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보기드믄 Ortofon 오르토폰 T-1000 MC 승압트렌스 입니다 -LOW전용-(Stock-out) 보기드믄 Ortofon 오르토폰 사의 T-1000 MC승압트렌스 입니다. 시장에서는 T2000보다 귀하게 돌아다니는 제품이며 T2000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서는 SPU소리를 최적으로 청취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무게가 상당하고 잘만든 제품이라 메인승압트렌스로 적당합니다. 2021. 11. 9.
미국 ZENITH 제니스사의 웨이브마그넷 가방형 단파라디오 입니다 -A급- 미국 ZENITH 제니스사의 가방형 진공관 단파라디오인 웨이브마그넷 모델입니다. 과거에 엄청난 인기를 구사했던 제품으로서 단파라디오는 이제 집에서 청취하기 힘들겠지만 단파동호인 분들에게 인기가 남달랐던 제품입니다. 또한 가죽형 시트지마감 이기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엄청나게 각광받던 제품이기도 하지요 요즘은 깨끗한 제품을 찾으려도 찾기가 힘든 제품입니다. 엄청꼼꼼한 분이 가지고계시던 제품으로서 내외부 상태 아주 우수한 컨디션을 유지하고있으며 프라스틱 자연경화 현상떼문에 앞면에 경화현상이 한두군데 보이나 이건 세월에 의해 당연히 생기는것 이기에 흠이라고 볼수없습니다. 내부의 매뉴얼밎 바리콘상태 어뎁터연결선들 모두 깨끗하게 보관되어 있습니다. 판매가격 40만원이며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합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 2021. 11. 9.
역삼동 인테리어회사 출장입니다^^ 아쉽게도 사진을 한장밖에 못찍었네요. 이곳의 주인장님 께서도 저와 10년이상 거래를 하셨던 손님이십니다. 오랫동안 교류하고 맞춰가는 중이구요. 집에서는 더 좋고 으리으리한 시스템을 사용중이시지요. 소박하게 직원들과 같이 듣기에 충분한 ? 과도한? 진공관 시스템으로 잘듣고계십니다. 럭스만 CL36과 리크 스테레오20 피셔진공관튜너 메르디안506CDP 린LP12턴테이블 그리고 탄노이 그리니치 스피커 조합입니다. 생각보다 꽤 좋은소리를 내주고 작게틀어도 방해되지 않게 좋은소리를 내주네요. 늘감사하게 생각하는 분 입니다^^ 2021. 11. 9.
보기드믄 소니 SONY 최상급 XA7ES 탑로딩형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리모컨포함 A급-(ENDING) 일본 SONY 소니사의 XA시리즈 최상급 모델은 XA7ES CDP 입니다. XA시리즈의 끝판왕이라고 보셔도 될 시디플레이어 제품으로서 동제질의 자제와 더 고급화된 트렌스 벨런스 인아웃등 가장 많이 심혈을 기울이고 투자를 많이 했던 모델이기도 합니다. 시리즈의 마지막 모델이자 가장 비싸게 발매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제품은 같은제품중 가장 마지막인 95년도에 발매된 블랙컬러의 모델이며 이시절 제품중 이제품이 가장 비싸게 거래됐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만듬세와 소리가 일품인 제품으로서 시디플레이어가 어느 순간부터 고급세단 같은 스테빌라이져를 사용하는 제품군들을 많이 설계했던 탑로딩 방식을 채용하여 고급스럽고 무게감 있는 내부부품과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이자 스테빌라이져를 부수품으로 추가하여 더욱더 고급스.. 2021. 11. 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