확대된 시리즈 초기모델 입니다. 크롬버젼 이지만 정면의 네임오디오 의 올리브그린 불빛이 인상적인 제품으로서 무대감과 스케일의 최적을 그대로 보여주는 인티엠프 입니다. 네이트2보다 무대감이나 뎀핑덱터가 상당히 뛰어난 제품이며 울리기 어려운 셀레스천 킹스턴 스피커도 손쉽게 핸드링 하는 능률을 보여줍니다 사진과 같이 내부상태 외관상태 아주 깨끗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좌우 벨런스 볼륨 세는 소리없이 완벽에 가까운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포노단 지원되며 전원220v 사용하며 2019. 5. 20.
LAFAYETTE 라파예테 사의 스테레오 224 인티엠프와 LT-78C 진공관 튜너 조합입니다 -A급-(ending) 상태 아주좋은 비주얼 깡패 디자인의 미국LAFAYETTE 라파예테 사의 스테레오224 진공관 인티엠프와 LC-78C 진공관 튜너 조합입니다. 정말보기좋은 디자인과 근사한 비주얼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60년대에 일본에 판매된후 일본생산으로 바뀐 제품이기도 합니다. 현제품은 일본에서 초기에 제작된 진공관 인티와 튜너인 제품이며 미국에서 들여온 상태 아주 우수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다리가 근사하게 달려 비주얼로 손색이 없으며 힘은 없지만 6BQ5의 중독성있는 음질이 매우 훌륭한 제품으로서 소출력 알니코유닛을 사용한 스피커와 찰떡궁합이며 탄노이 10인치 12인치 제품군 들과도 아주우수한 매칭을 보여줍니다. 듀얼 모노럴 볼륨방식이며 모든 기능 아주 좋은컨디션 입니다. 전원117V사용 하며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완.. 2019. 5. 9.
미제 110V~120V 8구 멀티텝 입니다.(ending) 미국에서 들여온 110~120V사이로 다양하게 연결가능한 멀티텝 입니다. 8구짜리이며 어스가 달려있어 빈티지오디오 유저에게는 필수적인 제품입니다. 전원케이블 3m로 상당히 길기떼문에 파워텍이나 다운트렌스에서 멀리떨어트려 놓고 사용 가능합니다. 2019. 5. 9.
BRIK D/A컨버터 입니다.(ending) 브릭사의 DA컨버터 입니다. 컴퓨터나 CDT에 연결해서 오디오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서 수준급 음질과 깔끔함이 있는 제품입니다. 코엑셜 옵티컬 USB 모두 지원가능하며 아웃풋 레벨역시 조절이 증량감소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정식수입품이며 전원220V 사용합니다. 2019. 5. 9.
TANNOY 탄노이 SL-45 Chertsey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탄노이 사의 SL-45 Chertsey 첼시 스피커 입니다. 보기드믈게 가정에서 사용하기 아주 적절한 콤펙트한 사이즈의 인클로우져에 어울리지는 않지만 대형 구경인 12인치 듀얼콘센트릭 동축형 유닛트가 채용되어 있어 가정에서 좋은 클래식 소리를 청취하기엔 더할나위 없는 좋은 스피커 입니다. 작지만 12인치 유닛에서 터져 나오는 넓은 스케일이 상당히 대역폭의 레인지가 넓으며 현악기 관악기 피아노의 발군인 만큼 클래식에서 뛰어난 면모를 보여주는 스피커로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3128 유닛트가 채용되어 있으며 트렌지스터 매칭 진공관 6L6 이상의 인티엠프와의 매칭 가리자 않고 좋은 소리 들려 줍니다. 클래식 장르의 풍만한 중,저역대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사진과같이 내/외관상태 아주좋은 상.. 2019. 5. 8.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6800 인티엠프 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 후기형-(ending) 맥킨토시 인티엠프중 구형 MA-6200을 제외하고는 가장 롱런했던 기기로 유명한 MA-6800 인티엠프 입니다. 90년도 중반에 출시되어 인티엠프 하나로 현재까지에도 베스트셀러를 기록하였으며 그당시 출력도 가장 넉넉한 스팩으로 구성되어 많은 평론가들이 좋은평가를 했던 기기입니다. 예를들어 리모컨이 지원하는 동시에 인티엠프로 레벨메터가 채용 되어있어 따로 분리형엠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이제품 하나로도 멋진 디자인과 레벨메터 의 은은한 불빛 리모컨의 편리함 부족하지 않은 출력등 장점을 많이 부각시킨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임피던스 변화해도 고정출력 150w를 지원하므로 왠만한 스피커의 울림은 충분히 커버가 되며 매칭이라면 제가 주관적으로 생각하고 말씀드리는 것이니 너무 의존하지 마시고 참조만 하시기 바랍니다. .. 2019. 5. 3.
신동품 수준의 영국 Naim Audio 네임오디오 사의 Nait-5i인티엠프와 NA-CD5i 시디플레이어 조합입니다. -원박스 메뉴얼 리모컨 신동품-(ending) 영국 Naim Audio 네임오디오 사의 NAIT-5si 인티엠프와 시디 플레이어인 CD5si CDP 입니다. 네임사에서 네트워크 플레이어로 가기전 마지막 기계식 발매작으로 보셔도 되는 제품이며 네이트5 같은 경우에는 마지막 네임사의 무대감좋은 중고음 시원한 음색을 들려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엔트리급 이지만. 가장 저렴하게 가장 확실한 네임오디오 소리를 청감하실수 있는 제품으로서 구형 CD3 의 모토로 삼아 제작출시된 제품입니다. 2013년12월 인가부터 신품출시된 제품으로서 아직도 입문용 제품으로는 손색이없는 좋은 소리를 내주는 제품입니다 신품가대비 중고가격이 많이나가지 않기떼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네임오디오 소리를 만끽하시기에 훌륭하지 싶습니다. 전원220V 사용하며 사진과 같이 원박스 매뉴얼 각 리.. 2019. 5. 2.
정말 보기드믄 오리지널 맥킨토시 MC275 구형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A급 제네럭스 골드라이언 작은사자 구성-(ending) 정말보기드믄 맥킨토시의 상징인 50년대 오리지널 발매모델인 MC275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오리지널리티와 레터링이 잘살아 있는 제품군을 보기 힘들정도로 오래된 제품이자 좋은컨디션인 제품을 찾기 힘듭니다. 그만큼 귀한제품이자 좋은 소리를 내주는 파워엠프 이며 마란츠7 과 함께 진공관 파워엠프의 교과서로 불리울정도로 좋은 명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제품은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내부 부품구성에서 오리지널리티를 최대한 살려놓은 제품이며 출력관까지 명관인 제네럭스 골드라인온 KT88 구관을 채용해 놓은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레터링 프린트 잘 살려져 있으며 퍼펙트한 관구성과 내부 부품구성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시대의 명기인 만큼 좋은 소리를 들려주며 젠센 임페리얼 같은 대형기에 걸맞는 출력과 좋은소리를.. 2019. 5. 2.
마란츠 최고의명기 #모델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S.N 194XX-(ending) 시대의 명기로 불리우는 마란츠 최고의 프리엠프 #모델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많은 빈티지 오디오 마니아들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한개쯤은 소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리뷰를 떼릴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이며.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과 외모 내부의 풍성한 부품등 만듬세와 외모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 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빈티지 시스템의 필수조건인 제품으로 손꼽히는 프리엠프이며 시리얼 넘버는 19000번대의 중기모델 입니다. 후기모델은 약간 현대적이고 카랑카랑한 맛이 더 좋아 하이앤드 하시던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편에 속해 있이며 초중기 형과 달리 클라로 스타트 .. 2019. 5. 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