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맥킨토시 C36프리엠프와 MC7150 파워엠프 구성입니다(ending)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C36 프리엠프와 MC7150 파워엠프 조합 입니다. C34/MC7270 의 부담스러운 크기와 가격에 비하여 가격이 저렴하고 사이즈도 아주 크지않아 대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모델입니다. C36프리엠프는 C34V 프리엠프에 비하여 묵직하거나 기계적인 만듬세로만 비교하자면 높지는 않지만 후기에 나온 제품답게 내부가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하여 가격대비 구동력이나 스피디감 있는 깔끔한 음색이 있어 사용하기에 좋은 프리엠프 라고 생각합니다. MC7150 파워엠프는 150w 의 출력에 비하여 내부만듬세 로만 따지면 MC7270 파워엠프 이상가는 훌륭한 설계와 켄TR 역시 16구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힘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는 제품입니다. 심지어 적은 볼륨의 뎀핑감은 MC7150이 더 .. 2020. 5. 13.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083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정면디지털패널 테두리에 기포있음-(ending)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R-7083 디/아(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아날로그 에서 디지털로 넘어가던 시절 출시된 제품으로서 미리 선보인 7082 튜너의 개량버젼 으로 보셔도 됩니다. 음질은 매그넘 사의 디지털 튜너들과 호불호가 갈릴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며 소리선이 선명하고 또렷한 음색을 들려줘 튜너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수신이 안좋은곳에서 저렴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평가가 좋은 튜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전면 디지털패널 테두리를 따라서 기포가 조금 있습니다만 전원가동하면 크게 거슬리지는 않습니다. 수신률은 역시 최고수준의 제품이자 사용하기에 정말 편한 튜너입니다. 전원 117v 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C28 C29 C33 C34V 프리엠프와 같은사이즈 제품입니다) 디지털 메.. 2020. 5. 13.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CD-7007 CDP 입니다 -A급 정기정검 완료품-(ending) 미국 맥킨토시 사의 80년대 마지막 역작 시디플레이어 인 MCD-7007 시디피 입니다. 맥킨토시의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구형 디자인과 함께 마지막 발매된 제품으로서 6200 인티엠프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많이 팔렸던 CDP 모델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맥킨토시 특유의 녹색불이 들어오는 디자인과 함께 엠프와 CD를 구동한다면 보는맛 듣는맛이 상당히 일품인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전면패널 상태 아주좋으며 자주나오는 깨끗한 모델이 아니므로 사용하실분 에게는 필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일듯 합니다. 음반 인식률 상태는 완벽하게 인식을 해주는 상태이며 트레이 밎 내부의 트레이 기아 전문점에서 정기정검 받은 상태이므로 완벽합니다. 위에언급 드렸듯이 앞면의 유리패널 역시 A급 같이 깨끗하고 기포 역시 거의찾기 힘들정.. 2020. 5. 13.
보기드믄 맥킨토시 사의 MA-5100 인티엠프 입니다 -극상품-(ending) 근래 몇년간 정말 보기드믄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MA-5100 인티엠프 입니다.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 으로서 국내에선 매물도 자주 안나오는 제품이자 보기힘들 정도로 상태깨끗한 제품이 없는것으로 유명하며. 맥킨토시 컬렉터들에게 컬렉션 모델로도 상당히 유명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내/외관 보기드믄 퍼펙트한 극상품 컨디션급 제품 으로서 부식없이 깨끗한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부 기계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내부부품 역시 퍼펙트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진공관에서 트렌지스터로 넘어가는 시기에 발매된 맥킨토시 최초의 트렌지스터 인티엠프 이며 물건만 깨끗한제품 잘구하시면 오랫동안 이상없이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맥킨토시 5100 or 6100 인티엠프들은 소리또한.. 2020. 5. 13.
VANDERSTEEN 벤더스틴 명기 MODEL-2 스피커 입니다 -A급 월넛-(ENDING) 너무나 유명했던 VANDERSTEEN 벤더스틴 사의 명기 MODEL-2 스피커 입니다. 77년도에 발매되어 10만개 이상 팔려 나간 베스트셀러 제품의 4웨이 방식의 모니터형 타입의 올라운드 스피커로서 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스테레오 파일지 스피커 명기 순위에 항상 2,3위에 늘 등재 됐었던 명기 스피커 입니다. 소리가 편안하고 좋지만 무대감만큼은 타스피커를 불허할 정도로 음장감이 좋은 스피커 입니다. 써봤던 사람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을 정도로 가성비가 아주 좋은 모델로서 중고음 저음 모두 불만없는 풍부한 음색을 들려주며. 매칭에 어려움도 전혀없는 제품으로 봅니다. 겉으로는 검정색 천 으로 둘러쌓여져 있어 음향판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는 외모이지만. 소리만 생각하고 제작한 인클로우져 의 독창성 있는 설.. 2020. 5. 13.
보기드믄 컨디션의 피셔 THE FISHER 사의 5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A급 오버홀한제품-(ending) 보기드믄 컨디션의 (The Fisher)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500-C 중기형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많은 피셔유저 분들에게 스테디 셀러로 인정받는 롱런형 베스트셀러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좋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인기좋은 리시버 엠프 입니다.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구수한 소리와 튜너의 이쁜음색 까지 겸할수 있어 아직까지도 많은 유저들이 찾는 제품으로 생각되며 빈티지 스피커들과 매칭역시 어렵지 않아 손쉽게 진공관 리시버로 입문하시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이 가격대비 이만큼 잘울리고 요긴하게 쓸수있는 진공관 리시버들도 많지 않습니다. 현 제품은 중기형 제품으로서 앞면의 아날로그 패널이 여튼 샴페인 골드 색상에 아날로그 패널의 글씨가 녹색에 작은 녹색제비 두마리가 양쪽으로 있는 중기형 제품입.. 2020. 5. 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