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데논 중대형 시리즈 DP-60L 오토리프트 턴테이블 입니다 -A급 슈어앙코르75채용-(ending) 데논 사의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인 DP-60L 턴테이블 입니다 L버전으로서 오토리프트가 가능한 제품이자 음반이 끝나면 자동으로 리프트업이 되는 제품입니다. 데논사 제품중 중대형 사이즈로서 어디다가 두어도 손색없는 비주얼과 괞찬은 소리를 내주는 제품입니다. 마호가니 마감과 반S자 톤암이 채용되어 있어 왠만한 턴테이블과 대비 해도 뒤쳐지지 않는 좋은 소리를 내주며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은 빈티지 턴테이블 이기에 요즘나오는 기백만원 하는 중국제조 턴테이블보다는 월등히 좋습니다. 카트릿지와 바늘은 슈어앙코르75 오리지널 카트릿지와 바늘이 채용되어 있으며 모든 작동 회전수 자체 스트로보잇기능 완벽합니다. 전원110V 사용하며 . 2020. 6. 24.
마란츠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ending) Marantz 마란츠 사의 3대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명실상부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중 티오피 급인 제품이며 2330 2325 와함께 가장인기있는 엔트리급 모델로서 오디오를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입문형 리시버 제품입니다. 잘알려진 제품인 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아주양호 이상으로 좋은제품입니다. 제품의 컨디션 아주좋은 깨끗한 상태이며 50년 가까이된 제품이 이정도 상태라면 상당히 우수한 상태다 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각기 취향차이가 있으 므로 그점까지는 체크 해드리지 못합니다.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인 정기정검 런테스트 톤콘트롤 부분청소 모두 해놓은 상태이며 사진과 같이 기기의 내/외부 상태가 완벽하게 깨끗하며 마란.. 2020. 6. 24.
보기드믄 산수이 최초의 진공관 리시버 MODEL-1000A 리시버 입니다-극상품-(ending) 정말 보기드믄 산수이 사의 최초의 진공관 리시버인 MODEL-1000A 입니다. 67년부터 69년까지 2년간 짧게 발매된 제품으로서 피셔나 스코트등의 진공관 엠프가 국내에서 무척이나 귀했던 시절 가장 각광받고 인지도가 높았던 진공관 리시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덕분에 국내에는 절대적으로 깨끗한 제품이 없는 희소성이 높은 진공관 리시버이자 산수이의 역사라고 보셔도 될정도의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좋은 소리와 진공관 만의 따뜻하고 섬세한 음질 FM의 고운음색등 좋은조건을 많이 갖추고있는 제품으로서 출력관은 7591을 사용하며 빈티지 답게 편안하고 부드러운 섬세하고 두툼한 소리를 들려주는 리시버 입니다. 전용 케이스가 있는 모델이며 내부가 정말이지 꽉차있는 제품으로서 이당시에 이렇게 무식할정도로 부품을 집어넣.. 2020. 6. 24.
TASCAM CD-RW750 CD-R 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작년에 미국에서 들여와 보관하던 타스캄사의 CD-RW750 CD-R플레이어 입니다. 이시절 제품군들은 CDR기능이 전부 안되서 플레이어로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현제품은 CD-R기능이 완벽하게 잘되는 제품입니다. CD음반에 따라서 TASCAM제품에서만 인식되는 녹화본이 있으며 유니버설로 모두 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현제품은 CD-R을 작동하는 영상이 종합전자 유튜브에 올라가있으며 그리 어렵지 않기떼문에 튜너소리라던지 릴테이프소리 턴테이블 소리등을 볼륨싱크에 맞춰어서 녹음하시는 분들에게 더할나위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CD기능은 물론 R기능까지 모두완벽하기에 이런제품 만나기 쉽지않으리라 봅니다. 전원110V사용하며 2020. 6. 24.
소니 SONY CDP-X30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A급-(ending) 요즘은 보기드믄 탑로딩방식으로 출시되어 큰인기를 누렸던 일본 소니 사의 CDP-X30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소니X5000 의 한수아래의 엔트로 모델로서 매카니즘과 내부구성은 거의 흡사하며 전원케이블이 기기에 채용되어 달려있습니다. X5000과 비교해도 거의 같은 기종의 디자인과 소리를 들려주는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소니 고유의 카랑카랑한 소리라기 보다는 조금더 유연해진 소리에 가까우며 디자인이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기에 많은분들의 버킷리스트중 한제품에 속하는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소니전용 리모컨 있으며 복사 CD 밎 정품 CD 모두 잘 인식합니다. 디자인과 소리 사이즈등 모든면에서 삼박자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2020. 6. 24.
Tascam 타스캄 사의 프로용 CD-500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극상품-(ending) 타스캄사의 프로페셔널용으로 출시된 CD-500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업장이나 LP바같은곳에서 사용하기 적합하게 나온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신품이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얇고 트레이방식이 브러쉬가 없는 모터방식의 제품으로서 자동차와 같은방식 이기에 내구성에 좋으며 미세진동에 강하며 좋은음질을 내보내줘 가성비 좋은 시디플레이어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으로서 작동상태 완벽하며 아날로그 아웃 벨런스 아웃 모두지원됩니다. 전원 220V사용하며 2020. 6. 24.
JBL 베스트셀러 4312A CONTROL MONITOR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JBL 사의 베스트셀러 4312A 스피커 입니다. 최초로 4312 시리즈 계열로 출시된 4312 스피커를 이어서 알파벳 시리즈의 초기 제품으로 색상은 가장 인기있는 월넛컬러 색상이며 월넛컬러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좋은 스피커 입니다. 모니터 형 스피커로서 중,고역대가 가정용으로 나온 L시리즈 보단 또렷하고 강하게 내보내 줍니다. 보컬계열 이나 재즈 연주 계열에 탁월한 소리 느끼실수 있습니다. 4312라는 모델을 널리알려놓은 스피커로서 보급형 베스트셀러 명기로 불리워도 될만큼 유명한 스피커 이자 근래에는 리바이벌 모델들이 줄줄이 출시하는걸 보면 과거의 출시한 제품들의 성능이 우수하다는 증거가 될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자잘한 생활감이야 살짝있는편 이지만 모든상태 .. 2020. 6. 24.
보기드믄 실용기 명기 LUXMAN 럭스만 사의 L-550 인티엠프 입니다. - A급-(ending) 10년만에 보는 제품인 LUXMAN 럭스만 사의 L-550 인티엠프 입니다. 정말 보기드믄 제품으로서 한번들어가면 나오지않는 제품이자 인지도가 높고 거래량이 적어 요즘은 매물로 아주드믈게 나오는 제품으로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잘알려져 있는 일본 인티엠프류 명기회고록에 등재되어 있을정도로 발군의 실력과 스피커를 구동하는 좋은 핸드링 능력이 탁월한 제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체널당 50w의 높지않은 출력을 지원하지만 A급 구동이라면 50w의 출력이 엄청나다는 뜻에 속합니다. 보통 10w 20w 수순에서 A급 구동이 되기에 증폭이 두번이상 되어 나오는 제품으로 보셔도 됩니다. 그점에 메리트가 있기에 음색이나 뎀핑은 200w 엠프이상의 효과를 내줍니다. 550의 명기회고록 등재와 많은 롤셀러로 개량되서 .. 2020. 6. 24.
728x90