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덴마크 하이앤드레이블 Davone Mojo 스피커 입니다(ending)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하이앤드 레이블인 Davone 다본 사의 Mojo 모조 스피커 입니다. 360도 무지향성 스타일의 스피커로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서 디자인에 어울리는 공간에서 극대화된 소리와 비주얼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이작고 독특하게 생긴 스피커가 현재에도 백화점이나 아울렛에서 300만원대에 판매가 되고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같은 가격이라면 필자는 중고제품으로 더 좋은제품을 사서 구입하겠지만 판매가격대비 공시 하는 가격이 1/3 가격이라면 편안하게 구입해서 사용해볼만한 제품으로 볼수있습니다. 위에 팽이방향으로 흑단을 부착 하여 최적의 북유럽스타일의 가구같은 스피커로 보여지게 하였으며 공간에 어울리는 음향을 잡아주는 역활을 하며 부족한 저음을 보강하기위에 하단에 다운파이어링 우퍼를 한발더.. 2020. 12. 27.
보기드믄 손바닥만한 셋트구성 오스트리아 Pro-ject 프로젝트 오디오사의 Maia 인티엠프와 CD플레이어 튜너박스 구성입니다(ending) 아주 요긴하고 실용성이 강한 손바닥만한 시리즈인 오스트리아 Pro-ject 프로젝트 오디오사의 Maia 마이아 인티엠프와 CD박스 그리고 튜너박스 구성입니다. 정말작지만 실용성이 상당하며 후기에 발매되어 포노단과 블루투스 링크까지 지원되는 구성의 조합입니다. 모든제품 리모컨이 지원되며 튜너박스는 작지만 좋은 수신률과 이쁜디자인 자리차지를 전혀하지 않는 미니사이즈 입니다. 마이아 인티엠프는 그동안 지원되지 않았던 포노단이 지원되여 턴테이블 연결까지 가능하며 블루투스가 지원되기에 휴대폰연결이 가능해 이런저런 연결에 유연성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CD BOX역시 구형제품과 달리 개선된 점이 많고 소리도 나쁘지않기떼문에 상당히 인기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3개의 제품이 셋트 제품으로서 많이 사용되며 현재에도 신.. 2020. 12. 27.
마란츠 최고의 튜너명기 10B 진공관 튜너 입니다 -극상품 -(ending)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명기 튜너 이자 미국의 마란츠 사를 도산하게 만들었던 제품인 10B 진공관 튜너 입니다. 미국에서 순정제작된 마지막 제품이자 마란츠 USA 메이커로 보셔도 될정도로 과도한 내부투자로 인하여 회사가 도산되어 일본으로 넘어갔다는 설로 유명하며 그만큼 현재에는 과거의 10B튜너의 명성만 가지고도 마지막 메인튜너로 셋팅하는 손꼽히는 제품으로 인기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그만큼 음장감 있는 소리와 내부의 만듬세 완성도가 완벽함을 보여주며 국내에서 극상품이라고 표현할만한 제품이 극히 드믈정도로 내부와 앞면의 패널교체 여부 오버홀이 안된 상태가 거의 드믄제품 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제품 은 미국에서 들여와 내부 정기정검과 오랜시간 런테스트까지 해놓은 제품이며 . 스코프밎 모든 작동상태.. 2020. 12. 23.
맥킨토시 슬림 분리형 최초모델 C504 프리와 MC502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신품유리 A급 우드케이스 포함-(ending) 요즘 보기드믄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입문형 분리 프리/파워인 C504 MC502 분리형 엠프 입니다. 맥킨 최초의 슬림디자인 출시작으로서 맥킨토시 분리형 입문용으로도 가장 손꼽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부담없고 맥킨토시 만의 튼튼함과 기본기를 두루두루 잘갖추고 있어 사용하시는데 상당히 적절한 분리형 조합니다. 또한 맥킨토시의 장점인 유리패널속 녹턴이 상당히 화사해 매력있는 디자인을 보여주며. 다른 제품과는 달리 부피와 무게가 많이 나가는편이 아니여서 사용하기 상당히 편리합니다. 80년도 출시되어 상당히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국내에도 정식수입품 으로 들어와 큰인기를 얻었던 제품입니다. 쿼드나. 네임등과 취향에 따라 견주어 볼만하며. 출력은 아주 높지 않지만. 구동력이 좋아 왠만한 스.. 2020. 12. 17.
테크닉스 명기 SL-1200MK2 턴테이블 입니다 -슈어44-7채용 A급-(ending) 내/외관 상태아주 좋은 테크닉스사의 구형 명기 SL-1200MK2 턴테이블 입니다. 요즘은 극히 보기드믄 A급 컨디션 상태의 제품으로서 손안되고 도색안된 오리지널리티 상태의 깨끗히 유지된 테크닉스 1200MK2 턴테이블은 보기 드믈정도 입니다. 오리지널 더스트커버와 함께 바늘까지 슈어44-7을 채용해 놓았기에 사용자의 만족을 배로 만들어 줄거라 봅니다. 일본 턴테이블중 유독 가장많이 팔렸던 베스트셀러 롱런형 모델이며 이제품 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같은 시리즈의 제품이 신품으로 출시될 정도의 큰 인기를 잃으켰던 제품입니다. 요즘은 1년에 한두번 보기도 쉽지않을 정도로 매물이 귀한상태의 제품입니다. 반S자 암대 와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사용방법,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잔고장이 없는 튼튼한 내구성이 메리트가 높.. 2020. 12. 11.
JBL 명기 렌서 Lancer 99(S-99 Athena) 스피커 입니다-A급 신품엣지-(ending) JBL 빈티지 라인업인 명기 랜서 Lancer 99 스피커 입니다. Lancer 시리즈의 출시마다 대힛트를 기록하고 계속되는 개발속에 60년대 초 부터 70년대 초까지 오랫동안 출시된 롱런형 빈티지 명기 스피커 입니다. 50년이 지난 스피커로는 믿기지 않을만큼 보관상태 유닛상태 완벽한 제품으로서 완벽한 그릴상태 역시 우수하게 보존된 상태입니다. 14인치의 대형 사이즈의 LE-14A 우퍼의 군더더기 없는 넓은 저역의 음색과 LE20의 이쁜 알니코 고음의 벨런스가 상당히 좋은 스피커 입니다. 후기에나온 JBL L시리즈 와 모니터 스피커 들과는 달리 클래식에 상당히 훌륭한 음색을 들려주며 JBL 올드타입의 감칠맛 나는 음색과 Jazz 장르에서 타고난 음질재생을 자랑하는 스피커로서. 트렌지스터 매칭도 상당히 훌.. 2020. 12. 11.
영국 CREEK 크릭 OBH-18 MM 포노엠프 입니다 -A급-(ending) 가성비 소리가 우수한 영국 크릭사의 OBH-18MM 포노엠프 입니다. 포노단이 없는 신형제품에 많이들 사용하는 베스트셀러 모델입니다. 어중뜬 제품들보다 소리가 월등히 좋으며 MM/MC가 지원되는 모델보다 MM전용모델이 소비성이 더 높아 유명한 제품입니다. 사진과같이 전시품이였던 제품이며 전용 아뎁터 포함입니다. 2020. 12. 11.
튜너명기 페이즈리니어 사의 모델 5000-S2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 앞면 높이가 큰제품-(Stock-out) 보기드믄 튜너명기 페이즈리니어 사의 모델5000-S2 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다른튜너와는 사이즈부터 남다른 큼직한 앞면 패널과 은은하고 미려한 실버패널 그속에서 나오는 은은한 불빛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일품인 제품으로서 해외사이트 튜너랭킹 비교표에서 순위안에 랭크되어 있는 보기드믄 기종입니다. 랭킹에 포함되어 있는 튜너들이 대부분 중,저역대가 또렷하고 스케일이 좋아 듣는분들의 공간감을 최대치로 높여주는 장점들이 있습니다. 이제품역시 그런 음색을 갖추고 있는제품이며 일반CDP 의 두배정도의 크기 이기에 랙에 들어가면 실용성이 강한 오브제로 상당히 좋습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다른 제품들과 달리 앞면 랙마운트 타입이며 랙마운트는 끼고 뺄수있는 분리방식 입니다.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수.. 2020. 12. 5.
Wadia 와디아 명기 CD-85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시디플레이어 의 명가 와디아 사의 CD-850 CDP 입니다. 아날로그의 토렌스와 가라드 처럼 디지털소스기기 에서는 와디아와 에소테릭이 손가락안에 꼽히는 명기로 널리 알려져있는 제품군들 입니다. 현제품은 와디아에서는 후기에 발매된 마지막 베스트셀러 제품군들 속에 들어가는 제품으로서 블랙패널이 많이 있지만 현제품은 동호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실버패널의 제품으로서 가장 최상급으로 불리우는 와디아 명기 860 861 시디 플레이어 이전에 출시되어 롱런한 고급 시디피 입니다. 구형 와디아 제품의 큰인기와 함께 나날이 발전되는 DA컨버터 부분의 음질개선이 정확하며 아직까지도 명성과 실력이 좋다고 유명한 제품이며 해상력이 상당히 풍부한반면 와디아 구형 제품군들 고유의 날카로운 음색은 사라졌고 차분하고 벨런스 좋은 음.. 2020. 12.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