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영국 뮤지컬피델리티 MUSICAL FIDELITY 사의 A3 듀얼 모노 인티엠프 와 시디 플레이 조합입니다 -A급 리모컨포함-(ENDING) 영국 MUSICAL FIDELITY 뮤지컬 피델리티 사의 보급형 베스트셀러 A3 듀얼모노 인티엠프 입니다. 90년대 오디오산업에서 영국계 최고의 오디오 레이블로 이끌었던 뮤피사에서 새로히 2000년대 도약의 신제품으로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수형 베스트셀러 모델로서 또한번 뮤지컬 피델리티 사의 실용적과 효과적 업적을 올려놓은 구동력이 좋은 가성비 고능률 제품입니다. 회사가 다른나라로 인수되기전 의 제품이기에 만듬세나 소리에서 인정을 받는 기기이기도 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엠프내부를 보시면 두개의 큼직한 트로이달 트렌스의 듀얼 모노체널 방식의 설계로서 안정적인 내부회로와 더불어 음색이 상당히 부드럽고 두툼하여 편안함과 좋은 해상력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또한 빠지지 않는 상당히 심플 .. 2021. 12. 29.
미국 Infinity 인피니티 최상급 스피커인 RS-1 레퍼런스 스텐다드 스피커 입니다 -80년도 발매스피커-(ending) 인피니티 최상급 모델중 탑3안에 들어가는 레퍼런스 스텐다드1 스피커 입니다. 알고계시는 RS-V제품이 인피니티 최상급 80년도 2억대 출시가격으로도 유명한데요 회사가 일찌감치 부도나 사라졌지만 오디오역사에서 빠질수없는 최상급기를 발매하고 오디오업계에 획을 그엇던 레이블 이기도 합니다. 단점이라고 말할수있는 리본트위터의 사망시 에프터서비스가 불가능하여 많은분들이 두려워하는 제품군에 속하기도 합니다만 완벽한 컨디션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도전해볼만한 제품이고 소리하나는 끝내주는 제품입니다 현제품은 리본트위터 모두 이상없이 살아있는 제품이며 초저역까지 생각해서 우퍼를 6개 채용해 놓은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좋은편이며 한집에서 10년동안 즐겨 쓰시다가 더상급기인 제품으로 올라가시면서 매물로 나온제품입니.. 2021. 12. 29.
영국 LINN AXIS 아식스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오르토폰 구형바늘 채용-(ending) 영국 LINN 사의 엔트리라인업중 한제품에 속하는 AXIS 아식스 턴테이블 입니다. 베이직 이후의 상급버전의 제품 으로서 보급형 LP12 라고 불리울 정도로 정교하게 잘만든 턴테이블 입니다. 벨트드라이브 방식에 톤암은 LINN 사의 베이직플러스 제품이 채용되어 있으며 안정적인 블랙마감에 깔끔하고 정갈한 LP소리를 듣기에 출중함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턴테이블 입니다. 바늘은 오르토폰 사의 구형중 보급형 바늘이 채용되어 있으며 럼블이나 험 오작동 없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전원220V 이며 33/45회전수 잘맞습니다. 2021. 12. 2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