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오르토폰 조겐쇼 사의 Jorgen schou STA-6600L MC승압트렌스 입니다(ending) 요즘은 아주 귀한 모델입니다 오르토폰 사의 STA-6600L MC승압트렌스 입니다. SPU에 탁월하고 화사한 음질을 들려주는 Jorgen schou 6600 후기 트렌스가 내장되어 있어 큰인기를누리는 제품이기도 하며 자주 출몰하는 제품도 아닙니다. 초기형의 비싼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며 SPU매칭에 상당히 좋은소리 들려줍니다. 2021. 9. 29.
독일 텔레푼켄 TELEFUNKEN 명관 12AX7 입니다. 최고의 진공관 명관으로 손꼽히는 독일 텔레푼켄 TELEFUNKEN 12AX7 입니다. 총 25알 정도 선별해 놓았으며 과거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마킹거의다 살아있으며 중기에발매된 작은마크 버젼입니다. 테스터기상 80MAX 70대 이상의 관들만 선별해놓았습니다. 개당 15만원에 판매하며 2알페어당 25만원에 판매 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0-9050-3142 김태훈 입니다. 2021. 9. 29.
맥킨토시 C710 프리엠프와 MC710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220V 와이드버젼-(ending) 미국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C-710 프리엠프와 MC-710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맥킨토시 슬림형 와이드 제품으로 맥킨토시 분리형으로는 최초의 모델인. C504 MC502 엠프를 모토삼아 같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공간상 제약이나 맥킨토시 특유의 큰부피와 비싼가격을 감안한다면 반면 저렴하고 부담스러운 크기가 걱정이셨던 분들 에게는 가장 적합한 맥킨토시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맥킨토시 분리형으로 된 제품중 입문용 으로 가장 손꼽히는 제품이며. 현제품은 사진과 같이 상태는 파워엠프 윗면 생채기 몇개를 제외하고는 아주깨끗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WIDE버젼 으로서 C40 프리엠프와 동일 사이즈를 지원하는 모델입니다. 가격대비 부담없고 맥킨토시 만의 튼튼함과 기본기를.. 2021. 9. 17.
영국 TANNOY 탄노이 명기 레드모니터 "15 빨간배꼽 스피커 입니다 -럭탱귤러 오리지널 인클로우져수납 극상품-(ending) 영국 탄노이 최고의 명기 레드모니터 "15 빨간배꼽 스피커 입니다. 저도 거의10년가까이 만에 다시 만져보는 제품으로서 실버스피커와 함께 인클로우져의 후방형을 때려줘서 울려주는 스피커로서 탄노이의 마지막 스피커 라고 표현해도 될만큼 우수한 소리를 들려주며. 클레식 실내악 소편성 장르에는 따라올 스피커가 없을정도로 대단한 소리를내주는 스피커로 생각합니다. 흔히 시장에 도는 복각 인클로우져가 아닌 렉텡귤라 오리지널 인클로우져에 수납되어 있으며 인클로우져 상태가 손안댄 극상품 수준의 제품으로서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좋은 사이즈와 디자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임피던스 16옴이며 각유닛간의 시리얼차이 100 번대 후반의 차이밖에안나는 거의 메치드 페어인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유닛상태 퍼펙트하며 . 탄노이만의 .. 2021. 9. 17.
보기드믄 미국 LAFAYETTE 라파예테 LT-30 모노모노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A급-(ending) 보기드믄 미국 라파예테 LAFAYETTE 사의 LT-30 모노모노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마란츠로따지면 마란츠1같은 존재의 귀한모델로서 그만큼 비싼가격대의 제품은 아니지만 고압 저압 셀런정류를 사용하여 마란츠와 비슷한 설계로인해 부드럽고 섬세한 음색과 포노단이 뛰어난 소리를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진공관은 3알씩 총 6알이 채용 되는 제품이며 왠만한 맥킨토시프리나 마란츠 후기형과는 비교해도 뛰어난 음질을 들려줍니다. 또한 디자인이 너무 뛰어난 비주얼을 보여주기에 프리엠프 이기전에 오브제로도 손색이 없는 멋짐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모노모노 제품은 스테레오 프리엠프 보다는 두번씩 움직여야 해서 쓰기가 불편하긴 하지만 그만큼 분리도나 음장감이 뛰어나기에 많은 빈티지오디오 유저들이 선호하곤합니다. 전원110V.. 2021. 9. 13.
피셔 베스트셀러 X-202B 진공관 인티엠프 입니다 -A급 피셔출력관 뮬러드.텔레푼켄각인.미제관조합-(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 양호한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인티엠프 명기 X-202B 입니다. 국내에서 500C나 800C등의 리시버는 많이 거래가 있지만 인티엠프는 그렇게 많은 양이 있는것이 아니기에 상태 괞찬은 제품은 보기힘든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가 좋은제품이며 내부 밑면 상태가 반짝반짝하며 볼륨이나 기타등등의 부품상태가 너무나도 좋은컨디션의 외장을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오랫동안 문제없이 편안히 쓰실수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후기에 발매된 샴페인골드 패널을 띄고 있는 제품이며 . 내/외부 상태가 오리지널리티를 90%이상 유지하고있는 제품 으로서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며 7591출력관중 요즘가장 비싼 피셔관이 쿼드로 채용되어 있습니다. 가장중요한 초단관 12AX7은 2알은 텔레푼켄과 2알.. 2021. 9. 13.
Audio Research 오디오리서치 명기 SP-8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A급 오리지널 오디오리서치 제치관(독일제조)채용모델-(ending) Audio Research 오디오리서치 사의 명기 프리엠프 SP-8 입니다. 풀진공관 회로로 제작된 프리엠프로서 6DJ8,6922(7308) 12ax7 12AT7 12BH7 총 8 알을 채용한 풀진공관 방식의 프리엠프로서 출시 당시부터 고가격대의 출시 가격으로 큰이슈와 인기를 부각시켰으며 근래들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있는 베스트셀러 모델 입니다. 가격대비 저렴하고 소리좋다고 알려져있는 SP-9 와의 음색차이가 많이 있으며 하이브리드와 풀진공관 회로의 음색이 흡사하다는 평가가 많지만 SP-8과 SP-9의 음색차이는 분명히 차이가 납니다. 2010년대부터 인기가 하늘높은줄 모르고 치솟았던 모델이며. 보통의 오디오유저 분들이 집에서 오디오를 청취하시는 시간이 많지않기에 강렬하게 인상을 주는 소리를 재생해 줍.. 2021. 9. 13.
마란츠 베스트셀러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 오리지널켄TR 220V-(ending) 마란츠 사의 베스트셀러 인기제품인 226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2265B 리시버는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에 손꼽히지는 않습니다만. 근래들어 몇년간 가장 큰 인기와 명성을 얻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로 인하여 마란츠 엔트리급 대열에 합류되어 있는 제품이며. JBL L-112 스피커와 함께 빈티지 리시버 입문용으로 가장 인기있는 기종으로 도 손꼽히는 제품인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내부상태는 사진과같이 잘보존된 오리지널리티의 수준의 제품입니다. 마란츠 켄TR은 오리지널 4구가 그대로 채용 되어 있으며 모든작동 이상없이 완벽하게 작동하며 톤콘트롤 볼륨 버튼접점부 공들여서 정검해놓은 제품입니다. 기본적인 런테스트 해놓은 상태이며. FM스테레오 밎 분리도 우수하며. 매칭은 위에 언.. 2021. 9. 13.
마란츠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 오리지널켄TR-(ending) 판매전 기본적인 톤콘트롤 벨런스 볼륨등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판매합니다. Marantz 마란츠 사의 3대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명실상부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중 티오피 급인 제품이며 2330 2325 와함께 가장인기있는 엔트리급 모델로서 오디오를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입문형 리시버 제품입니다. 잘알려진 제품인 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아주양호 이상으로 좋은제품입니다. 제품의 컨디션 아주좋은 깨끗한 상태이며 50년 가까이된 제품이 이정도 상태라면 상당히 우수한 상태다 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각기 취향차이가 있으 므로 그점까지는 체크 해드리지 못합니다.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정기정검 런테스트 톤콘트롤 부분청소 모두 해.. 2021. 9. 13.
영국 TANNOY 탄노이 명기 레드모니터 "15 빨간배꼽 스피커 입니다 -럭탱귤러 오리지널 인클로우져수납 극상품-(ending) 영국 탄노이 최고의 명기 레드모니터 "15 빨간배꼽 스피커 입니다. 저도 거의10년가까이 만에 다시 만져보는 제품으로서 실버스피커와 함께 인클로우져의 후방형을 때려줘서 울려주는 스피커로서 탄노이의 마지막 스피커 라고 표현해도 될만큼 우수한 소리를 들려주며. 클레식 실내악 소편성 장르에는 따라올 스피커가 없을정도로 대단한 소리를내주는 스피커로 생각합니다. 흔히 시장에 도는 복각 인클로우져가 아닌 렉텡귤라 오리지널 인클로우져에 수납되어 있으며 인클로우져 상태가 손안댄 극상품 수준의 제품으로서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좋은 사이즈와 디자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임피던스 16옴이며 각유닛간의 시리얼차이 100 번대 후반의 차이밖에안나는 거의 메치드 페어인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유닛상태 퍼펙트하며 . 탄노이만의 .. 2021. 9. 8.
보기드믄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모델 #2 모노모노 명기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KT77골드라이온 고신뢰관 포함 오리지널리티 반달후기모델-(ending) 몇년에 한번나올까 말까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마란츠 역사상 최고의 프리엠프라 손꼽히는 1프리엠프와 7C 프리와 함께 최고의 걸작으로 손꼽히는 명기 파워엠프인 모델 #2 모노모노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보름달메터가 아닌 반달형 흰색 바탕의 메터가 채용된 중기형 모델로서 요즘은 마란츠#2 역시 상태좋은 제품이 많이 나오지 않으며 시리얼넘버 차이가 많이 나지않는 2천번대 중기모델 입니다. 사진과 같이 완벽한 내부 오리지널 컨디션과 함께 이정도 내/외관 상태를 갖추고 있는 제품은 시장에 몇대없는것 으로 알고있습니다. 명성다운 울림과 힘있는 저음 까지좋아 소리결까지 좋으면서 스피커 핸드링 능력이 일품인 파워엠프 이며 마란츠#1 모노모노 프리엠프와 매칭하면 화사하고 밝고 디테일한 소리가 일품이며 마란츠7C 프리.. 2021. 9. 3.
마란츠 명기 모델 #8b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극상품 오리지널리티 내부 독일 구관채용-(ending) 미국 Marantz 마란츠 사의 시대의 명기 Model #8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너무나 잘알려진 Model #7C 진공관 프리엠프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제품으로서 시대의 명기중 베스트매칭 조합으로 손꼽히는 제품으로서 오래된 세월이 잊혀질 만큼 아직 까지도 빈티지 메인시스템 에서는 필수조건으로 손꼽히는 큰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손안댄 오리지널리티 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초기형 GOOD-ALL 원형 커플링 콘덴셔를 주류로 이루고 있는 고전회로 그대로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이제품은 타 진공관 명기 파워엠프 군들과는 달리 큰 트러블이나 잔고장 같은게 적은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출력관을 EL-34 로 채용하여 EL-34만의 부드럽고 도톰한 이쁜 음색을 그대로 들려줘.. 2021. 9. 3.
메르디안 명기 506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ending) 시디 플레이어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는 메르디언 사의 506 CDP 입니다 20시리즈 부터 오디오 시장에 오디오 소스기기로 서는 아주 큰 획을 그어놓은 회사의 제품으로서 고급CDP에 설계하는 탑로딩 픽업 방식을 CDP에 채용하였으며. 작지만.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하는 제품으로서 소리또한 상당히 두툼하고 깔끔함을 겸비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상판의 아크릴 대리석 문양이 상당히 인상적이고 고급스러움을 강조 하였으며. 중,고가 라인의 CDP 업그레이드 용으로 가장 충실하고 안정적인 컨텍초이스 를 받는 제품입니다. 복사CD 는 8배속 미만 정품 CD는 가리지 않고 완벽히 인식하며 오리지널 리모컨 포함입니다. 글씨 지워진곳 없이 내/외관 상태 아주 좋습니다 전원220v 이며 2021. 9. 3.
보기드믄 영국 Spendor 사의 SP9/1 플로어 스텐딩형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영국 Spendor 스펜더 사의 최상위 마스터 기종인 SP9/1 스피커 입니다. 가정에 적합한 사이즈만 출시하던 스펜더사 제품중 가장길고큰 사이즈로 발매된 제품으로서 플로어스텐딩 대형 스피커이며 스튜디오모니터인 SP100의 상위 버젼 으로서 모든걸 계승받아서 마스터버젼으로 발매된 제품입니다. 영국만의 브리티시 사운드의 표준을 지키고 있는 스피커로서 청음위치를 고려하여 중음을 위로 올렸으며 귀의 청취감이나 중 저역대의 벨런스나 악기를 표현하는 정위감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기존의 스펜더 대형기들에게 쉽게 볼수없는 기기투자 없이 무대감이 잘 그려지는 대형 스피커입니다. 출시가격부터 엄청난 고가 금액대의 제품으로서 국내에 5조도 안되는 작은 수량으로 아는 사람만 안다는 숨은 명기 스피커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매.. 2021. 9. 3.
마란츠 최고의 명기 Model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SN14199 극상품 텔레푼켄각인관 채용-(ending) 시대의 명기인 마란츠 최고의 프리엠프인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보기드믄 초기형에 속하는 제품으로서 많은 빈티지 오디오 애호가들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빈티지 골수 동호인 분들은 한개쯤은 소유하고 있고 소유하고 싶은 애장품으로 1순위에 꼽히는 제품으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마란츠7C의 사진은 항상 빠지지 않고 올라가 있으며 리뷰에도 항상 올라 가는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입니다.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과 앞면의 미려한 샴페인골드 의 모습과 내부의 풍성하고 정갈하고 정교한 부품배열등 만듬세와 외모 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빈티지 시스템의 필수조건인 제품으로서.. 2021. 9. 3.
마란츠 최고의 명기 Model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SN16607 극상품 텔레푼켄 각인관-(ending) 오디오의 교과서라고 불리우는 Marantz 마란츠 최고의 명기인 # 7C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출시떼부터 현재까지 현존하는 최고의 명기로서 빈티지 유저라면 어떤 시스템에도 절대 빠지지 않는 프리 엠프로 생각합니다. 많은 오디오 바이블이 거쳤갔고 현재까지도 메인엠프로든 포노엠프 대용으로던 한개 쯤은 보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까지 롱런하는 스테디 셀러형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스테레오 사운드 밎 각종 오디오 서적에서 리뷰를 떼릴 정도로 명성과 소문만큼 소리가 좋은제품 이며. 가격만큼 깔끔한 동작 과 외모 내부의 풍성한 부품등 만듬세와 외모에서 풍기는 럭셔리한 뉘앙스가 모두 겸비되어 있는 프리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현제품은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시리얼 번호인 16000번대 제품이며 국내에서 가.. 2021. 9. 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