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1940년대 WesternElectric 웨스턴일렉트릭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30m보유- 1940년대 발매된 Westen Electric 웨스턴일렉트릭 스피커 케이블 입니다. 대략 20pin 정도되는 선재로서 50년대 전으로 나온 속피복은 고무로되어 있습니다. 고무와 실크겉피복이기에 관리가 잘되어있고 선재가 상하지않고 유지가 잘되어있다고 보시면됩니다. 웨스턴 선재는 일반선재처럼 Left+Right 두가작으로 판매하는게 아니고 홀수 가닥당 미터로 계산해서 판매되곤 하는데 계산법이 독특한거 같아 그냥 일반선재처럼 좌우 맞추어서 판매합니다. 미터당 7만원이며 위에 붉은선과 그레이색상은 14미터 정도 보유하고있고 아래 파랑색실크피복은 30미터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빈티지 스피커 쓰시는 분들에게 해상력있는 튀어나온는 카랑카랑한 소리를 찾는 분들에게 권유드립니다. 필요로 하신분 연락주세요 010-905.. 2022. 1. 24.
POWERTEK 파워텍사의 AVR-2500 AVR 입니다(ending) 트렌스전문 레이블인 POWERTEK 파워텍에서 한떼 새로히 선보여 큰 인기를 누렸었던 AVR-2500 AVR 입니다. 2.5K의 용량으로 안정적인 전압밎 120~100V 까지 변환해서 사용할수있는 제품이며 디자인에 공을들여 세련미와 아날로그 적인 디자인을 같이 연출시킨 차폐트렌스 입니다. 오디오를 하면 꼭 필요한 전원장치 한대가 필수이며 걔중 오래된 제품보다는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은 제품이 조금더 신뢰가는 물건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현제품은 현재도 앞면 패널을 교체해서 350만원대에 판매되는 최신형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며 . 사진과 같이 상태 우수한 상태이며 상판의 생체기는 있으나 상태 아주좋습니다. 앞면버튼 한곳 작은램프는 나간상태입니다 오디오 입문자에게 필수로 필요한 전원장치라고 생각합니다. 2022. 1. 24.
영국 쿼드 Quad 사의 베스트셀러 명기 405-2 파워엠프 입니다 -A+급-(enidng) 영국 쿼드 QUAD 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명기 405-2 파워엠프 입니다. 한떼 44프리와 가장많이 조합해서 동호인들의 사랑을 가장많이 받았던 제품으로서 한국에서 영국제 제품중 누구나 알법한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롤셀러 모델입니다. 100w 이지만 충실한 뎀핑덱터와 가격대비 훌륭한 내구성과 만듬세 영국제 만의 브리티쉬사운드의 기본적인 음색을 모두 들려줘서 큰인기를 얻었지 않았나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현재의 모델은 후기에 발매된 모델이며 RCA 케이블과 스피커는 바나나젠더를 사용하는 제품이며 220V를 사용하는 제품이자 완벽한 A급 이상의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34프리나 44 프리와 매칭이 아주 훌륭하며 출력도 나쁘지 않기떼문에 탄노이나 영국제 스피커와 매칭하는 입문용 파워엠프 제품으로 추천드리는 제품 입.. 2022. 1. 24.
(Acoustic Research) AR 2ax 스피커 입니다 -2세대 유럽수출모델 후기형-(ending) AR (Acoustic Research)사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2ax 스피커 입니다. 헨리크로스의 작품으로서 1세대 삼베그릴 시리즈가 아닌 2세대에 발매된 제품이자 독일수출형 모델로서 독일에서 수입된 스피커 입니다. 2세대 모델들은 전후면 베플을 상당히 깔끔하게 마감하였으며 그릴역시 Rust Red Tweed 로 사용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2ax의 마지막으로 발매된 제품군들 이기도 하구요 후기형 유닛은 그대로 채용된 모델이기도 합니다. 아메리칸 사운드의 시작이라 할수 있는 보급형 제품중 한떼 가장많이 판매되었던 베스트셀러에 속하는 인기형 스피커 입니다. AR 스피커 사용자라면 한번쯤은 거쳐갔을 법한 제품이자 아직까지도 메인스피커나 서브스피커로 한대정도 보유하고 있을법한 스피커로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 2022. 1. 24.
보기드믄 영국 TANNOY 탄노이 GreenWich 그리니치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요즘은 매우 보기힘든 모델입니다. 영국 TANNOY 탄노이 프레스트지 라인업의 막내벌로 출시되어 알려져 있는 그리니치 Greenwich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탄노이 스털링 스피커의 아랫벌로 출시된 제품이며 8인치 유닛에서 뿜어내는 단단하고 묵직한 소리가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탄노이 스털링 스피커보다 호방한 음색이나 저음의 탄탄함은 더 좋은듯 합니다. 나름 보컬을 잘 소화하는 스피커로 생각하셔도 무방할 만큼 재즈소울 같은 장르소화를 잘하는 편 입니다. 집에서 사용하기 가장 좋은 사이즈이자 8인치 듀얼콘센트릭 유닛을 사용하여 클래식과 보컬을 위주로 듣는 입문자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기종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사진과 같이 외장 내부유닛 모두 완벽한 컨디션의 제품입니다. 매칭.. 2022. 1. 24.
JBL 숨은명기 L-110 스피커 입니다 -A급 알니코우퍼 사용모델 #1-(ending) 요즘은 자주 나오지않는 모델인 JBL 사의 숨은명기인 L110 스피커 입니다. 저도 십여년만에 다시 취급하는 모델로서 우퍼를 알니코유닛을 사용하여 중고역대는 화사하지만 포근하고 군더더기 없는 저역을 내주어 L100센츄리의 동생급으로 알려져있는 제품으로도 상당히 유명한 스피커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L100스피커의 미니어처 동생벌 모델로 보시면 될듯하며 3way만의 좋은 벨런스와 해상력 부담없는 저역의 벨런스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마란츠 엔트리급 인티엠프군들 이나 산수이 리시버 마란츠22시리즈 리시버들과 매칭이 상당히 좋은편에 속합니다. 오리지널 그릴있으며 사진과 같이 외장은 새로히 보수마감하여 생각보다 깨끗한 편에 속합니다. 유닛상태 좋으나 한쪽 중음 미세크렉이 있어 속에서 보수하여 흔적있습니다 사.. 2022. 1. 2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