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Fischer 피셔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초기형 A급 출력관피셔7591 채용-(ending) 보기드믄 컨디션의 (The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피셔유저 분들에게 스테디 셀러로 인정받는 롱런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좋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좋은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섬세하면서 푸근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아 손쉽게 진공관 리시버로 입문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현 제품은 초기형 제품으로서 앞면의 아날로그 패널이 샴페인 골드 색상에 튜닝패널의 글씨가 흰색에 크고 흰색제비 두마리가 양쪽으로 있는 초기형 제품입니다.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는 제품 으로서 왠만한 빈티지 스피커에는 찰떡궁합에 속하.. 2020. 3. 16.
보기드믄 컨디션의KENWOOD 켄우드 KR-7600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ending) 자주 나오지 않는 일본 KENWOOD 켄우드 사의 베스트셀러 KR-7600 블루턴 리시버 엠프 입니다. 국내에서는 샷시가 반짝반짝 깨끗한 제품이 자주 나오지않는 리시버로서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이며 우드케이스 까지 수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내/외부 상태가 극상품까지는 아니지만 A++급 수준의 컨디션을유지하고 있는 리시버 입니다. 켄우드 제품중 국내,해외 매니아 에게 일레븐 시리즈와 함께 최고의 인기품목으로 손꼽히는 귀한 제품이며 현재에 와서는 이제품과 9600 대형 리시버가 켄우드 리시버중 TOP1.2 를 유지하고 있을정도로 인기있는 리시버 입니다. 더군다나 상태가 깨끗한 제품은 매물이 없는 가운데 더더욱 보기 힘들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며. KR-6600의 상위버전의 리시버 로서. 깔끔하고 화사한.. 2020. 3. 16.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AC-4100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미국 맥킨토시 사의 베스트셀러 MAC-4100 롱런형 리시버 입니다. 80년대 발매작중 유독 인기가 좋은 디자인과 편리한 시스템으로 잔고장이적어 롤셀러를 유지하는 리시버 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하이임피던스라 소리는 이쁘지만 잔고장밎 볼륨고장이 많은 MAC1700 밎 1900 리시버 의 단점을 보강시켜 출시된 모델이며 전원 스위치를 이전 모델들의 볼륨형 스위치가 아닌 버튼형 제품인 리시버로서 4100모델 부터는 버튼으로 눌러서 키고끄고 할수있는 스위치 방식으로 바뀌어 안전성과 잔고장을 고려하여 릴레이를 두개나 탑재한 기기입니다 전원구동시 잡음이 없고 기기 과부하 보호회로를 채용시켜 안전성과 내구성을 강구해서 제작한 제품으로서 많은 물량이 출시되지는 안았지만 맥킨토시 4시리즈 리시버중 가.. 2020. 3. 16.
보기드믄 영국 QUAD 쿼드사의 명기 2프리엠프와 2+2진공관 모노모노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오리지널리티 컨디션 GEC먹관 조합-(ending) 영국 QUAD 사의 최초의 전신모델이자 오디오의 한획을 그어진 100대명기로 알려져있는 QUAD 2 진공관 프리엠프와 2+2모노모노 진공관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단점이라하면 잔고장이 많고 내부가 교체된게 대부분이라 고르기가 까다로운 제품이긴 합니다만 프리엠프 파워엠프 모두 오리지널리티 구성의 제품이자 내부의 문제되는 콘덴서등을 오리지널로 교체해놓았기에 앞으로 사용하시면서도 오랫동안 문제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쿼드2 모델은 맥킨토시 C22 MC275처럼 리바이벌되어 출시되었던 이력이 있을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며 그만큼 오디오계에 큰획을 만들어놓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20년이상 장수 출시된 모델로서 아주많은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현제품은 초기모델인 흰색 버튼모델이며 해외 잡지밎 리뷰에 죽기전에 들.. 2020. 3. 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