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MITSUBISHI 미츠비시 사의 DA-F1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ending) 일본 MITSUBISHI 미츠비시 사의 DA-F10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모든 아날로그 튜너를 통틀어서 비주얼이 가장 좋은 튜너에 손꼽히는 Top5 에 속하는 아날로그 튜너로서. 오디오 유저라면 한번쯤 탐낼만한 이쁜 앞면 패널과 금고방식의 다이얼 주파수. 그윽하게 불빛이 들어오는 튜닝패널에 매료된적이 있으시리라 생각 합니다. 그정도로 좋은 비주얼과 더불어 금고 다이알처럼 시계방향으로 튜닝을 해서 주파수를 맞춰서 사용 하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일본메이드인 만큼 섬세하고 카랑카랑하며 수신률도 좋은편 이기에 보기좋고 듣기좋은 메인튜너로 손꼽는 제품입니다. 튜너주파수 잘맞고 스테로오 분리도 우수합니다. 외관 상태역시 생활기스 살짝있는걸 제외하면 아주 좋습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2019. 10. 16.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6200 골드 인티엠프 입니다 -극상품 -(ending)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맥킨토시 사의 MA-6200 인티엠프 입니다 맥킨토시 레이블에서 인티엠프 시리즈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 롱런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엠프이며 년식에 비해 내구성과 구동력이 좋으며 좋은 부품 으로 잘만들어져 있어서 음질또한 우수한 인티엠프 입니다. 앞면의 럭셔리하고 디테일한 유리패널의 디자인과 함께 .. 2019. 10. 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