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Electro-Voice 일렉트로보이스 명기 Regency III 리젠시 스피커 입니다 -초기형 빽통-(ending) 요즘들어 보기드믄 Electro-voice 일렉트로 보이스 사의 명기 Regency III 리젠시 스피커 입니다. 리젠시3 버젼으로서 제가 데뷔떼부터 그시절에는 가장 최고급 스피커로 통용되던 시절이 있던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EV최고의 명기인 파트리션800 스피커의 동생벌로 출시되었던 제품으로서 3way구성이며 자석 사이즈가 어마어마한 우퍼와 함께 15인치 듀플렉스우퍼 T25A드라이브 중음혼 T35 트위터 고음혼 구성의 제품입니다. 미국의 5대 스피커로 알려져있는 JBL 클립쉬 알텍 젠센 EV 가 5대 스피커로 통용되고 있으며 가장 전성기 시절에 오디오 산업이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부흥기 시절에 경쟁회사와 함께 내놓았던 최고의 가정용 중대형 사이즈 스피커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사진과 같이 보기드.. 2022. 1. 31.
보기드믄 ALTEC 871A MILANO 밀라노 스피커 입니다 -A급 오리지널 프런트커버 있습니다-(Stock-out) 미국 ALTEC 알텍사의 871A MILANO 밀라노 스피커 입니다. 귀한모델로 알려져있는 제품으로서 극장용 A7 스피커를 가정에서 사용할수있게 제작한 모델로 유명하며 비슷한 중형 사이즈로서는 플라멩고와 발렌시아 스피커가 있습니다. 가정용으로 인클로우져 사이즈를 경량화 시켜서 제작된 모델이며 원래 이스피커는 오디오를 같이 넣어서 사용할수있는 캐비넷까지 같이 발매된 제품이며 3단짜리로 출범한 제품입니다. 플라맹고나 발렌시아보다 출시가격이 더 비쌌던 제품이고 오리지널리티 를 훼손하지 않기위해 프론트 우드커버를 보기좋게 분리만 해놓았으며 프런트커버를 열고닫아야 스피커 청취가 가능하게 제작된 스피커 이므로 편리상 분리해서 공시해두었습니다. 유닛구성은 806-8A그린과 416-8Z 우퍼 811B 올그린 버젼으로 .. 2022. 1. 31.
Richard gray's power company (RGPC) 리차드그레이 파워컴패니 1280CE 파워 딜리버리 입니다 -극상품 in220V-Out220V-(ending) 오디오딜리버리 전원장치인 Richard gray's power company RGPC 1280CE 입니다. 전원장치에서 에르메스급으로 찬양받는 제품으로서 한시절 없어서 못팔던 제품이자 요즘은 모든부속품이 올라 공급가액도 엄청나게 늘어난걸로 알려져있습니다. 걔중 가장 인기있던 모델인 1280CE이며 대용량 파워엠프나 하이앤드 기기들을 사용하는 유저분들 에게 필수템인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극상품 컨디션을 유지하고있으며 한번들어가면 자주 나오지않는 귀한모델 입니다.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 한참 멀었구요 혹여나 나중에 티스토리에 공지를 하겠지만 이전을 완전히 하게된다면 공지와 아래 주소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https://blog.n.. 2022. 1. 31.
영국 Meridian 메르디안 명기 506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최상급버젼인 24bit 신품픽업 보드밎 버튼정검 220v-(ENDING) 영국 Merdian 메르디안 사의 명기 506 CD PLAYER 입니다. 506제품중 가장 상위버젼인 24BIT 제품으로서 요즘은 하이앤드 오디오도 출시하곤 하지만 원래 소스기로 유명했었고 소스기기로 명실상부 최고의 회사로 각광 받았던 회사입니다. 오래된 시디 플레이어 레이블로서는 시디 플레이어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오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506 CDP 입니다 가장 고질적인 문제는 서초동월드전자 에서 비용들여 보드밎 버튼정검 픽억까지 새로교체 해놓은 상태의 컨디션 우수한 제품입니다. 초창기 모델인 206,207 등의 시리즈 부터 오디오 시장에서 오디오 소스기기 로 서는 아주 큰 획을 그어놓은 회사의 제품으로서 고급CDP에 설계하는 탑로딩 픽업 방식을 CDP에 채용하였으며. 작지만. 심플하고 깔끔한 디.. 2022. 1. 28.
보기드믄 국산명기 태광 Honor 아너 C1100 진공관프리와 4300진공관파워엠프 조합입니다 -거의없는 은색패널 300B푸쉬풀 채용된모델-(ending) 태광오디오사의 Honor 아너 C1100진공관 프리엠프와 4300진공관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태광산업이 국내 최고의 오디오산업을 이끌었던 시절에 가장 비싸게 발매했던 제품으로서 파워엠프가 그 유명한 삼극관인 300B를 4알 푸쉬풀로 채용해서 발매한 모델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이제품군들 같은경우에는 영국 AudioNote 오디오노트 사의 기술제휴를 받아서 내부부품을 오디오노트 트로이달 트렌스로 채용해 놓았으며 설계지도를 받았기에 내부의 부품군들은 영국 오디오노트에서 전부 지원되서 만들어진것 으로 알고있습니다. 사실상 외장을 제외하곤 오디오노트라고 말을해도 별다를게 없는 제품입니다. 삼극관소리가 늘 궁금하시던 분들에게 최고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엠프이자. 4345나 4344 아방가르드 같은 스피커들을 손쉽게.. 2022. 1. 28.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 -A급 2대보유중-(ending) 영국 QUAD 사의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명기 FM4 튜너입니다. 70년후반 부터 출시되어 80년초반 까지는 노란색 과 붉은색 버튼이으로 설계되어 출시되었던 영국내수용 초기형 제품이 큰인기를 몰았으며 그 인기를 등에없고 90년도 부터 90년말경 까지 현재의 색상인 그레이컬러의 신형 제품으로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신형 구형 등의 분류로 롱런 하는 제품입니다. FM 디지털/반 아날로그 튜너로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에 손꼽힐 정도로 큰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며. 작고 아담하면서도 총명하고 시원한 수신률과 한번보면 잊을수 없는 쿼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큰인기에 도움이 된듯 싶습니다. 디지털 튜너만 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수신률과 약간은 반아날로그 적은 튜닝 볼륨이 섞여있어 돌리는 맛과 함께 이쁜음질을 자랑하는 튜너입.. 2022. 1. 27.
QUAD 쿼드 베스트셀러 44프리엠프와 6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A급-(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베스트셀러인 44 프리엠프와 6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정말 많은 판매고를 올렸던 제품인 44/405-2를 뒤이어 66/606이 출범하였지만 조금더 디지털화되어 출시했던 66프리의 단숨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44프리와 606 파워매칭을 많이 하곤했습니다. 부드러운 소리와 박력있는 뎀핑감이 더좋다고 알려져 405-2 쓰시던 분들이 업그레이드로 전향했던 조합의 구성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매칭이 가장좋다고 알려져 있는 조합으로서 분리형엠프 입문용 제품으로 가장선호도가 높은 제품의 구성입니다 탄노이 알니코 유닛을 사용하는 스피커와 상성이 상당히 좋으며 쿼드만의 단순하지만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여서 한번보면 잊혀지지 않아 어느곳에 진열해도 오브제 로서도 기억에 남는 독특한 그레이 색상.. 2022. 1. 27.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606 파워엠프 입니다 -A급(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606 파워엠프 입니다. 브리티시 사운드의 모범생 같은 제품으로서 405-2의 큰인기로 출력을 더높이고 개량되어 출시한 제품이 606파워엠프 입니다. 606같은경우에는 3가지 버젼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은 첫번째 제품과 606숫자가 크게 쓰여져있는 606-2 숫자가 크게 쓰여져 있어 앞면상부가 각이진 606MK2 버젼으로 나뉘어 집니다. 현제품은 가장 처음에 발매된 제품으로서 MK2보다 인기가 덜한편 이지만 일반적으로 단품 파워엠프 로서는 보기힘든 제품이며 거래량이 405-2보다 단품 거래가 많지않고 인지도는 높은 제품입니다. 606 파워엠프는 체널당 출력이 140w로서 조금더 출력이 높고 소리는 405 만큼 밀도감이 있는건 아니지만 점잔은 영국신사다운 소리를 내줍니다. 모델이며 .. 2022. 1. 27.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44프리엠프와 405-2 파워엠프 조합입니다-A급-(ending) 영국 QUAD 쿼드사의 베스트셀러 조합인 44 프리엠프와 405-2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QUAD 제품중 가장 많이 판매고를 올렸던 모델이자 동호인분들 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제품이 아니였나 생각이 들정도로 엄청 나게 롤셀러를 기록했던 제품이며 그중 후기형에 발매된 제품으로서 업그레이드 버젼의 66/606 제품이 영국 브리티시사운드의 신사형 소리라면 44/405-2 제품 은 약간은 부드러운 음색이지만 힘과 박력있는 소리를 들려주는 제품으로 생각 합니다. 그만큼 뎀핑덱터나 밀도감이 뛰어나며 스피커를 구동하는 핸드링능력이 탁월하여 약간은 둔탁 하다고 생각하는 탄노이 스피커나 울리기 어려운 영국제 스피커들과 매칭해도 풍부한 소리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한시절에는 탄노이 아덴이나 체비엇과 함께 늘 매칭되던 엠프조합.. 2022. 1. 26.
영국 Creek 크릭사의 OBH-9 MC포노EQ입니다.-원박스포함-(ending) 가성비 최고의 포노EQ로 알려져있는 제품입니다. 상태좋으며 이가격대 MCEQ찾기는 쉽지않습니다.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 한참 멀었구요 혹여나 나중에 티스토리에 공지를 하겠지만 이전을 완전히 하게된다면 공지와 아래 주소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ucka8000 이전작업중인 블로그 입니다 이웃신청 많이해주세요^^ 2022. 1. 26.
영국 Musical Fidelity 뮤지컬피델리티 명기 P172프리엠프와 P270파워엠프 조합입니다 -극상품-(ending) 영국 MUSICAL FIDELITY 뮤지컬피델리티 사의 초기형 명기 시리즈인 P172 프리엠프와 P270 파워엠프 조합니다. 이제품은 뮤지컬피델리티의 상위버젼으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90년도에 700만원대에 출시했던 고가라인업 제품입니다. 한시절 풍미했던 엔트리급 A1X와 같이 농염하고 농밀한 브리티시 사운드를 최대한 살려놓아 보컬의 농밀한소리나 밀도감이 과히 예술적인 제품이며 포노단에 신경을 엄청쓴 제품으로서 MM이나MC모두 소리가 아주뛰어난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P270파워엠프 같은 경우에는 100W까지는 순A Class 출력을 내보내 주기떼문에 TR로도 진공관 스러운 섬세하고 따뜻한 음색을 느낄수있는 장점이 있으며 가격대비 마크레빈슨 왠만치 조합의 소리도 능가하는 소리를 내줍니다. 이제품은 상태들이 .. 2022. 1. 26.
UESUGI 우에스기 명기 트렌스 U-BROS-5 MC 로우 승압트렌스 입니다 -초기형-(Stock-out) 일본의 장인으로 알려져있는 우에스기 야시호 의 설계작중 한제품인 UESUGI 우에스기사의 U-BROS-5 MC승압트렌스 ​ 입니다. 다무라 트렌스와 합작해서 제작된 승압트렌스 이기에 명기로 아려져 있으며 다무라트렌스는 일본의 ​ 팟트릿지 트렌스로 불리울만큼 완성도가 높습니다. 예로들면 장충선생님의 가락 제품군들이나 신도제품군들에 ​ 다무라트렌스를 많이 채용한 예가 있습니다. L타입 로우버젼의 제품으로서 초기형이나 중기형 모두 같은제품이며 ​ 두제품모두 로우전용 제품입니다. 하이임피던스 전용으로 나온 후기형은 로우전용인 제품군들보다 인기가 없지만 ​ 그마저도 우에스기야시호가 2011년 사망하신 이후부터는 우에스기 제품군들의 가격상승과 더불어 물건들을 찾아보기 ​ 힘든 제품군들에 속합니다. 초기형은 민자 블.. 2022. 1. 26.
Naim Audio 네임오디오 사의 NAIT-5 인티엠프 입니다(Stock-out) 네임오디오 사의 Nait 5 인티엠프 입니다. 네트워크 플레이어로 돌아서기 직전까지 출시했던 기계식 제품이자 과거 네임네이트 시리즈의 소리를 최대한 많이 살려서 출범한 인티엠프 입니다. 네이트5 같은 경우에는 네임 사의 무대감좋은 중고음 시원한 음색을 들려주는 제품이고 . 엔트리급 이지만. 가장 저렴하게 가장 확실한 네임오디오 소리를 청감하실수 있는 제품으로서 오디오 비기너들 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가격과 합리적인 인티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전원220v사용하며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 한참 멀었구요 혹여나 나중에 티스토리에 공지를 하겠지만 이전을 완전히 하게된다면 공지와 아래 주소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https://blog.. 2022. 1. 25.
Nakamichi 나카미치 사의 RX-202 테이프 데크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한시절 엄청나게 인기가 있어 유저들에게는 잘알려져 있는 일본 데크계의 맥킨토시로 불리우는 Nakamich 나카미치 사의 RX-202 데크입니다. 시디플레이어 와 같은 트레이 방식으로 제작되어 국내에서 한떼는 한번씩 사용겸험이 있을정도의 롱런형 베스트셀러 데크플레이어 입니다. 고질병인 트레이 잔고장과 리버스 잔고장 정기정검 하여 작동완벽히 깨끗한 상태이며 녹음밎 재생상태 트레이 리버스 상태까지 완벽한 정검하여 런테스트 해놓은 제품으로서 그냥 가져다가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녹음시 새로나오는 테이프혹은 과거 미개봉 테이프들의 상태에 따라서 달라질수는 있으니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메탈테이프라고 미개봉테이프 라고 불량제품이 없는건 아니니 꼭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녹음 음질은 하이파이 데크플레이어중 손꼽히는.. 2022. 1. 25.
Onkyo 온쿄 사의 A-5VL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Onkyo 온쿄사의 A-5VL 인티엠프 입니다. 2011년경 출시된 제품으로서 60만원대 출시한 엔트리급 제품 이지만 제품의 만듬새나 무게 DAC내장형 이라는 좋은 기능떼문에 엄청 인기가 좋았던 제품입니다. 리모컨이 지원되지만 현제품에는 리모컨이 없으며 독특하게도 저렴하게 나온제품이 엄청나게 좋은 기능과 생각보다 훌륭한 소리를 내주는 엠프이기떼문에 저렴하게 사용하기 아주좋은 인티엠프 입니다. DAC는 전혀 분리되어있는 제품이라 PCF에 사용하기에도 그만인 제품이고 30만원대 DAC와 비교해도 전혀 뒤쳐짐이 없는 좋은성능 입니다. 전원220V사용하며 포노단역시 MM/MC까지 지원되는 고성능 포노단을 지원합니다. 포노엠프로만 사용해도 훌륭한 제품이고 왠만한 스피커 핸드링이 좋은 제품이라 생각보다 물건다운 제.. 2022. 1. 25.
JBL 숨은명기 L-110 스피커 입니다 -A급 알니코우퍼 사용모델 #2-(ending) JBL 사의 숨은명기인 L110 스피커 입니다. 저도 십여년만에 다시 취급하는 모델로서 우퍼를 알니코유닛을 사용하여 포근하고 군더더기 없는 저역을 내주는 제품으로도 상당히 유명한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L100스피커의 미니어처 동생벌 모델로 보시면 될듯하며 3way만의 좋은 벨런스와 해상력 부담없는 저역의 벨런스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마란츠 엔트리급 인티엠프군들 이나 산수이 리시버 마란츠22시리즈 리시버들과 매칭이 상당히 좋은편에 속합니다. 오리지널 그릴있으며 사진과 같이 외장은 새로히 도색하여 아주깨끗한 편에 속합니다. 유닛상태 좋으며 이번에 어테뉴에이터 청소하여 작동도 양호이상으로 좋으며 근거리 짧은거리 좌우대칭 완벽 합니다. 빈티지 오디오 입문용 스피커로는 더할나위없는 좋은 스피커 입니.. 2022. 1. 25.
1940년대 WesternElectric 웨스턴일렉트릭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30m보유- 1940년대 발매된 Westen Electric 웨스턴일렉트릭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대략 20pin 정도되는 선재로서 50년대 전으로 나온 속피복은 고무로되어 있습니다. 고무와 실크겉피복이기에 관리가 잘되어있고 선재가 상하지않고 유지가 잘되어있다고 보시면됩니다. 웨스턴 선재는 일반선재처럼 Left+Right 두가작으로 판매하는게 아니고 홀수 가닥당 미터로 계산해서 판매되곤 하는데 계산법이 독특한거 같아 그냥 일반선재처럼 좌우 맞추어서 판매합니다. 미터당 7만원이며 위에 붉은선과 그레이색상은 14미터 정도 보유하고있고 아래 파랑색실크피복은 30미터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빈티지 스피커 쓰시는 분들에게 해상력있는 튀어나온는 카랑카랑한 소리를 찾는 분들에게 권유드립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0-905.. 2022. 1. 24.
POWERTEK 파워텍사의 AVR-2500 AVR 입니다(ending) 트렌스전문 레이블인 POWERTEK 파워텍에서 한떼 새로히 선보여 큰 인기를 누렸었던 AVR-2500 AVR 입니다. 2.5K의 용량으로 안정적인 전압밎 120~100V 까지 변환해서 사용할수있는 제품이며 디자인에 공을들여 세련미와 아날로그 적인 디자인을 같이 연출시킨 차폐트렌스 입니다. 오디오를 하면 꼭 필요한 전원장치 한대가 필수이며 걔중 오래된 제품보다는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은 제품이 조금더 신뢰가는 물건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현제품은 현재도 앞면 패널을 교체해서 350만원대에 판매되는 최신형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며 .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한 상태이며 상판의 생체기는 있으나 상태 아주좋습니다. 앞면버튼 한곳 작은램프는 나간상태입니다 오디오 입문자에게 필수로 필요한 전원장치라고 생각합니다. 2022. 1. 24.
영국 쿼드 Quad 사의 베스트셀러 명기 405-2 파워엠프 입니다 -A+급-(enidng) 영국 쿼드 QUAD 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명기 405-2 파워엠프 입니다. 한떼 44프리와 가장많이 조합해서 동호인들의 사랑을 가장많이 받았던 제품으로서 한국에서 영국제 제품중 누구나 알법한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롤셀러 모델입니다. 100w 이지만 충실한 뎀핑덱터와 가격대비 훌륭한 내구성과 만듬세 영국제 만의 브리티쉬사운드의 기본적인 음색을 모두 들려줘서 큰인기를 얻었지 않았나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현재의 모델은 후기에 발매된 모델이며 RCA 케이블과 스피커는 바나나젠더를 사용하는 제품이며 220V를 사용하는 제품이자 완벽한 A급 이상의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34프리나 44 프리와 매칭이 아주 훌륭하며 출력도 나쁘지 않기떼문에 탄노이나 영국제 스피커와 매칭하는 입문용 파워엠프 제품으로 추천드리는 제품 입.. 2022. 1. 24.
(Acoustic Research) AR 2ax 스피커 입니다 -2세대 유럽수출모델 후기형-(ending) AR (Acoustic Research)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2ax 스피커 입니다. 헨리크로스의 작품으로서 1세대 삼베그릴 시리즈가 아닌 2세대에 발매된 제품이자 독일수출형 모델로서 독일에서 수입된 스피커 입니다. 2세대 모델들은 전후면 베플을 상당히 깔끔하게 마감하였으며 그릴역시 Rust Red Tweed 로 사용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2ax의 마지막으로 발매된 제품군들 이기도 하구요 후기형 유닛은 그대로 채용된 모델이기도 합니다. 아메리칸 사운드의 시작이라 할수 있는 보급형 제품중 한떼 가장많이 판매되었던 베스트셀러에 속하는 인기형 스피커 입니다. AR 스피커 사용자라면 한번쯤은 거쳐갔을 법한 제품이자 아직까지도 메인스피커나 서브스피커로 한대정도 보유하고 있을법한 스피커로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 2022. 1. 24.
보기드믄 영국 TANNOY 탄노이 GreenWich 그리니치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요즘은 매우 보기힘든 모델입니다. 영국 TANNOY 탄노이 프레스트지 라인업의 막내벌로 출시되어 알려져 있는 그리니치 Greenwich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탄노이 스털링 스피커의 아랫벌로 출시된 제품이며 8인치 유닛에서 뿜어내는 단단하고 묵직한 소리가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탄노이 스털링 스피커보다 호방한 음색이나 저음의 탄탄함은 더 좋은듯 합니다. 나름 보컬을 잘 소화하는 스피커로 생각하셔도 무방할 만큼 재즈소울 같은 장르소화를 잘하는 편 입니다. 집에서 사용하기 가장 좋은 사이즈이자 8인치 듀얼콘센트릭 유닛을 사용하여 클래식과 보컬을 위주로 듣는 입문자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기종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사진과 같이 외장 내부유닛 모두 완벽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매칭.. 2022. 1. 24.
JBL 숨은명기 L-110 스피커 입니다 -A급 알니코우퍼 사용모델 #1-(ending) 요즘은 자주 나오지않는 모델인 JBL 사의 숨은명기인 L110 스피커 입니다. 저도 십여년만에 다시 취급하는 모델로서 우퍼를 알니코유닛을 사용하여 중고역대는 화사하지만 포근하고 군더더기 없는 저역을 내주어 L100센츄리의 동생급으로 알려져있는 제품으로도 상당히 유명한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L100스피커의 미니어처 동생벌 모델로 보시면 될듯하며 3way만의 좋은 벨런스와 해상력 부담없는 저역의 벨런스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마란츠 엔트리급 인티엠프군들 이나 산수이 리시버 마란츠22시리즈 리시버들과 매칭이 상당히 좋은편에 속합니다. 오리지널 그릴있으며 사진과 같이 외장은 새로히 보수마감하여 생각보다 깨끗한 편에 속합니다. 유닛상태 좋으나 한쪽 중음 미세크렉이 있어 속에서 보수하여 흔적있습니다 사.. 2022. 1. 24.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튜너와 44프리엠프 6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A급-(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FM4튜너와 44 프리엠프 606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쿼드 조합중 가장 힘이 좋으면서도 부드러운 소리와 전체적으로 매칭이 가장좋다고 알려져 있는 조합입니다. 분리형엠프 입문용 제품으로도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제품의 구성입니다 탄노이 스피커나 JBL 스피커와 상성이 좋으며 쿼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여서 한번보면 잊혀지지 않아 어느곳에서도 디스플레이 역활으로서 사용하여도 기억에 남는 독특한 색상이 압도적인 제품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아주양호 하며 44프리는 신형이기에 RCA단자와 5PIN 단자 모두지원 됩니다. 44프리와의 매칭에서는 뎀핑덱터가 일반 66프리엠프 보다 2배이상 올라가기에 못밀어주는 스피커가 없을정도로 박력있고 절도있는 소리로 보답합니다. 모든제품 전원220V.. 2022. 1. 21.
GEC Genarex KT88 탑게터 쿼드매치 입니다. -A급-(ending) KT88중 가장 명관으로 알려져있는 영국 Genarex GEC KT88 탑게터 출력관입니다. 쿼드매치로서 수치 모두 체크해놓은 상태의 제품으로서 4250미니멈 10000이상의 수치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태 아주좋으며 최고의 명관답게 탄노이같은 대형기 쓰시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소리를 내주는 명관입니다. 직거래 원칙으로 거래하며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 한참 멀었구요 혹여나 나중에 티스토리에 공지를 하겠지만 이전을 완전히 하게된다면 공지와 아래 주소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ucka8000 이전작업중인 블로그 입니다 이웃신청 많이해주세요^^ 2022. 1. 21.
티볼리 모델2 패시브우퍼 엑티브우퍼 별도제품입니다.(ending) 집에서 가장많이 사용했었던 티볼리사의 모델2 패시브우퍼와 엑티브우퍼 입니다. 패시브우퍼는 전기없이 장착이 가능하며 엑티브우퍼는 12V아답터 사용하시고 연결하시면 풍성한 저역까지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하며 요즘 네이버블로그 이전작업중 입니다. 맛집포스팅과 더불어 이것저것 옮겨놓고 있기는 한데요 아직 한참 멀었구요 혹여나 나중에 티스토리에 공지를 하겠지만 이전을 완전히 하게된다면 공지와 아래 주소포스팅을 다시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sucka8000 이전작업중인 블로그 입니다 이웃신청 많이해주세요^^ 2022. 1. 21.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33 프리엠프와 303 파워 FM3 튜너 조합입니다 -독일QUADMUSIK에서 오버홀 완료 극상품-(ending) 영국 쿼드 (QUAD) 사의 가정용 트렌지스터 엠프로 초기에 발매된 분리형 구성인 FM3 튜너와 33 프리엠프와 303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현존하는 쿼드 트렌지스터 분리형 조합중 성능과 디자인 인기가 가장좋은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현재까지도 찾는분들이 가장많은 제품입니다. 66년도 진공관 QUAD 1 모델로 처음 오디오시장 에 데뷔후 현재까지도 영국의 대표적인 오디오 메이커로 자리잡고있는 브리티쉬 사운드 의 교과서 같은 회사의 제품으로서 초기에 발매되어 현재까지도 가장 디자인이 좋고 소리까지 좋은 명기라고 소문나 있는 분리형 제품이며 디자인이 아담하고 이쁜색상에 보기에도 좋아. 많이들 찾는 제품중 하나에 꼽힙니다.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디자인 역시 쿼드사 만의 창조적인 디자인 덕택이라 생각 하셔도 됩.. 2022. 1. 21.
덴마크 Ortofon 오르트폰 명기 T-2000 MC 승압트렌스 입니다 -A++급-(ending) 요즘은 정말 보기드믄 명기 승압트렌스인 덴마크 Ortofon 오토폰 사의 T-2000 승압트렌스 입니다. 한국에서 SPU 카트릿지 매칭용 승압트렌스로 가장 사랑받는 귀한 제품으로서 오토폰 SPU 들과 가성비 최고의 베스트매칭 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왠만치 고급 턴테이블 사용하시는 분들은 메인 MC승압트렌스로 1대씩은 보유하고 있는듯 합니다. 요즘은 구경하기 힘든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2년전 부터 엄청나게 폭등한 제품이자 현재도 가장 상승세를 타고있는 제품입니다. SPU 쓰시는 분들에게는 마지막 승압트렌스로 사용하면 소리로서 큰 만족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전체적으로 A++급 극상품 컨디션입니다. 2022. 1. 21.
매물이 거의없는 Bryston 브라이스턴 4B 극초기형 파워엠프 입니다 -레벨메터채용된 레어템-(ending) 브라이스턴 Bryston 사의 4B 극초기형 파워엠프 입니다. 자주 나오는 모델이 아닌제품으로서 레벨메터가 채용된 모델은 전세계적으로도 몇대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걔중 가장 극초기모델만 레벨메터를 채용했던적이 있고 아주 소량으로만 제작판매하다 점등 한개짜리로 변형해서 출시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일명 돌쇠로 불리우는 제품 으로서 ATC20이나50,100같은 울리기힘든 제품이나 JBL 4344나 4345같은 대형기에 가격대비 매칭이 상당히 우수 하다고 알려져있어서 한번들어가면 나오지 않는 제품입니다. 프로페셔널용으로 스튜디오 엠프로 많이 사용되던 제품이며 내부에는 켄TR이12구가 채용되어 있으며 극초기모델에는 한정적으로 사각트렌스가 채용되는데 트렌스가 상당히 좋아서 유명한 모델로 알고있습니다. 또한 .. 2022. 1. 21.
THE Fisher 피셔사의 베스트셀러 8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각인관구성 피셔출력관 A+급-(ending) 미국 피셔 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800-C 진공관 리시버 입니다. 과거에 미국에서 들여온 제품으로서 참고에 마지막으로 남은 800C 제품입니다. 내/외부 상태가 반짝반짝할 정도로 관리가 잘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피셔 진공관 리시버 시리즈중 마지막에 발매된 버전의 제품으로서 AM이추가 되어 기존의500C보다는 물량이 더 들어가있는 제품이지만 가장 가격이 높고 피셔진공관중 평이 가장좋은 제품입니다. 진공관 특유의 음색으로서 잘알려져 있는 500-C 진공관 리시버와 같은회로 같은 구성의 제품이며 내부에 AM기능만 추가되어 발매된 제품이 800-C 리시버로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AM기능이 현재에 이르러 기능에 전혀 의미는 없지만 그시절에 그만큼 많은 물량 투입을 했다는 얘기겠지요. 튜너 음색은 진공관의 섬세.. 2022. 1. 19.
Snasui 산수이 사의 40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일본 Sansui 산수이 사의 모델 4000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70년대 초중반에 발매된 솔리드 스테이트 방식의 트렌지스터 녹턴형 리시버 입니다. 녹턴리시버의 인기를 누리게했던 본연의 모델이기도 하며 두툼하고 추억돋는 느낌의 소리가 일품인 제품이기도 합니다. 2000X 나 5000X 같은 시리즈와는 조금더 대형기로 발매되어 오리지널 구형 산수이 소리를 제대로 들려주는 실력기 입니다. 보기도 드믈지만 만듬세가 상당히 좋아 보는맛 듣는맛 빈티지 리시버 입문형 제품으로 제 격이며 녹색 아날로그 튜닝패널의 은은함이 돋보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여줄수 있는 리시버 입니다 산수이 만의 카랑카랑 하고 이쁜 중,고역대가 일품이며 JBL 이나 보스 같은 스피커와 상성이 상당히 훌륭해 매칭에 어려움도 적으리라 생각합니다.. 2022. 1. 1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