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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 소니 사의 80년대 후반반 최고의 명기 X77ES CDP 입니다. 55ES시리즈로 큰 인기를 얻은이후 더 고급형

 

으로 심혈을 기울여서 제작 출시된 제품으로서 소니 라는 메이커를 정상급 소스기 레이블로 올려놓아준

 

제품이기도 합니다 55보다 더 좋은 음색과 내구성을 구축하고 있으며 그당시 최고급 신기술 부품들로만 채워넣어

 

출시한 제품이기에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제품 이기도 합니다. 내부샷시는 고급기 답게 전부 동으로 제작되어있으며

 

무게역시 20KG에 육박하는 소스기로는 보기드믄 아주 묵직한 무게의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동호인분들의 선호도

 

역시도 높지만. 아직까지도 현존하는 시디피중 견주어도 절대 떨어지지 않은 해상력과 만듬새 메카니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안정감있어 보이는 블랙패널 이며 복사CD밎 정품CD 인식상태 리딩상태 트레이상태 런테스트

 

결과 모두 완벽합니다. 트레이 온오프가 가능한 전용 리모컨 있으며 이정도 중. 상위급 제품이라면 메인시디피로 채용

 

하셔도 무리가 없으리라 봅니다. 중고역이 상당히 맑고 경쾌합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판매가격 95만원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지방택배나 고속버스 거래 하지않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가을 겨울철 감기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SONY CDP-X77ES
일본출시가격 180,000엔 (1989년 발매)



 해설. 






하이덴 시티·리니어 컨버터 시스템을 탑재한 ES시리즈의 CD플레이어.

D/A 변환부에는 신개발 하이든시티 자기부상과학 시스템을 채택하였으며 D/A 전환부에는 신개발 CXD-2552를 채택하였습니다.
CXD-2552는 기존의 멀티비트 방식으로 이용된 여러 개의 전류원과 이에 대응한 전자 스위치로 구성되어 있지 않으며 하나의 전류원을 하나의 전자 스위치로 온/오프하는 구조입니다.그리고 전자 스위치의 동작속도를 높여 펄스의 수를 충분히 늘려서 펄스의 소밀파에 의해 소리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펄스 D/A 컨버터는 펄스의 수가 많을수록 매끄러운 파형을 이루며 성능도 향상됩니다.이 펄스의 수는 펄스 D/A 컨버터의 마스터 클럭으로 정해져 있으며 CXD-2552에서는 마스터 클럭의 최고 동작 주파수 50MHz(매초 5000만 펄스)를 달성하고 있습니다.또한 펄스의 하이와 로우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결정하는 디지털 연산 회로는 소니 신개발의 Sony Extended Noise Shaping 디지털 연산 방식을 채택하여 고밀도 펄스열을 실현하였습니다.
이 방식에 의해서 높은 다이나믹 레인지를 달성하는 것과 동시에, 미분 비직선 왜곡이나 글리치, 제로 크로스 왜곡의 근본적으로 없는 버릇이 없는 음질을 얻고 있습니다.CDP-X77ES는 펄스 D/A 컨버터 CXD-2552를 2개 병행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전류치를 2배로 하여 SN비를 높였습니다.

하이든 시티 리니어 컨버터 시스템은 오버 샘플링 연산과 Sony Extended Noise Shaping 연산방식의 2스테이지 구성으로 D/A 변환을 하고 있습니다.
오버 샘플링 연산에는 45비트 노이즈 쉐이핑 디지털 필터인 CXD-1244를 탑재하고 있으며, 전 스테이지에 걸친 풀 노이즈 쉐이핑과 충분히 큰 연산 레인지를 통하여 보다 정확한 D/A 변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디지탈 신호로 문제가 되는 지터를 해소하기 위해, 다이렉트·디지털·싱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다이렉트 디지털 싱크에서는 디지탈 신호를 마스터 클락의 정밀도로 다시 정비하는 것으로 지터를 해소해, 신호의 위상의 혼란을 막고 있습니다.또한 이 회로는 펄스 D/A 컨버터의 칩 위에 형성되어 있으며, 지터 제거를 펄스 D/A 컨버터의 최종단인 전자 스위치 직전에 함으로써 지터 발생 요소를 원리적으로 없애고 있습니다.

디지털 회로에는 4세대째 LSI에 해당하는 CXD-2500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CXD-2500에서는 기존에 외장 구성되었던 RAM을 용량 32kbit로 늘린 후 내장하여 1칩화 하였습니다.이를 통해 디지털 데이터를 LSI 내부에서 교환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복사 노이즈를 대폭 줄이고 오디오 회로에 대한 간섭을 감소시키며 에러 정정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픽업부에는RF앰프를내장한신개발광픽업을채택하여저임피던스의신호출력을가능하게하여로노이즈고안정화를실현하였습니다.

서보 회로에는 S서보 III를 탑재했습니다.
S서보II에서는 서보 전류의 노이즈 성분을 로퍼스 필터로 제거하여 매끄러운 서보 전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전원부로부터의 전력 공급이 안정되어 오디오 회로에 미치는 영향을 억제합니다.

섀시부에는 FB섀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FB 섀시 소재에 충분한 두께와 강도를 가진 메탈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바깥 둘레를 둘러싼 프레임이나 프론트와 뒤쪽을 건네주는 전후의 빔에 의해 섀시 전체를 견고하게 조인트하고 있습니다.이것에 의해 내외의 진동에 의한 회로부에의 악영향을 저감 했습니다.
또한 섀시 내부에 구리 도금 처리하였고 천정판에는 고강성 알루미늄 탑 플레이트를 사용하는 등 비자성화도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메커니즘부에는알루미늄다이캐스트베이스유닛을채택했습니다.
공진 모드가 낮아 높은 강도와 가공 정밀도를 얻을 수 있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트로 불요 진동의 발생을 저감했습니다.나아가 고점탄성 겔이 들어간 더블 서스펜션을 통한 플로팅 구조를 채택하여 외부 진동을 철저히 배제하고 있습니다.

스피커에서 음압의 영향을 배제하기 위해 디스크 트레이가 수납되는 프론트 패널의 개구부에 특수 고무재로 댐퍼를 설치하고 트레이의 기밀성을 향상시켜 프론트 면에서 유입되는 공기 진동의 영향을 배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스크 트레이에는 CDP-X55ES 등에 채용된 G베이스 유닛과 동일한 소재의 G트레이를 채택하였으며 대리석과 동일한 탄산칼슘을 특수수지에 더해 글라스파이버로 강화한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불필요한 외부 진동이 디스크에 가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내부 컨스트럭션은 진동이나 노이즈를 배제하도록 검토가 더해져 있으며, FL 디스플레이에서 발생하는 노이즈의 영향도 작지 않다고 생각하여 회로 기판에서 떨어진 메카덱 하부에 이를 배치하였습니다.또한 메카 데크 자체도 바닥에서의 진동을 피하기 위해 다리 부분에서 떨어진 센터 쪽으로 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CDP-X77ES에서는, 실드판을 사이에 두고 상하로 분리한 디지털 기판과 오디오 기판의 세퍼레이트 시트 구성이나 무반발 고무를 조합한 파인 세라믹 인슐레이터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전원부는 트랜스를 2개 탑재하고 있어, 디지털·서보부와 오디오부를 독립급전 하는 것으로 전원을 개입시킨 간섭을 배제하고 있습니다.또, 트랜스의 진동이 오디오 회로부에 전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4개소에 고무 댐퍼를 사용해 플로팅 설치했습니다.
또한 CDP-X77ES는 트랜스에 실드 케이스가 포함된 중량급 트랜스를 사용함과 동시에 트랜스코어 전체를 폴리부타디엔 수지에 규사를 혼합한 경화 충전제로 한쪽 눈, 미세한 트랜스의 울림을 억제해 줍니다.

오디오 회로는 신호의 흐름에 따른 트윈 모노로 구성되어 있어 채널 간 위상 엇갈림이나 상호 간섭을 배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CDP-X77ES에서는 기판 내 진동이나 정전 부유 용량에 의한 음질 열화를 미연에 방지하는 온습도 특성에도 뛰어난 고강도 유리 에폭시제 ES 기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스텀에디트기능을탑재하여프로그램에디트와매뉴얼페이더,두가지기능을리모컨으로조작할수있습니다.

프로그램 에디트 기능에서는, 다이렉트 키 또는 AMS 키를 사용해 적산 시간을 확인하면서 좋아하는 곡을 좋아하는 순서로 프로그램 할 수 있습니다.포즈 버튼을 누르면 A면분이 완료되어, 계속 B면분까지 한 번에 만들 수 있습니다.

매뉴얼 페이더는 원하는 장소에서 페이드인/페이드아웃을 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파일 기능을 탑재하여 커스텀 인덱스, 프로그램 뱅크, 파일 리콜의 3가지 기능을 리모컨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인덱스 기능에서는 디스크에 인덱스의 기록이 없어도 곡중의 원하는 곳에 자신만의 인덱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할 수 있는 수는 디스크 1매에 대해 최대 10포인트로, 약±0.15초스텝의 미조정을 할 수 있는 리허설 기능이 딸려 있습니다.

프로그램 뱅크 기능에서는 프로그램 연주 기능으로 설정한 프로그램을 그대로 기록시킬 수 있습니다.

파일 리콜 기능에서는, 디스크 넣지 않아도 지금까지 넣은 파일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또, 그 자리에서 파일을 소거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곡만을 남기고 랜덤 재생을 실시할 수 있는 99곡 대응의 딜리트 셔플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인덱스 서치를 탑재하여 리모컨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라인 출력은 고정과 가변 2계통을 탑재하고 있으며, 단자에는 금 도금 핀잭 단자를 채택하였습니다.또, 라인 아웃 연동의 볼륨이 있는 헤드폰 단자를 장비하고 있습니다.볼륨은 리모컨 조작 시에 LED가 점멸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출력은 빛과 동축의 2 계통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동축 디지털 출력은 시간축 보정용 래치를 설치한 래치드 동축 디지털 출력입니다.

XLR 타입의 밸런스 출력 단자를 탑재했습니다.

CDP-X77ES는 블랙과 골드 2가지 색상의 색상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각각에 대응한 무선 리모컨이 부속되어 있습니다.

형식 CD 플레이어
읽기 방식 비접촉 광학 읽기(반도체 레이저 사용)
레이저 GaAlAs 더블헤테로다이오드
회전수 200~500rpm(CLV)
연주속도 1.2m/s~1.4m/s(일정)
오류 정정방식 소니 슈퍼스트래티지
(크로스 인터리브 리드 솔로몬 코드)
채널 수 2채널
주파수 특성 2Hz~20kHz ±0.3dB
전체 고조파 왜곡률 0.0015% 이하(EIAJ)
SN 대비 117dB 이상(EIAJ)
다이내믹 레인지 100dB 이상 (EIAJ)
채널 세퍼레이션 110dB 이상(EIAJ)
와우 플래터 측정한계 (±0.001%W.peak) 이하 (EIAJ)
출력 레벨 2Vrms(Fixed)
0V~2Vrms(Variable)
2Vrms(Balanced out, Fixed)
디지털 출력 레벨 Optical: -18dBm (발광 파장 660nm)
Coaxial: 0.5Vp-p/75Ω
헤드폰 출력 레벨 40mW(32Ω)
소비전력 22W
외형 치수폭 470x높이 125x깊이 375mm
사이드우드 분리 시: 폭 430mm
중량 17.0kg (사이드우드 포함)
부속 무선 리모컨 RM-D771(골드용)
             RM-D770(블랙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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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인프라 | 김태훈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설동 난계로 26길33 2F | 사업자 등록번호 : 204-28-80712 | TEL : 02-2237-0999 | Mail : sucka80@naver.com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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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스만 사의 고수신률 아날로그 튜너인 T-400 입니다.

 

디자인과 수신률 칼칼한 음색을 모두갖추고 있는 제품으로서 가격대비 성능면 디스플레이 용도 모든게 뛰어난

 

제품입니다. 진한 장미목의 우드케이스와 미려한 실버패널 속의 은은한 불빛의 조합이 이튜너의 가장큰 장점이며

 

보는맛과 더불어 좋은 수신률 또한 칼칼하면서 시원시원한 음색이 훌륭한 튜너 입니다. 튜너조정시 깜빡깜빡

 

거리면서 잡히는 스테레오 LED 창의 묘한 기분도 한몫합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모든 정기정검 맞춰놓은

 

상태입니다. 아날로그 튜너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 드립니다. 판매가격 45만원이며 직거래 밎 지방택배 

 

모두가능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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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기드믄 일본 마이크로 세이키 MICROSEIKI 사의 DD-7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입니다.

 

잘만들어진 고급세단 같은 작동 유연성과 이동시 유압으로 잠그고 열수있는 고급 암대의 정교함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마이크로 벨트방식의 제품이아닌 다이렉트만의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을 그대로 느끼실수 있는 턴테이블 입니다.

 

턴테이블 암방옆 베이스에 스트로브잇이 채용되어 있는 제품으로서 정확한 수준의 내부 속도체크기가 5종류로

 

볼수있게 장착되어 있으며 유압방식의 암대역시 숏암이 아닌 미들암이기에. 초중급자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오디오테크니카 사의 일반 바늘과 카드릿지가 채용되어 있어 거리낌 없이 편하게

 

사용하기 좋으며 맑고 섬세한 가요팦 듣는분들에게 일품입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사진과 같이 더스트커버는

 

쓸떼는 제거할수있고 안쓸떼는 덮어둘수있는 방식으로 제작해놓았습니다. 베이스 밎 작동상태 아주 좋습니다.

 

메인턴테이블로 적극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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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의 교과서로 불리우는 마란츠 Marantz 사의  #7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현제품은 25주년을 기념으로

 

79년에 일본에서 발매한 팩토리 버젼으로서 미국에서 남겨져있던 구형 제품의 부품군들로 그시절의 고급부품

 

들로 맞추어 제작한 에디션 모델로 발매된 프리엠프 입니다.  구형제품군과 가장 흡사한 내부구성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서 기존의 K버젼들과 내부부터 확연이 차이가 나는 제품입니다. 내부의 부품은 구형제품과 가장 흡사한

 

부품군들로 이루어져 있으며(범블비 블랙뷰티 등등) 60년대 발매 되었다가 남은 고급 콘덴서들과 셀렌정류기등을

 

토대로 제작되었던 프리엠프 입니다. 리바이벌 에디션 제품중 가장 구형과 흡사하게 제작하였으며 앞면 패널역시

 

구형과 똑같은 다이캐스팅 안된 오리지널 패널을 동일 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구형제품과 비교하자면 소리의 힘과

 

밀도감이 조금더 강하고 좋은점이 장점 입니다. 모든 진공관은 텔레푼켄 각인과 뮬러드 방패로고가 채용되어 있으며

 

리바이벌 에디션 제품이여도 그이후에 발매된 신형 제품과는 내부의 부품(내부에 들어가는 콘덴서나 커플링저항등이

 

기백만원이상 소요되는 부품구성) 은 물론 소리의결 자체가 틀립니다. 구형모델과  가장 비슷한 소리를 내는 제품으로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편할듯 합니다. 전원100v사용하며  판매가격 450만원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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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Marantz 마란츠 사의 시대의 명기인 Model #8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Model

 

#7C 진공관 프리엠프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제품으로서 시대의 명기중 가장 Hot한 베스트매칭 조합

 

으로 손꼽히는 제품으로서 오래된 세월이 잊혀질 만큼 아직 까지도 큰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손안댄 오리지널리티 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초기형 GOOD-ALL 원형 커플링 콘덴셔를 주류로

 

스프라그 추가콘덴서 2개를 추가한것을 제외하면 고전회로 그대로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이제품은 타 진공관 명기 파워엠프 군들과는 달리 큰 트러블이나 잔고장이 적은 제품으로도 유명

 

합니다. 출력관을 EL-34로 채용하여 EL-34만의 부드럽고 도톰한 이쁜 음색을 그대로 들려줘 많은분들이

 

애장하는 기기로도 손꼽힙니다. 공간이 좋은곳 이라면 매칭에 어려움을 크게 느끼지 못할만큼 스피커를

 

잘 운용하는 구동력이 좋은제품 이며 혼이 채용되거나 생소리를 내주는 알텍이나 젠센 JBL 계열의 스피커와

 

매칭할떼에는 마란츠 7C 프리엠프와 더할나위 없는 좋은매칭의 구성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출력관은

 

보기드믄 텔레풍켄 오리지널  쿼드매치 구성이며 그외의 초단관은  미제관 구성입니다. 오리지널

 

더스트 커버 그릴도 있는 상태여서 완벽한 상태의 #8B 를 찾는분들 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실용밎

 

컬렉션 아이템이 될수 있을법 합니다. 전원117V 사용하며  판매가격 450만원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1-9050-3142 김태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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