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김광석 네번째 리마스터링 한정음반 입니다. -노오픈신품-(ending) 2014년도에 재발매된 김광석 네번재 리마스터링 LP입니다. 한정판으로서 출시가격보다 엄청나게 가격이 올라간 LP입니다. 하기사 아이유LP도 30만원씩 거래되곤 하니깐 당연한결과로 보입니다. 좋은 명곡들이 많이 들어가있는 앨범이라 초반은 기백만원 이상가격에 거래되는 앨범이기도 합니다. 신품 미개봉이며 2019. 10. 31.
미국 알텍 피어리스 SLC-1 MC 승압트렌스 입니다 -A급-(ending) 미국 알텍 피어리스 PEERLESS 사의 SLC-1 MC승압트렌스 입니다. 로우전용 승압트렌스로 제작되어 출시된 제품이며 국내에선 보기드믄 제품입니다. 기백만원대 제품군들과 맞대어도 손색이없을정도로 평가가 좋으며 내부에는 금색 승압트렌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특주품으로 제작된 제품인만큼 SPU사용자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제품으로 봅니다. 요즘 오르트폰 T-20MK2 상태좋은 제품이 4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니 이가격대비 이런 훌륭한 제품도 보기드믈거라 생각합니다. 2019. 10. 31.
LUXMAN 럭스만 최상위기종 리미티드에디션 모델 D-1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극상품 오리지널 신품픽업 밎 리모컨 포함-(ENDING) 럭스만 사의 최상위기종 시디 플레이어 인 D-10 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으로 발매된 제품으로서 바로위에 2000년대에 발매된 SACD를 제외하곤 가장 비싸고 가장 좋은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SACD는 고장이 나면 고치지 못하기에 시디플레이어 엔트리에서는 제외하고 말씀드리며 90년후반에 55만엔에 발매한 제품답게 차분하고 벨런스가 잘잡힌 음색이며 만듬세나 무게도 타기종과 비교해도 앞서나가는 모습이 보일 정도로 잘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해상보다는 밀도감이 상당히 좋은 제품이자 90년도 후반이면 오디오 산업의 하이앤드 마지막 최고전성기 시절이기에 그시절에 고가에 발매된 제품들은 무조건 믿고 들으셔도 후회없는 선택이라 보실수 있는 완성도와 만듬세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현제품은 신품대비 많이 사용을 .. 2019. 10. 30.
영국 Rogers 로져스 사의 레어템 5/9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입니다 -BBC납품모델 A급-(ending) 자주 나오지않는 영국 Rogers 로져스 사의 LS 5/9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3/5a 가 BBC 에서 천정에서 매립되어 목소리용으로 사용되었던 스피커 라면 이스피커는 그외의 음악용 으로 방송국에서 사용했던 모니터용 스피커 입니다. 그만큼 음장과 스케일감 또렷하지만 대형기 스러운 폭풍력이 일품인 스피커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한시절에는 국내에 몇대도 없었을 정도로 귀했던 스피커 이자. 국내의 가정에 가장 적합한 사이즈이기에 없어서 못팔정도로 인기가 있었던 제품입니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3/5A 스피커와 PM510S2 의 중간 사이즈로서 두스피커의 장점만을 합쳐놓은듯한 음질과 음장과 표현력이 우수한 스피커 입니다. 초기형 케논방식의 케이블을 사용하는 제품이며 바나나 단자 까지 지원되어 있습니다. .. 2019. 10. 29.
턴테이블 스테빌라이져 3종입니다.(ending) 1.중량이 가벼운 벨트드라이브 OR 서스펜싱 방식의 턴테이블용의 스테빌라이져 입니다. 대만에서 들여온 제품이고 정교하게 잘만들었습니다. 무게에 예민한 턴테이블에 적합한 제품이며 4개있습니다 개당 2. 중량이 무거운 다이렉트 턴테이블 용도인 GH 어쿠스틱 사의 스테빌라이져 입니다. 알케미스트 제품의 복각판으로서 수평계와 스트로보잇 측정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속도도보고 수평도 보고 무게중량까지 넣어줘 소리의 안정감이 좋아집니다. 5개 수량있으며 개당 3.오디오테크니카 AT618 스테빌라이져 입니다. 전통의 제품으로서 무게가 무거우며 다이렉트 턴테이블에 사용하시면 좋은 소리들려줍니다. 2019. 10. 29.
보기드믄 구형 Ortofon 오르토폰 SPU A타입 골드 모델입니다.(ending) 보기드믄 Ortofon 오르트폰 A타입 SPU GOLD 모델 입니다. 레퍼런스의 아랫벌로 소리차이는 많지 않습니다만 80~90년대 발매된 SPU중 손꼽히는 명기로 알려져있습니다. 요즘은제데로된 컨디션의 SPU를 볼수없기에 앞으로도 더 그럴거 같습니다. 소모품이기에 다시 재생하거나 수리한다고 해도 제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사진과 같이 수리없는 상태 아주완벽한 제품이며 시리얼레터링 박스와 모두 동일한 제품입니다. A타입 톤암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는 기회로 봅니다,. 2019. 10. 29.
데논 보급형 DCD-720AE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극상품 전시품-(ending) DENON 데논 사의 DCD-720AE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2012~15년도 까지 발매된 제품으로서 조금더 사용하기 편한 USB인식이나 IPOT 인식을 지원해놓은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중국제조는 아니고 나름 베트남 메이드 인 제품으로 말그대로 입문해서 막사용하기 가장좋은 제품입니다. 뒷면 단자보시면 아시듯 사용을 전혀 안한 전시품 수준의 컨디션 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CD인식 완벽하며 저렴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전원220V사용하며 리모컨 있습니다. 2019. 10. 29.
파워텍 POWERTEK 구형모델 PAV-220DW AVR 입니다.(ending) 국내 최장수 오디오 전원 전압장치 롤셀러 회사인 POWERTEK 파워텍 PAV-220DW AVR 트렌스 입니다. 오토 볼트 레귤레이터의 약자로써, 집안의 입력 전기의 편차가 심할때 사용하시면 정말 효과를 보시는 제품이며. 원하시는 전기 즉 많이 사용하는 220V인 전기를 안정적으로 편차없이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형 제품은 출시한지 오래되었지만 내장된 트렌스를 월등히 좋은제품을 많이 사용했으므로 큰고장없이 오래 사용가능한 제품이 많으며 현제품역시 구형제품중 손안에들어가는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10V나100V 를 따로 사용하지 않고 220V만 전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전기 간섭도 전혀없는 제품입니다. AVR의 중요한 역활은 전기의 편차가 심하면, 오디오가 불안정한 작동과 잦은고장으로 .. 2019. 10. 29.
보기드믄 유럽내수 한정컬러 LINN CLASSIK 올인원 리시버 -코발트블루 색상-(ending) 영국 LINN 린 사의 올인원 시스템인 LINN CLASSIK MUSIC 올인원 리시버 입니다. CD플레이어와 FM이 내장되어 있어 괞찬은 스피커만 연결하면 한번에 마무리할수 있는 제품으로서 깔끔함과 심플함을 그대로 살려주고 보여준 제품으로 보셔도 손색이 없을만큼 좋은 만듬새와 함께 LINN 만의 정교함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전용 리모컨이 있어 FM 과 CD모두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이제품의 가장 좋은 강점이자 특성은 LINN 사의 명기 플레이어라고 알려져 있는 아케미 시디 플레이어와 비슷함 음색과 LINN 고급 디지털 튜너의 좋은 음색을 많이 묘사한 제품이라는 점 입니다. 작지만 강하고 표현력이 좋다는 점에서 초보입문자 분들이나 여성분들 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시스템이며 편리.. 2019. 10. 27.
독일 THORENS 토렌스 명기 베스트셀러 TD-320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정품벨트 220V 슈어구형 카트릿지 채용-(ending) 독일 THORENS 토렌스 사의 보급형 명기 TD-320 턴테이블 입니다. 아날로그 입문용 턴테이블 로 가장 손꼽히고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렸던 유명한 제품인 만큼 턴테이블의 기본기에 충실하게 제작되었으며 작지만 아주 묵직하게 잘만들어 놓은. 벨트드라이브 방식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놓은 턴테이블 입니다. 사진과 같이 완전 수동방식의 업다운 기능만 버튼조정 가능하며.(음반이 끝나면 자동적으로 업되어 바늘의 소모나 계속틀어놓고 주무셔도 무관합니다) 아날로그 입문시 개인적으론 편안한것 보다는 손이 좀 가면서 이것저것 만져야 되는 제품을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아날로그 의 이름을 되세겨 보시면 편리성에 답을 찾을수 없다는게 제 작은 소견이기 떼문에 개인적으로 한번도 아날로그를 안하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제품 입.. 2019. 10. 24.
Marantz 마란츠 금장 명기튜너 ST-8 스코프형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좋은 Marantz 마란츠사의 명기튜너 ST-8 입니다. 자이로 튜닝 방식의 제품으로 잘알려져 있는 아나로그 튜너로서 화사함의 극치라고 표현할 정도로 근사한 샴페인골드 명판과 블루턴 조명의 아날로그 패널과 오실리스코프 조합이 삼위일체 되어있어 일품인 제품입니다. 마란츠 튜너시리즈 3대 베스트 셀러에 속하여 명기로 불리우는 제품이며 개인적으론 은은함과 럭셔리함이 겸합된 스코프와 샴페인골드 색상의 앞면 패널이 인기의 위주인듯 생각하며 마란츠 특유의 블루턴 색상을 돋보여 시원한 음색, 쓸만한 수신력, 디스플레이 효과 모두 뛰어난 제품으로 생각합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상태 퍼펙트한 수준의 제품이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하며 앞면밎 모든상태 양호이상으로 좋습니다. 뒷면 AM안테나 역시.. 2019. 10. 23.
보기드믄 WADIA 와디아 23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극상품 원박스 리모컨 스파이크 슈즈 모두포함-(ending) 시디피의 명가 와디아 사의 23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와디아중 나름 보급형으로 발매된 제품이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서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파이오니아 메카니즘을 채용하여 턴테이블처럼 판을 거꾸로 올려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그런 파이오니아 시리즈들의 소리가 상당히 아날로그 적이고 편안하기에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소리에 가까운 시디피 입니다. 거기에 더해져 음질은 와디아에서 가장 명기라고 알려져 있는 WADA16과 WADIA 6의 고음질 기술을 결합시켜 발매한 제품입니다 해상력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들어있어 와디아 특성의 해상력의 끝판왕같은 음질은 아니지만 파이오니아 고급기의 음질에서 해상력이 가미가된 그런소리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듯 합니다. 정식수입품이며 100만원대 제품중 손꼽히는 .. 2019. 10. 23.
보기드믄 컨디션의 피셔 THE FISHER 사의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컨디션의 (The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중기형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피셔유저 분들에게 스테디 셀러로 인정받는 롱런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좋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좋은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구수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아 손쉽게 진공관 리시버로 입문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이 가격대비 이만큼 잘울리고 요긴하게 쓸수있는 진공관 리시버들도 많지 않습니다. 현 제품은 중기형 제품으로서 앞면의 아날로그 패널이 여튼 샴페인 골드 색상에 아날로그 패널의 글씨가 녹색에 작은 녹색제비 두마리가 양쪽으로 있는 중기형 제품입.. 2019. 10. 23.
독일 STUDER 스튜더 명기 D731 CD Player 입니다 -우드포함 A급-(ending) 독일 프로페셔널 명기 STUDER 스튜더사의 D73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프로페셔널 제품으로서 전세계 밎 국내 방송국 에서 가장많이 사용하여 널리 유명세를 타게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근 20년전 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라디오 밎 TV 방송국 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그만큼 내구성이 뛰어나며 STUDER 라는 레이블이 원래부터 홈오디오밎 프로용장비 로서도 타고난 음색과 좋은 음질을 들려주기로 유명합니다 동사의 명기 730에 비하여 가격이 조금더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어서 오디오 동호인분들 사이에서는 한번쯤 써보고 싶어하는 제품으로도 손꼽는 제품입니다. 물론 오디오 소스기기는 언제든지 사망할수도 고장날수도 있는 소무품에 불과합니다만 추후에 AS문제도 비용은 조금 들어가지만 가능.. 2019. 10. 23.
보기드믄 Wadia 와디아 명기 21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리모컨 슈즈 스파이크 모두포함 정식수입품-(ending) 와디아21의 테스팅영상입니다 컨디션 상태매우좋습니다 www.youtube.com Wadia 와디아 사의 모델 21 CDP 입니다. 2000년대초까지 오디오 소스기기의 명가로서 활동한 장수회사의 전성기 발매된 Top셀러3 안에 들어가는 플레이어 입니다. 90년대 부터 현제까지 CDP 계보에서는 에소테릭 과 함께 상위권에 항상 손꼽히는 레이블의 제품으로서 잘알려져 있으며 구형제품중 가장 유명한 명기 와디아16 의 엔트리급 으로 출시되어 와디아 단품용CDP 최초로 티악의 VRDS 설계방식을 채용해놓은 제품입니다. VRDS 픽업이 향후의 문제점에서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단점은 있지만 소리와 VRDS픽업 자체가 워낙 완성도가 좋다고 알려져 있기 떼문에 2백만원대 시디 플레이어 중에서는 단연 손꼽히는 제품입니다. .. 2019. 10. 22.
근래 보기드믄 북쉘프 명기 LINN SARA 린사라 아이소바릭 스피커 입니다 -생활감 있습니다-(ending) 린사라스피커와 네임네이트1 와디아21의 테스트영상 입니다 와디아의 출력해상도는 역시 넘사벽이고 린사라와 네임네이트1의 매칭은 상당히 좋습니다 #와디아#와디아시디피#와디아21#네임네이트1#LINN#LINN사라#LINNSARA www.youtube.com 근래 보기드믄 북쉘프 명기인 영국 LINN 린 사의 SARA 사라 아이소베릭 스피커 입니다. 린칸의 실용성 내구성 작은체구의 큰인기를 힘입어 상위버젼으로 발매되어 국내에서 엄청난 판매고를 올렸던 베스트셀러 스피커 입니다. 정면에 있는 우퍼가 내부에까지 채용되어 있어 풍성하고도 풍성한 저음과 중역대의 스케일이 좋아졌으며 무대감과 이쁜고역의 벨런스가 상당히 좋은 스피커 입니다. 이스피커 역시 한번 들어가면 쉽게 방출이 되지 않는 스피커로 유명합니다. 케논잭 방.. 2019. 10. 22.
THORENS 토렌스 명기 TD-124 턴테이블 입니다 SME 3009 S2 improved톤암(ending) 보기드믄 아날로그 명가 THORENS 토렌스 사의 TD-124 턴테이블 입니다. 아날로그의 빈티지 명기라고 일컫는 제품은 EMT아래 가라드와 토렌스가 유일무일 하다고 생각합니다. 톤암은 보기드믄 SME 3009 S2 improved 임프르드 버젼인 유니버설 헤드쉘이 장착가능한 모델입니다. 거기에 오리지널 보조추를 셋업해 오르트폰 SPU GTE 구형 제품을 내장한 제품으로서 오르트폰SPU에 승압트렌스가 내장되어 있기 떼문에 MC승압트렌스 없이 MM에 바로 사용할수있게 셋팅해 놓았기에 승압트렌스니 케이블 몇개씩 연결하는게 귀찬으신 분들에게 최고의 조합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베이스는 유명한 오스트리아 사운드&디자인사 제품 으로 채용해 놓았으며 작지만 발군의 소리와 기능을 보여주는 메인 턴테이블 적절한 아날로그.. 2019. 10. 21.
토렌스 THORENS 명기 TD-124/2 턴테이블 입니다-A타입SPU 골드레펀런스 포노케이블 오르토폰 309중기암 초대형 마호가니 베이스-(ending) 웨스턴 285N 승압트렌스의 테스트 영상입니다 토렌스124-2에 오토폰A타입을 연결해서 웨스턴285N을 매칭해보았습니다 즐감하세요~^^ #웨스턴#WESTERN#WESTERNELECTRIC285N#WESTERN285N#웨스턴285N www.youtube.com 현존하는 최고의 턴테이블 명가 이자 Garrad 가라드와 함께 한시대의 양대산맥으로 불리워졌던 Thorens 토렌스사의 초기형 명기 턴테이블인 TD-124MK2 입니다. 후기모델로 출시된 MK2 버젼으로서 국내에서는 가라드 301 과 양대 산맥을 이루었을 정도로 좋은 만듬세와 훌륭한 내구성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롱런 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가라드보다는 토렌스를 더 높게 평가하고 높은거래가격에 거래되는걸 종종 보실수 있습니다. 토렌스라는 아날로그 레이.. 2019. 10. 21.
보기드믄 레어템 Western Electric 웨스턴 일렉트릭 285N MC승압트렌스 입니다.(ending) SME 숏암SPU와 Ortofon 롱암 SPU의 소리차이가 확연히 나오는걸 아실수 있습니다. 토렌스124와 레드마이스터G타입의 테스트영상 입니다 즐감하세요 #토렌스#THORENS#THORENS124#TD124#토렌스TD124 www.youtube.com 토렌스124-2와 오토폰309중기암에 채용된 A타입SPU의 테스트영상 입니다 즐감하세요 www.youtube.com 보기드믄 Western Electric 웨스턴 일렉트릭사의 285N MC승압트렌스 입니다. 한대당 수천만원씩 거래되는 웨스턴 22D 믹서에서 인풋트렌스로 사용되었던 제품이 웨스턴일렉트릭 285N 입니다. 이제품이 귀한이유는 22D믹서를 두대를 분해 해야만이 1조가 완성되는 승압트렌스로서 매우 귀한 제품이며. 동일한 시리즈로 285P와 285.. 2019. 10. 20.
POWERTEK 파워텍사의 AVR-2500 차폐트렌스 입니다 -극상품신형-(ending) 파워텍에서 새로히 선보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AVR-2500 차폐트렌스 입니다. 2.5K의 용량으로 안정적인 전압밎 100V 까지 지원되는 편리함이 돋보이며 디자인에 공을들여 세련미와 아날로그 적인 디자인을 같이 연출시킨 차폐트렌스 입니다. 오디오를 하면 꼭 필요한 전원장치 한대가 필수이며 걔중 오래된 제품보다는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은 제품이 조금더 신뢰가는 물건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현제품은 현재도 앞면 패널을 교체해서 350만원대에 판매되는 최신형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며 . 사진과 같이 사용도 거의 안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원박스밎 상태 극상품의 제품이며 오디오 입문자에게 필수로 필요한 전원장치라고 생각합니다. 2019. 10. 19.
보기드믄 필립스 100주년 기념비 모델 LHH-7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생활감은 있으나 작동상태 완벽-(ending) 국내에서는 저도 몇년만에 다시보는 거의 보기드믄 필립스 사의 창립 100주년 기념작으로 출시된 명기 LHH-7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LHH-600B모델과는 달리 벨런스를 지원하는 제품으로서 스펙과 같이 필립스사 에서 CD세계발매 10주년을 기념화 하여 10년동안의 필립스CDP의 최고기술과 최고의 매카니즘을 닮아서 최고의 스팩으로 구성하여 출시된 디케이드 에디션 한정생산판 모델입니다. 내부의 샷시와 피스등 모두 동 제질을 사용하여 고급화를 강조하였으며 LHH 시리즈중 유일하게 어두운 회색 컬러를 채용한 제품으로서 만듬세와 공여도는 필립스 CDP 중 가장 좋은제품이 아닌가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부드럽고 착색이 적은 음색으로서 넓은 스케일과 날카롭지 않은 섬세함이 묻어나오는 음색을 들려주며 왠만한 최고급.. 2019. 10. 19.
보기드믄 가성비 최고의 대형기 KLIPSCH Horn 스피커 입니다 -A급 적송나무 알니코중음-(ending) 클립쉬혼스피커의 테스트영상 입니다 같은매칭입니다. #태연#만약에#여자보컬 www.youtube.com 클립쉬혼스피커의 테스트영상 입니다 맥킨2500과C34V프리엠프의 매칭영상 입니다 즐감하세요 #김광석#맥킨토시2500#맥킨토시#MC2500#다시부르기2집#김광석2집 www.youtube.com 미국 KLIPSCH 클립쉬 사의 최상급 레퍼런스 스피커인 Horn 혼 스피커 입니다. 웨스턴 이후의 스피커 초대계보 에서 절대빠지지 않는 미국 3대 스피커 레이블중 한제품인 스피커로서 위상이 높은 레이블의 메인 스피커이며 50년대 부터 현재까지도 10세대에 거쳐서 생산하는 베스트 롤셀러 스피커 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덩치에 비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소리와 디자인을 보여줄수있는 제품이기에 큰 인기를 얻고있고.. 2019. 10. 18.
MITSUBISHI 미츠비시 사의 DA-F1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ending) 일본 MITSUBISHI 미츠비시 사의 DA-F1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모든 아날로그 튜너를 통틀어서 비주얼이 가장 좋은 튜너에 손꼽히는 Top5 에 속하는 아날로그 튜너로서. 오디오 유저라면 한번쯤 탐낼만한 이쁜 앞면 패널과 금고방식의 다이얼 주파수. 그윽하게 불빛이 들어오는 튜닝패널에 매료된적이 있으시리라 생각 합니다. 그정도로 좋은 비주얼과 더불어 금고 다이알처럼 시계방향으로 튜닝을 해서 주파수를 맞춰서 사용 하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일본메이드인 만큼 섬세하고 카랑카랑하며 수신률도 좋은편 이기에 보기좋고 듣기좋은 메인튜너로 손꼽는 제품입니다. 튜너주파수 잘맞고 스테로오 분리도 우수합니다. 외관 상태역시 생활기스 살짝있는걸 제외하면 아주 좋습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2019. 10. 16.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6200 골드 인티엠프 입니다 -극상품 -(ending)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맥킨토시 사의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맥킨토시 레이블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 롱런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년식에 비해 내구성과 구동력이 좋으며 좋은 부품 으로 잘만들어져 있어서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앞면의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 2019. 10. 16.
종합전자 #4집 #5집 내년5월 동시 발간예정입니다. 커밍수운~! 안녕하세요 종합전자 김태훈 입니다. 오랜만에 개인적인 글을 쓰게 되어 머쓱하고 쑥스럽습니다. 2003년부터 청계천 작은 매장과 노점에서 장사를 시작해서 2007년부터 본격적으로 신설동으로 이전해 이 티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한글자 한글자 검색어 입력하고 제가 듣고 보고 느꼈던 기기들의 평가와 판매 글을 올리기 시작했고 현재까지도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손님분들 덕분에 인터넷 중고오디오 블러그 로서는 1세대로 인정받는 오래된 공간이 되어 버렸네요. 제가 23살에 이일을 시작하였는데 이제 40살이 되으니... 세월이 참 무색합니다 이제 곧 방문자 분들도 제게 의미있는 500만명이 되려고 하고 뭔가 이벤트를 준비는 해야 하는데 더많은 분들에게 좋은 선물을 드릴수있는게 뭘까라는 생각에 단번에 떠오른게 종합전자 앨범입니.. 2019. 10. 15.
마란츠 베스트셀러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요즘 보기드믄 마란츠 Marantz 사의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2265B 리시버는 마란츠 3대 리시버 베스트셀러에 꼽히지는 않습니다만. 2252B 리시버 와 함께 근래들어 가장 큰 인기와 명성을 얻고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로 인하여 마란츠 엔트리급 대열에 합류되어 있는 제품이며. JBL L-112 스피커와 개인적으로는 L-100센츄리 스피커와 함께 빈티지 리시버 입문용으로 가장 인기있는 기종으로도 손꼽히는 제품인 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기기의 컨디션은 모두 좋으며 내부상태는 깨끗합니다. 사진에 보시듯 모든 켄TR 오리지널 마란츠 출력석으로 된 제품이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하며. 매칭은 위에 언급한 바와 같이 JBL L-112와 매칭이 우수.. 2019. 10. 14.
KUZUMA STABI 턴테이블 입니다 -극상품 오르트폰 SPU사용가능한 3009채용 국내3대밖에 없는 모델-(ENDING) 국내에서는 정말 보기드믄 귀한모델 입니다. 3조밖에 없다고 알려져 있는 80년대 중반에 출시된 KUZUMA STABI 턴테이블 입니다. 그냥 사진으로만 봐도 깔끔함과 심플의 종결자라고 말할수있는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능력을 지닌 턴테이블 입니다 음악에 관심이 많았던 슬로베니아 엔지니어 출신인 프랑크 쿠즈가 완벽한 아날로그 재생을 목표로 1982년에 설립한 회사의 대표 모델로 쿠즈마라는 브랜드를 세상에 알리게된 기념비적인 모델입니다 몇년전에도 구형 오리지널 베이스만 2천유로에 거래되던 고가 제품이며 공장에서 찍어내던 턴테이블이 아니고 한땀한땀 제작했던 턴테이블 이기에 보기드믄 귀한 모델입니다. 사진과 같이 오르트폰 3009R을 SPU로 사용가능 하게 셋팅해놓은 제품이며 SPU RED 카트릿지 포함해서 판.. 2019. 10. 12.
맥킨토시 6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C22 프리엠프 MC75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60조 한정모델 극상품-(ending) 맥킨토시 Mcintosh 사의 60주년 기념비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 모델인 C22 진공관 프리엠프와 MC75,MC75 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입니다. 기념비답게 사치스러움을 극대화시켜 60대만 생산한 한정모델로 판매됐던 모델입니다. 소량한정 생산이라는 메리트와 금장의 화사함을 돋보일수 있는 비주얼이 예술적인 제품조합 입니다. 맥킨토시 역사상 가장 잘만들었다는 진공관 파워와 진공관 프리를 현시대에 맞게 개량하여 출시했으므로. 소리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음색과 출중한 핸드링을 보여주며 왠만한 스피커와의 궁합이 좋은제품 이기에 메인시스템 으로는 그만이지 싶습니다 사진과 같이 출시된지 오래되지 않은 제품이기에 상태는 당연히 극상품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는 단종 되었으며 과거에는 1950~1850 만.. 2019. 10. 12.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2500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극상품 리모컨 매뉴얼 원박스포함-(ending) 맥킨토시 사의 C2500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당사의 전설적인 명기 프리엠프인 C22 구형 제품의 회로를 인용해서 현대식에 맞게 재해석하여 출시한 모델로서 프리엠프에 레벨메터와 푸른빛이 감도는 디자인과 D/A컨버터 내장밎 포노단에 MM/MC 까지 채용하였기에 이제품 하나로 다른 부가적인 컨버터나 승압트렌스가 없이 사용가능한 현대식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12AX7이 6알이 채용되어 있으며 사치스러운 불빛과 진공관에서 나오는 LED조명까지 잘 연출해낸 프리엠프 입니다. MC1201이나 MC1000과 같은 제품군과 매칭하면 최적의 궁합을 느끼실수 있으며 초대형 구경스피커들과 매칭시 자연스럽고 섬세한 힘있는 소리를 느낄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식수입품이며 리모컨 매뉴얼 포함이며 전원220V 사용합니.. 2019. 10. 12.
THORENS STABILIZER 토렌스 전용 스테빌라이져 입니다(ending) 토렌스 사의 전용 스테빌라이져 입니다. 전시품이였던 제품을 판매합니다. 상태 좋으며 매장에서 몇번 얹어서 사용 하였습니다. 2019. 10. 1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